【명혜망 2007년 8월 2일】(명혜기자 정옌 보도) 2007년 7월 개최된 전 세계 중국무 무용대회에 이어 2007년 10월 전 세계 화인(華人)성악대회를 개최한 후 新唐人 방송에서는 또 일련의 국제적인 대형 경연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新唐人에서 개최할 경연대회에는, 전 세계 무술대회, 전 세계 화인(華人)바이올린대회, 전 세계 화인 피아노대회, 전 세계 화인운동회, 전 세계 중국요리 솜씨대회(사천요리, 동북요리, 광동요리, 산동요리, 양주요리), 전 세계 한복(漢服) 회귀설계대회, 전 세계 화인 사실(寫實)유화(油畵)대회 및 전 세계 화인촬영작품대회 등이다. 이 일련의 국제적인 화인대회를 어떻게 개최할 것인가에 대해 新唐人 방송국은 뉴스공고에서 이렇게 말했다. “신당인은 중국 정통문화의 부흥을 위해 계속 노력해 왔다. 이 한 차례의 부흥은 순선(純善)한 문화 내포와 순미(純美)한 문화형식 이 두 가지 측면의 부흥을 포함한다.” 新唐人의 공고에서는 또 이렇게 말했다. “신당인은 중화 정통문화가 담고 있는 신앙과 도덕 내포를 부흥하려 하는데 여기에는 하늘을 공경하고 덕을 소중히 여기며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며, 인의예지신 등의 미덕을 포함한다. 또한 각종 아름다운 형식을 통해 중화문화를 펼쳐 보이고자 한다.”
(English Translation:)
新唐人 방송국은 성탄절 공연, 2007년 전 세계 화인(華人)신년만회(晩會), 전 세계 중국무 무용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후 앞서 언급한 세계적인 대회들을 준비하고 있다. 新唐人은 ‘미래 중국정통문화의 전면적 부흥을 촉성시키고’ 아울러 ‘중화민족의 진정한 부흥을 선도함에’ 신심이 있다고 표시했다.
(English Translation: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8/3/88264p.html)
문장발표:2007년 8월 2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8/3/88264p.html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7/8/2/160053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