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홍콩 수련생
【명혜망 2006년 12월 11일】 홍콩 진쯔징(金紫荆) 광장은 완쯔(湾仔)해안에 위치한 홍콩의 유명 관광지이다.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명한 이곳은 매일 밤 수천 명의 중국 관광객들이 몰려든다. 선창에는 배를 타고 홍콩에 들어와 관광하려는 사람들로 더욱 끊이지 않는다. 우리 수련생들은 매일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며 삼퇴를 권하고 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홍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들에게 한 가지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공은 곧 해체됩니다. 만약 중공 당원, 공청단원, 소선대원이 있다면 빨리 이런 사당(邪黨) 조직을 탈퇴하십시오. 재난이 올 때 피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전 세계에서 모두 이 일을 하고 있으며 이미 1500백여만 명(지금은 1600여만 명)이 탈퇴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중공의 뉴스 통제로 국내에서 들어보지 못했을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소식을 가지고 돌아가 가족과 친지들에게 알려 그들에게도 복을 가져다주시기 바랍니다. 파룬따파 하오를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쩐싼런은 여러분들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수련생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말은 매 사람의 심령(心靈)을 진동시켜 어떤 사람은 놀라고 어떤 사람은 놀라면서도 기뻐하고 어떤 사람은 즉각 수련생더러 탈당을 도와달라고 한다.
오고 가는 사람들에게 수련생들은 그들이 소식을 가지고 돌아가 자신의 가족과 친지들에게 전해주고 하루 빨리 공산당을 탈퇴하여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를 진심으로 축원한다.
문장발표 : 2006년 12월 11일
문장분류 : 【해외종합】
원문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06/12/11/1444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