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체코: 프라하 광장에서의 역사적 순간들 (사진)

글 / 유럽 수련생들

[명혜망] 오랜 역사를 지닌 프라하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이다. 천년도 더 전에, 이곳은 체코슬로바키아 제국의 정치 중심지였고, 중세기에는 로마제국의 수도였다. 오늘 날, 프라하 도시 도처에는 고대 로마식, 고딕식 그리고 바로크식의 빌딩과 조각들이 남아있어 사람들에게 하나하나 신의 오랜 전설을 말해주고 있다.

멕쑹똑暠튬
파룬궁에 대한 박해 종식을 체코 정부에게 호소하는 청원서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서명하고 있다

멕쑹똑暠튬
중국영사관 앞에서 발정념을 하고 있다

멕쑹똑暠튬
프라하의 유명한 옛 성 광장에서,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와
수련생들로부터의 생체장기적출을 폭로하고 있다

2006년 11월 16-19일, 제 3회 체코슬로바키아 파룬따파 심득교류회에 참석하기 위해 많은 유럽국가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프라하로 왔다. 함께 하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수련생들은 중국대사관에 가서 발정념을 하고, 심야촛불행사를 열고,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장기적출 죄악을 포함한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폭로했다. 진상을 알고 난 사람들이, 체코 정부와 세계 다른 나라에 가능한 빨리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가 종식되도록 도움을 요청하는 청원서에 줄을 서서 서명했다. 여러 수련생들이 아름다운 의상을 입고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음악에 맞추어 춤을 공연했다. 관중들에게 法輪大法(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시해 보여줄 때의 그들은 마치 천녀들처럼 보였다.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얼굴에 즐거운 미소를 띠운 채 바라보았으며, 또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었다.

한 독일인 노부부는 관광을 나왔다가 청원서에 서명하기 위해 왔다. 그 중 한 명이 수련생들에게 말했다. “독일에서 TV를 통해 파룬궁에 대한 박해 진상을 알았다. 이번에 두 번째 그런 청원서에 서명한다. 이 일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떠나면서, 수련생들이 계속해나가기를 고무격려하고, 이 박해가 곧 종식되기를 소원했다.

한 부인이 전시대의 한 쪽을 본 후 청원서 테이블로 가서 조용히 서명했다. 그런 다음 전시대 앞쪽으로 걸어간 순간, 그녀는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그녀 주위에서 역시 눈물을 글썽거리고 있던 수련생들을 대면하고는 감정에 북받쳐 말을 못했다.

대체로, 프라하 사람들은 이 박해의 잔혹성에 충격을 받았다. 그들이 공산당의 사악함을 모르는 것이 아니다. 유명한 ‘벨벳 혁명’이 17년 전 이곳에서 일어났다. 공산당이 붕괴된 후, 체코인들에 대한 폭정통치도 붕괴되었다. 벨벳 혁명 제 17주년에 즈음한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크라우스(Klaus) 체코 공화국 대통령이 말했다. “17년 전에 체코인들은 성공적으로 공산주의에서 벗어났다. 나는 중국인들 역시 같은 길을 걸어야 한다고 믿는다.”

요즈음, 우리는 중국인들이 깨어나고 있는 것을 보게 된다. 가까운 장래 어느 날 그들은 사악한 중공의 폭정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종국적으로, 사악한 중공은 훼멸될 것이다. 여러 해 동안, 파룬따파 제자들은 그들의 생명을 걸고 대법을 수호하고, 박해를 폭로하며 중생을 구도해 왔다. 수련생들은 그들의 신성한 약속을 하나하나씩 이행해가고 있다. 오늘의 사건은 다음 세대에게 들려줄 이야기가 될 것이다.

발표일자: 2006년 11월 29일
원문일자: 2006년 11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11/22/143001.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11/29/8040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