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AAP, 오스트레일리아: 장기(적출) 주장에 대한 올림픽 보이콧의 외침

[명혜망 2006년 8월 16일] 한 고위 유럽관리는 중국이 반체제 인사들의 장기를 적출하고 있다는 분명한 증거가 있다고 말하고 중국이 집단학살에 해당하는 행위를 끝내지 않는다면 오스트레일리아가 베이징 올림픽을 보이콧할 것을 촉구했다.

오스트레일리아에 온, 유럽의회 부의장 에드워드 맥밀란-스콧과 전 캐나다 장관 데이비드 킬구어는 중국이 수천 명의 파룬궁 정신운동 수련자들을 죽이고 있다고 주장했다.

파룬궁은 1999년 중국정부에 의해 금지되었고 수련자들은 그들이 베이징 정부에 의해 박해 받고 있다고 주장한다.

두 명에 의한 보고서에는 중국 감옥에 갇힌 수천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로부터 장기적출이 시행되어왔다는 확실한 증거가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국가가 인가한 살인의 형태로서 장기와 조직이 어떻게 적출되어 판매되고 있는지에 대해 상술하고 있다.

“이것이 중국에서 만연된 시행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어 유감스럽다.”고 수요일, 맥밀란-스콧씨가 말했다.

“이것은 내가 보기에는 집단학살에 해당한다.”

중국 여인 훙천은 그녀가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해서 받은 박해에 대해 이야기했다.

통역을 통해, 천 여사는 그녀가 중국 서북에 있는 수용소에 갇혀있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하루 15-20시간, 매우 혹독한 육체적 노동을 강제로 당했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천 여사는 그녀의 수용소로 이전되어 온 한 여인에게서 고문의 흔적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녀의 양손 가운데 검게 탄 자국이 있었는데 … 이유는 손과 발에 전기충격을 받았기 때문이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보고서는 2000년에서 2005년 사이의 6년의 기간 동안 중국에서 41,500건의 자의가 아닌 장기이식 수술이 행해졌다고 추산한다.

세계 ‘각성’ 투어의 일환으로 오스트레일리아에 온 두 사람은, 각 국가가 중국의 강제적인 살인을 중단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사용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만약 아주, 아주 빨리 중단되지 않는다면 나는 오스트레일리아를 포함한 많은 국가들이 베이징 올림픽 게임 참가를 거부할 것” 이라고 킬구어씨가 말했다.

“우리는 이것이 광범위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으며 – 이것은 중단되어야 한다.

“기회의 창은 올림픽 게임이다.”

정부는 수요일 캔버라를 방문한 고참 정치인들을 마지못해 인정하는 듯 했다.

파룬궁은 외무장관 알렉산더 다우너가 두 명을 만나기를 거부했다고 주장했다.

다우너씨는 논평에 응하지 않았다.

국회에서도, 대변인 데이비드 하커 (David Hawker)가 그들의 존재가 그의 관심을 끌만한데도 고관들을 인정하기를 거부했다.

발표일자: 2006년 8월 17일
원문일자: 2006년 8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8/17/7696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