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샌프란시스코 천국악단, 제22회 베이지역 중국체육회에서 연주(사진들)

글/명혜기자 왕잉

[명혜망] 7월30일 베이지역 중국체육회가 캘리포니아와 쿠퍼티노에서 열렸다.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이 처음으로 이 행사에 참여하고 연주하여 상을 받았다.

멕쑹똑暠튬
파룬궁 미 서부 천국악단이 개막식 중에 행진하다

멕쑹똑暠튬

멕쑹똑暠튬

멕쑹똑暠튬

멕쑹똑暠튬

멕쑹똑暠튬
파룬궁 공법 시범

70개 이상의 단체가 체육회에 참가했다. 서막에서 수련생들은 ‘파룬따파’라고 쓴 5피트 길이의 현수막을 들었고 천국악단은 ‘파룬따파는 아름답다’라는 노래를 연주했다. 사람들은 연주를 즐기며 박수를 보냈다.

멕쑹똑暠튬
천국악단에 트로피가 수여되다

조직자 중 한 명인 이룽여사는 중국사회의 모든 단체는 중요하다고 말했다. 중국체육회는 오로지 모든 단체가 참가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고 하면서 천국악단을 언급하였다. 이룽여사는 파룬궁 단체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나는 그들을 매우 존경한다. 연주를 힘있게 잘하기란 아주 쉽지 않다. 그들은 대단한 단체이다.”라고 말했다.

이룽여사는 또 말하기를, “그들의 연주는 멋지고 전문적이다. 이것은 나를 매우 깜짝 놀라게 했다.” 서막이 끝나기 전 조직자는 천국악단에 관객들을 위해 세 곡을 더 부탁했다.

베이지역에 사는 리씨는 말하기를, “파룬궁 단체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인상을 준다. 그들은 아주 잘했다.”라고 하였다. 리씨는 기자에게 말했다. “나는 파룬궁 단체가 중국사회에 그렇게 강한 영향력을 갖고 있는지 몰랐다. 그들은 많은 일을 했다. 그들은 사람들이 무시할 수 없는 힘이 되었다. 나는 그들을 존중하고 그들에게 행운이 있기를 빈다.”

조직자 중 한 명인 탕 샤오셴이 말했다. “많은 단원들이 전에 악기를 한 번도 다뤄본 적이 없다는 점을 고려해볼 때, 천국악단이 형성된 지 3개월 만에 그처럼 연주를 잘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베이지역 시민인 왕씨는 연주가 그에게 아주 깊은 인상을 주었다고 하면서 악단이 다음 체육회에서도 다시 연주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발표일자 : 2006년 8월 3일
원문일자 : 2006년 8월 3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중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6/7/31/134438.html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8/3/7630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