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워싱턴DC 연방법원 앞에서 왕웨이를 지지하고 박해종식을 호소하는 인권단체들(사진)

[명혜망] 5월 3일 아침, 뉴욕과 워싱턴DC 지역의 10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워싱턴DC 연방법원앞 공원광장에서 집회를 열었다. 그들은 부시 정부가 행한 왕웨이에 대한 고소를 철회할 것을 호소했다. 한편,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공의 폭행을 폭로하는 장기적출을 재현하고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7년의 잔혹한 박해중지를 호소했다.

5월 3일은 유엔 세계 신문자유 기념일인데, 연방법원은 왕웨이의 항의 심리 진행을 같은 날로 잡았다. 하지만 5월 2일, 법원은 심리를 2주 후로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닥터 왕의 변호사는 ‘안건의 무조건 철회 요구’를 제출했다.


중공의 장기적출 폭행을 폭로하는 연기

파룬궁 수련생들을 포함한 워싱텅DC 주민들, 뉴욕에서 온 자유 민주 인사들, DC 상원의원 후보자, NGO(비정부단체) 대표자들과 대학생 단체들이 집회에서 닥터 왕웨이를 지지하는 연설을 했다. 왕웨이 여사도 집회에 참석하고 그녀와 중국의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박해에 관심을 보여준 각계 사람들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표했다.

미국 주민들이 열심히 진상을 알려고 하다


중국 e-로비 집행주임 DJ 맥과이어

중국 e-로비 집행주임인 DJ 맥과이어씨는 4월 20일 왕웨이가 백악관에서 총력으로 박해 진상을 외쳤다며 닥터 왕을 통해 우리는 왜 사람들이 중공이 사악하다고 하는지를 더 잘 알게 되었다고 했다. 중공은 진실을 감추는데 혈안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자체 방어가 극한을 가고 있다고도 했다.

워싱턴DC 주민 할버슨이 말했다. 비록 내가 말을 많이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나는 오늘 내가 방금 들은 뉴스에 의사를 표시하기 위해 걸어 나왔다. 만약 당국이 그런 기회를 파괴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진실을 말할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그럼 미국인으로서 우리는 어떻게 진상을 자유롭게 알리는 것을 통제하는 사법체계를 건립할 수 있겠는가?

왕웨이 친구들의 대표, 제어드 페어만이 말했다. 닥터 왕웨이가 살아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장기 적출을 중지하라고 외쳤다고 해서 왜 고소를 당해야 하는가? 오늘 현재까지도 나는 아직 대답을 찾지 못했다. 나는 미국정부가 닥터 왕에 대한 모든 고소를 취하하고 전 세계에 폭행 진상을 알리기 바란다.

고소 취하를 호소하다


미국 대학 학생단체 대표, 칼빈 비우리어

미국 대학 학생단체 대표인 칼빈 비우리어가 말했다. “중공정권 독재자가 어떻게 두 어린아이를 가진 한 어머니를 두려워할 수 있는가? 이것은 우리의 정상적 사유를 초월한 것이다. 왕웨이 여사에 대한 고소는 잘못된 것이다. 미국은 자유 이념을 기초로 건립된 나라이다. 우리는 왕웨이 여사와 함께 서서 그녀를 지지한다. 우리는 우리 정부가 인간으로서의 우리의 권리와 위엄이 박탈되도록 중공 전제주의 정권에 의해 조종당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우리는 중공 정권이 중국 인민들의 위엄을 짓밟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그리고 우리는 중공 정권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그들에게서 장기를 적출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미국 대학 교수, 레리 류 박사

미국 대학의 레리 류 교수가 말했다. 중공 정권이 범죄 증거를 소멸하려고 애쓰고 있는 것은 잘 알려진 것이다. 닥터 왕웨이는 양심에서 우러나온 용기 있는 말을 했다. 그녀는 우리의 존경을 받을만 하다.


세계인권조직(WHRO) 집행주임, 티머시 쿠퍼

세계인권조직(WHRO) 집행주임인 티머시 쿠퍼가 말했다. 왕웨이는 중국의 진정한 애국자이다. 그녀가 한 일체는 모든 중국 인민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미국 연방법원이 그녀의 용기를 존중하여 미국 헌법의 첫 수정 조항이 부여한 그녀의 권리를 지지해주기를 호소한다.

왕웨이가 중공의 파룬궁 박해 종식을 호소하다


닥터 왕웨이, “우리는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중단시켜야 한다.”

집회에서 닥터 왕웨이는 그녀의 안건에 관심을 보여준 모든 선량한 사람들에게 감사했다. 그녀는 그녀에 대한 고소가 철회되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더욱 희망한 것은, 전 세계가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긴박한 상황을 분명하게 보기를 원했다.

집회 장소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국에서 중공이 살아있는 수련생들에게서 장기를 적출하는 것을 재연했다.

일년 전 유엔에 의해 구출된 선양 수련생 웨이쉰 리가 집회에서 말했다. 그녀는 수련생들에게서 장기를 적출하는 폭행에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다.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지난 7년 동안 단계적으로 확대되어 왔다. 수없는 수련생들이 고문 받고, 불구가 되고 살인 당했다. 중공은 한번도 중국 인민들의 생명을 존중해본 적이 없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왕웨이가 말했다. “이 죄 없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잘못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노동 수용소에서 중공 정권은 임의로 그들을 살인하고 수익을 위해 그들의 장기를 적출하고 있다. 우리는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중단시켜야 한다. 함께 일어나 우리의 목소리가 들리도록 할 것이다.”

발표일자: 2006년 5월 6일
원문일자: 2006년 5월 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5/5/12695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5/6/7291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