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독일: 산둥성 성장의 바바리아 방문 동안 대법수련생들이 박해를 문책하는 집회를 열다

[명혜망] “이렇게 추운 날씨에! 당신들의 용기는 참으로 존경할 만합니다.” 한 경찰이 수련생들에게 말했다. 그는 따뜻한 차 안에서 막 나와 살을 에는 바람에 이미 몸을 떨고 있었다.

2005년 11월 23일, 바바리아 주지사가 방문중인 산둥성 성장, 한 위췬을 위한 만찬을 뮌헨에 있는 궁에서 가졌다. 궁 밖에는, 산둥 정부가 그들의 중국 동수들에게 가하는 엄중한 박해를 질책하는 집회를 했다. 얼음과 눈으로 덮인 세상에서, 수련생들은 파룬궁의 다섯 연공 동작을 하고 발정념을 했다. 한과 그의 대표자들이 도착했을 때, 수련생들은 큰 소리로,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멈추시오!”라고 외쳤다.

멕쑹똑暠튬

1999년 7월에 박해가 시작한 이래, 적어도 281명의 수련생들이 산둥성에서 죽음에 이르는 박해를 받았고, 박해에서의 그들의 잔혹성은 공산국가의 모든 성들 중에서 5위를 차지하고 있다.

명혜망에 보고된 첫 번째 사망사례가 산둥성, 자오위안市의 자오진화였다. 자오 여사는 42세의 나이로 1999년 9월 27일 장싱 진 경찰서에 불법으로 체포되었고, 10일 후, 자오진화는 경찰서에서 사망했다. 그녀의 죽음은 세계에 물의를 일으켰고, 정의를 지지하는 모든 국가들과 세계의 선량한 사람들에 의해 널리 질책받은 바 있다.

더욱이, 외국매체에 의해 심도 있게 보도된 첫 번째 사망 사례가 산둥성에서 일어났다. 59세인, 천쯔슈 여사는 산둥성, 웨이팡시의 수련생이었다. 불법적으로 5일간 구류된 후, 2000년 2월 21일, 천 여사는 관리들에 의해 맞아 사망했다. 파룬궁 박해에 대한 일련의 기사를 쓴, 월 스트리트 저널 (Wall Street Journal) 기자, 이안 존슨 (Ian Johnson)은 2001년 퓰리처상을 받았다. 그가 썼던 첫 번 기사가 천쯔슈의 죽음에 관한 것이었다.

박해는 6년 이상을 끌고 있다. 산둥성의 성장직이 위관정 (파룬궁에 대한 그의 가혹한 박해를 인정받아 중앙정부로 승진되었다) 으로부터 한위췬에게로 옮겨오면서, 박해는 그쳐본 적이 없다.

이 달에만, 산둥에서 박해받은 수련생들에 대한 보도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예를 들면, 자오위안의 왕수화, 양궈현의 마원룽과 위촨치, 웨이팡의 량췬옌, 츠핑현의 리칭메이, 류구이팡, 추이펑란과 저우화쥔이 불법적으로 체포되었고, 야오구이전, 바이자전, 위정훙과 한위성이 박해받아 사망했다.

한 위췬이 독일을 방문한 첫날, 명혜망은 산둥에서 또 하나의 박해 사례를 보도했다: 11월 초, 환타이현의 610 사무실은 60대의 츠융즈를 체포하고 그를 쯔보市의 세뇌반으로 보냈다.

궁에서 수련생들이 가진 집회 목적은 산둥 관리들에게 박해를 즉시 중지하라고 말하려 했던 것이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그들이 범한 모든 죄과의 책임이 그들에게 돌아갈 것이다. 만찬이 끝난 후 한의 대표단들이 뒷문을 통해 빠져나갔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일부 수련생들과 마주쳤다. 몇 미터 떨어져서, 수련생들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라!” “장쩌민을 심판하라!”를 큰 소리로 외쳤다. 많은 관리들은 수련생들의 용기에 충격을 받았다.

발표일자: 2005년 11월 27일
원문일자: 2005년 11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11/26/115235.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1/27/6728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