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제자들이 법을 실증하는 사진전”이 처음으로 뉴질랜드에서 열렸다 (사진들)

글 / 뉴질랜드 수련생

[명혜망] 2005년 9월 25일, “대법제자들이 법을 실증하는 사진전”이 오클랜드 시에 있는 미션 베이 (Mission Bay) 해변에서 처음으로 열렸다. 끊임없이 몰려드는 방문객들은 사진에서 체현되고 있는, 파룬따파 제자들의 평화롭고 이성적인 반박해 여정과 대법제자들이 문예형식으로 체현한 전통문화의 정신적 풍모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사진 전시는 세 부분으로 구성되었다: 제1부문은, “수련의 여정”으로 화려한 장면들은 수련을 통해 수련생들의 심신이 향상된 것을 보여주고 장엄한 단체 연공은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이것이 전 세계에 전해졌다는 것을 전시했다. 두 번째 부문은 박해를 평화적으로 저항한 데 초점이 맞춰졌다. 사진은 파룬따파 제자들의 믿음에 대한 견정함과 중공정권의 잔혹한 박해 아래에서도 지속적으로 진상한 그들의 노력을 전시했다. 세 번째 부문은 명혜학교 학생들과 교사들이 거리를 걸어다니면서 사람들에게 진상하는 귀중한 순간들을 기록했다. 꼬마제자들의 순진한 미소가 사람들에게 미래의 희망을 가져다주었다.

멕쑹똑暠튬

멕쑹똑暠튬

한 방문객은 “박해에 대한 평화로운 저항”이라는 주제를 가진 부문 앞에 서서 분노하며 말했다, “중공은 너무 심하군! 당신들을 박해함으로써 무슨 좋은 점이 있어?” 각 방문객의 표현으로부터, 그들이 예술 감상을 통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신성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었다.

이 전시를 준비한 수련생 중에는 어린아이들의 엄마들, 대학교수들, 경제학 석사와 건축 일을 하는 사람들이 포함되었다. 그들은 남는 시간을 이용해서 함께 친밀하게 일했다. 상호 간의 존경과 협조를 통해서, 그들은 그들이 가진 특별한 기술을 최대한으로 이용했다. 그들은 각종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행사를 성공적으로 열었다.

수련생들은 더욱 많은 사람들이 수련자들의 여정과 파룬따파에 대한 진실을 알게 하기 위해, 여러 곳에 전시회를 가질 것이라고 발표했다.

발표일자: 2005년 9월 28일
원문일자: 2005년 9월 27일

문장분류: [세계 파룬따파]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9/26/111254.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9/28/6536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