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05년 워싱톤DC 법회 원만 결속(사진)

【명혜망 2005년 7월24일】(명혜기자 쩡하이산 워싱톤DC에서 보도)7월23일,2005년 워싱톤DC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4천여 명의 세계 각지에서 온 파룬궁수련생들이 이번 성회에 참석하였다. 회의에 참석한 수련생 인원수가 많아 회의는 두개의 회의장인 워싱톤시 중심의 Renaissance호텔과 Grand Hyatt 호텔에서 동시에 개최되었다. 제3차 어린이제자 법회도 Renaissance 호텔의 다른 한 홀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다.


법회장


법회장

대회는 중, 영, 한, 러, 스페인 5가지 언어의 동시통역을 준비하였다. 거의 20명에 달하는 중서방 파룬궁수련생들이 무대에 올라 세가지 일을 잘 함에 있어서 법공부를 잘하여, 심성을 제고하고 진상을 알리며 중생을 구도한 심득체험을 이야기하였다. 수련생의 발언은 소박하고 감동적이었는바, 서로 나눈 이야기가 크고 작은 것도 있지만 모두 다 “진선인” 법리의 지도 하에 착실하게 심성을 승화한 과정들이었다.


수련생 발언


수련생 발언


수련생 발언

오랫동안 중국 대륙의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린 파룬궁수련생은, 몇년을 하루와 같이 중국 대륙 민중들에게 전화를 걸고 팩스를 보내며 인터넷으로 진상을 알렸다. 그들의 노력 속에서 파룬궁 진상을 안 사람들의 이야기, 특히 9평이 발표된 후 사람들은 진상을 알고 너도나도 탈당한 이야기는 사람들을 격려하고 분발하게 하였다.

몇몇 수련생들도 9평을 널리 알리는 과정 중에서 자신의 당문화 요소를 인식하였다. 또 9평을 읽는 중에 이 오염과 교란을 타파하고 또 “정치를 한다”는 관념을 돌파하여, 오로지 중생을 구도하겠다는 일념으로 진상을 알리고 9평을 추진하여 세인을 구도하였음을 이야기하였다.

백인수련생 리치더는 법을 얻은 지 10개월 되었고 수련 중에 수 많은 초상적인 체험이 있었다. 또한 진상알리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신의 동포들에게 파룬궁이 받은 박해에 대한 진상을 더 잘 이야기하기 위해 그는 그림과 진상문구를 찍은 티셔츠를 특별 제작하였다. 진상을 알리는 실천 속에서 진상을 알린 효과에 따라 끊임없이 티셔츠의 설계를 바꾸었다. 그가 티셔츠를 입고 진상을 알리는 과정 중에 자신의 두려운 마음과 각종 속인의 관념을 돌파한 수련체험은 사람들로 하여금 서양 신수련생의 깨달음과 용기에 감탄하게 하였다. 그의 유머적인 어투 또한 청중들의 끊임없는 박수를 이끌어냈다.

화교 신수련생 왕여사는 법을 얻은 지 겨우 1년이지만 대법의 신기함과 사부님의 자비하신 구도를 깊이 느끼었다. 법을 얻기 전 그녀는 비록 성공한 사업이 있었지만 십여 년 동안 여러 질병을 앓은 신체는 지쳐 있었다. 그녀는 전에 불구가 된 적이 있었고 또 위암 전기(前期)를 얻었으며 보통 온도의 물을 마셔도 위출혈이 생겼다. 얼굴색은 한의에서 말하는 “사색”으로서 검푸른색을 띄었다. 그리하여 그녀를 중국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없었고 모두 그녀가 맥시코인 혹은 인디안인이라고 하였다. 아주 우연한 기회에 왕여사는 파룬궁을 만났고 법을 얻은 초기에 심신은 곧 정화되었다. 그리고 몇차례 위험한 고비를 안전하게 넘겼다. 왕여사의 거대한 변화는 그녀로 하여금 수련의 신심을 더 단호하게 하였으며 또 그녀 주위의 사람들로 하여금 대법수련에 흥미를 느끼게 하였다.

3년 전, 홍콩과 스위스의 파룬궁수련생들은 홍콩 중연판에서 평화롭게 청원하다 홍콩경찰의 ‘경찰 습격’, ‘거리를 가로 막음’ 등 7가지 죄명으로 모함을 받아 고발당했다. 이 사건과 관련된 수련생은 홍콩 대법제자들이 전반 사건 중에 끊임없이 자아를 바로 잡고 정체적 누락을 보완하여 낡은 세력의 배치를 철저히 부정한 과정을 이야기하였다. 법관, 경찰, 홍콩 각 계에 진상 알림을 통하여 결국에는 낡은 세력의 배치를 돌파하였으며 이번 사건의 소송을 이긴 전반 수련과정을 교류하였다.

매스컴 사업에 참여했던 몇몇 수련생은 대중의 매스컴을 이용하여 어떻게 진상알리기를 더 잘하고 낡은 세력의 경제적 봉쇄를 어떻게 잘 돌파한 체험을 교류하였다.

협조를 책임진 몇몇 수련생들도 협조 사업에서 자아를 내려놓고 수련생을 포용하며 안을 향해 찾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이야기하였다. 한 수련생은 몇년 전에 실렸던 명혜문장 중의 한 마디를 아주 감촉있게 회고하였다. ‘우리 매 개인의 임무 중의 한가지가 바로 ‘점착제[黏合劑]’작용을 일으키는 것이다. 입자와 입자 사이의 틈을 제거하여 우리로 하여금 금강불파의 입자단(粒子團)으로 만드는 것이다.’

교류 중 많은 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한 일 중에서 자신을 잘 수련해야 할 중요성을 이야기하였다. 오로지 법을 잘 배우고 자신을 잘 수련해야 우리는 비로소 금강불파의 정체를 형성할 수 있으며 비로소 진상을 알리는 중에 더 많은 중생을 더 잘 구도할 수 있다.

명혜학교의 어린이제자들은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불렀다. 그들의 선량하고 순진한 그리고 중국 국내의 어린이대법제자를 구원하려는 마음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감동하여 눈시울을 적시게 하였다.

마지막으로 법회가 결속될 때 사회자는 사부님의 2004년 비엔나법회에 전하는 말씀 중 한 마디 “사부는 당신들을 보고 있으며, 영원히 당신들의 좋은 소식을 기다린다.”로 마무리 지었다.

문장완성: 2005년 07월 23일

문장발표: 2005년 07월 24일
문장갱신: 2005년 07월 24일 16:43:54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7/24/106887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