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 세계 “명혜학교”, 파룬궁 수련생들의 고아들을 구원할 것을 호소(포토)

【명혜망 2005년 6월2일】’6.1 국제아동절’이 다가옴에 따라 전 세계의 꼬마 친구들이 어린이 명절을 경축할 때 같은 하늘 아래의 5천년 문명 역사를 가진 중국에서는 믿을 수 없는 비극이 연출되고 있다.

“신위(心语)”、“한한(涵涵)”、“칭칭(清清)”……하나 또 하나 생생하고 아름다운 이름에는 모두 가슴 아픈 경력들이 있고 한 쌍 한 쌍의 거절할 수 없는 눈에서는 우리의 양지와 선심을 기다리고 부르고 있는데 우리의 양지와 선심들이 그 유고한 토지에 까지 이어지길 바라고 있다.

그들은 고아인데 그들의 부모들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진.선.인”의 원칙을 믿는다는 이유로 중공 장씨 집단의 박해로 사망하였으며 그들을 홀로 세상에 남겨 놓았다.

그들 중 일부는 겨우 걸음마를 배우기 시작했으며 두 팔 벌려 부모의 포옹을 기다리고 있다. 일부 아이들은 핍박에 의해 집을 떠돌아다니며 집에 돌아가지 못하고 있다. 그들은 그렇게도 여리고 가냘프게 매일마다 생사의 갈림길에서 배회하고 있다.

더욱 불행한 것은 이미 5명의 아이들이 중공의 잔인무도한 박해 속에서 일찍이 생명을 잃었는데 가장 어린 아이는 8개월 밖에 안되었다. 그리고 95명의 아이들은 한쪽 부모를 잃고 다른 한쪽 부모는 여전히 감옥에 수감되어 있다. 중공이 뉴스 매스컴에 대해 엄밀하게 봉쇄하고 있기 때문에 이 숫자는 단지 빙산의 일각이라고 판단된다.

작은 시냇물이 졸졸 흘러 큰 바다로 합류하듯이 한 개 한 개의 선심들이 모여서 하늘과 땅을 진감시킨다. 우리는 만약 세계상의 매 한 명 사람마다 착한 마음이 조금이라도 더 많아 지고, 정의가 조금이라도 더 많아 지면 이 비극의 연속을 제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또한 이런 아이의 운명을 개변할 수 있고, 보호를 잃은 이 아이들로 하여금 하루 빨리 공포의 몸부림 속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으며 하루 빨리 그들에게 본래 그들에게 속한 천진함과 웃는 얼굴을 돌려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여기서 전 세계 각 지역의 30여 개 “명혜학교”의 선생님들은 연합으로 전 세계 선량한 사람들에게 이렇게 호소한다. 당신들의 두 손을 내밀어 우리의 양지와 선심으로 이 무고한 아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사랑하며 우리의 정의와 용기로 이 아이들을 긴급 구원하자!

상세한 정황은 http://www.rescueflgchildren.org 에서 더 알아보기 바란다.

(명혜학교는“진선인(眞善忍)”을 지도 원칙으로 하고 중문, 중국전통문화와 도덕 등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각 지역에 30여 개가 있다.)
문장완성 : 2005년 06월 01일

문장발표 : 2005년 06월 02일
문장갱신 : 2005년 06월 02일 02:38:27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6/2/103167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