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12월 27일】(명혜기자 뉴욕보도)2004년 12월 25일 성탄절, 뉴욕에 거주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아주 특별한 성탄절을 맞았다. 세계 각지에서 맨해튼에 와서 진상을 알리는 각국 수련생들과 대(大)뉴욕 지역 수련생들은 오후에 함께 맨해튼에서 대형 단체 법학습을 거행하여, 『2004년 뉴욕국제법회설법』을 통독하였다. 저녁에 사부님께서 현장에 오시어 수련생들을 만나 격려하셨다.
요즘 개별적 수련생들에게 나타난 일부 사상(思想)과 언행(言行)에 대하여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들을 일깨워주셨다. 즉, 뉴욕 경찰은 민주국가의 경찰이지 중공의 경찰이 아니며, 뉴욕 현지 상황을 모르는 수련생들은 현지 상황을 이해하는데 주의해야 함을 기억하라고 하셨다. 소수 수련생들이 맨해튼 진상 알림이 언제 결속되고 정법이 언제 결속되는가 등의 일부 상황을 추측하며 말을 퍼뜨린 데 대하여, 사부님께서는 또 자상하신 어투로, 수련생들은 사사로이 추측하지 말고 시간을 다그쳐 착실하게 3가지 일을 잘 해야 하며 원만하는 그때까지 잘 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셨다.
금년 8월부터 파룬궁수련생들은 사업, 가정, 경제 등 여러가지 곤난을 극복하고 북미(北美) 각 지역, 타이완 및 세계 각지에서 맨해튼 거리로 와서, 혹형전시, 각종 매체, 전단지 배포 등의 방식으로 뉴욕 사람들에게 중국에서 파룬궁이 박해당한 상황을 이야기하였다. 목적은 전 세계에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이 일체를 알리고,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켜 5년 동안 지속되었고 또 아직도 진행 중인 선량한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잔인무도한 이번 박해가 제지되도록 도와주기를 바라는 것이다. 5개월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맨해튼에서 박해진상과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되었으며 맨해튼 거리에서는 사람을 감동시키는 수많은 일들이 발생하였다. 특히 많은 스페니쉬들과 흑인들이 파룬궁이 무엇이며 어떻게 사람의 심신(心身)에 이익을 주는가를 알 수 있는 인연이 있었으며 또한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反) 박해에 아주 열정적으로 서명하며 지지해 주었다.
금년 12월부터 미국 사회에 대한 거짓말의 독해(毒害)를 제거하기 위하여, 맨해튼 미들(Middle) 타운과 다운(Down) 타운에서 일하는 보다 많은 서양인들에게 진상을 알리기 위하여, 파룬궁 수련생들은 맨해튼에서 새로운 영문 현수막을 펼쳤다.
“아주 많은 당신들의 중국인 동료들이 공산당에 기만당하여 중국 공산당을 도와 거짓말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말에 오도(誤導)되지 마시고 당신들 스스로 직접 파룬궁의 진실한 이야기를 보기 바랍니다.”이런 강력한 메시지는 보다 많은 행인들을 감동시켰다. 현장에 있던 수련생들의 소개에 의하면 거의 모든 백인들이 지나갈 때 이 현수막을 보았으며, 자료를 받고 발걸음을 멈춰서서 전시판을 바라보는 백인들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한 수련생은 간략한 보도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어느날 아침 세계무역센터 지하철역에서 현수막을 들고 있는데, 한 백인이 걸어오더니 자신을 정부기구 건강부문 관리라고 소개하고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매일 거리에 나와 진상을 알리는 모습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당신들이 그곳에 조용히 서 있는 것이 아주 큰 위력이 있습니다라고 하였다.
또한 길을 지나가던 중국인들이 자료를 받아가는 횟수도 많이 증가되었다. 예를 들어 화교 여대생 두 명은 처음에는 자료를 받으려고 하지 않았다. 한 여자 파룬궁 수련생이 그녀들과 대화를 나누자, 그녀들은 많은 문제들을 질문하였다. 당신들은 연공한다면서 왜 톈안먼에 가서 분신자살을 합니까? 왜 집에서 혼자 연마하지 않습니까? 등이었는데 이 몇 년 동안 해외에 나와 있던 그녀들도 중공 장씨 집단의 거짓말에 심한 독해를 받았음을 알 수 있었다.
여자 수련생은, “우리는 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데 어찌 살생(殺生)하거나 혹은 자살을 하겠습니까? 생각해 보세요! 전 세계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연마하고 있으며, 이것은 우리 중국인의 자랑입니다.” 라고 인내심있게 대답하였다. 나중에 두 여대생은 자료를 받아갔을 뿐만 아니라 반드시 『전법륜』을 찾아서 읽어보겠다고 하였다.
5개월여 동안, 맨해튼에 와서 진상을 알리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바뀌고 또 바뀌었다. 그리고 대뉴욕 및 주변 지역의 일부 수련생들은 이미 무더운 8월부터 눈비가 휫날리는 겨울까지 견지하였다. 이번 성탄절 단체 법공부에 참석한 수많은 수련생들은 그날 밤 모두 이렇게 깨달았다. 반드시 사부님께서 일깨워주신 대로 가서 할 것이며, 경험을 더 잘 총괄하고 교훈을 받아들여 하면 할수록 더 잘 할수 있도록 할 것이다.
문장완성:2004년 12월 26일
문장발표:2004년 12월 27일
문장갱신:2004년 12월 27일 03:28:19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12/27/9223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