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수련생: 위대한 법륜대법이 내게 새로운 생명을 주었다

[명혜망] 나는 65세이고, 만성병들을 가진 사람답지 않게, 나의 피부 색깔은 불그스레하고 아주 건강하다. 하지만, 내가 나의 병의 역사를 열거한다면, 당신은 깜짝 놀랄 것이다. 18년 전에, 나는 다른 병들을 물론이고 일련의 심각한 심장병들을 일으켰다. 나는 많은 의사들을 만나보았고, 병으로 내가 크게 받은 고통은 말하지 않더라도, 거액의 돈을 썼다. 마지막에 가서는, 어떤 치료방법도 찾지 못했고 내 상태는 점점 더 나빠져 갔다. 가족은 내 장례를 치를 준비를 하기까지에 이르렀다. 그러나 다행히, 2003년 10월에 법륜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진정하게 나의 삶을 바꾸어 놓은 것은 법륜대법이다. 사부님께서는 죽음의 문턱에 있던 나를 구해주셨다.

의사를 찾는 에너지와 자원이 바닥이 나다

내 삶의 중반까지는 오히려 평탄했으며, 모든 사람들이 나를 부러워했다. 나는 정말로 즐거운 삶, 좋은 직장, 그리고 나의 남편과도 아주 조화로운 관계를 가졌다. 예기치 않게, 내가 쉰을 바라보자 나의 몸은 여러 가지 병에 걸리게 되었다. 나는 심장병, 심근염(心筋炎), 협심증(狹心症), 등으로 고통을 받았고, 그것은 나로 하여금 거의 아무 일도 할 수 없게 만들었다. 한 7년간 약에 의존한 후, 상태가 악화되었다. 나는 호흡하는데 극심하게 어려움을 느꼈고 층계는 올라갈 수도 없었다. 거기에 더해서, 성양 군지역병원에서는 내게 자주 일어나는 간 문제와 위염을 가졌다는 진단을 내렸다. 나는 힘이 없어서, 먹을 기운도 없었고, 내가 복용하는 약물도 효력을 잃었다. 나의 남편이 의사였기 때문에 그는 집에서 내게 정맥 주사를 놓아주었다. 그런데 나의 상태는 전혀 나아지지 않았다. 그때에 어떤 사람이 나에게 사기성이 있는 영적 수련을 소개해주었고, 그것의 목적은 치부하는 것이었다. 그곳 멤버들은 내게 돈을 너무 적게 낸다고 불평을 했기 때문에, 나는 얼마 후 그곳에 가는 것을 중지했다.

2000년에, 나의 상태는 더욱더 나빠졌다. 나는 단지 오른쪽으로만 잠을 잘 수 있었고, 조금만 힘을 써도 완전히 지쳐버렸다. 나는 죽음의 문턱에 있었다. 나의 남편은 나의 주치의가 되었고 나에게 매일 몇 대씩 정맥주사를 놓아주었다. 10월에, 나는 정맥주사를 맞다가 기절을 했다. 다행히도 나의 남편은 재빠르게 응급조치를 했고 내 생명을 구했다. 내 건강이 계속해서 악화하는 것으로 인해, 나의 침실은 나의 개인 병동이 되었고, 내가 기절한 일이 있은 바로 직후에는 병이 도져서 고통을 받았다; 나의 맥박은 극적으로 상승했고 나의 목소리는 너무 약해서 대화를 할 때면 손짓으로 해야했다. 나는 내키지 않았지만 병원으로 옮겼다; 그럼에도 나의 상태는 진보가 없었다. 이를 보자, 나의 가족은 장례 절차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나는 나의 목숨이 손에서 빠르게 빠져나가는 것을 느꼈다. 하지만, 나의 생명은 아직 끝나는 것이 아니었던 모양이다. 상태가 기적적으로 약간 진전되자 나는 집에 있는 나의 병원으로 돌아왔다. 좋은 날과 나쁜 날이 교차되면서, 2003년 3월, 나는 다시 한 번 심각하게 아팠고 다시 병원으로 갔다. 내 가족은 밤낮으로 나를 간호했다. 두 달 후, 내가 집으로 가는 것이 허용되었지만, 이 번에는 산소 탱크를 달고 왔다.

법륜대법을 수련함으로써 나의 생명이 새로워졌고 나의 운명이 바뀌었다

여러 번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났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진정으로 신들이 계셔서 나를 계속 바라보고 계시다고 믿게끔 나를 이끌었다. 지금 나는 이것은 법륜대법을 수련할 수 있게끔 하기 위해 나의 존재가 계속되도록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2003년 10월 중순, 내 가족은 나를 공기가 좋은 시골로 보내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나는 여자 동생의 집에 가기 위해 100마일을 여행했다.

내게 새 생명이 주어진 것은 그곳에서였다. 하루는, 법륜대법을 수련하는 두 사람이 나의 동생을 찾아왔다. 나는 대법에 대해 좀 더 나은 이해를 하게 되었고 박해에 대한 진상을 알게되었다. 이 수련생들은 즉시 나에게 전법륜 책을 배달했다. 내가 이것을 읽을 때, 점 점 더 이것을 즐기게 되었고 나의 기분도 좋아졌다. 나는 그날 저녁으로 즉시 현저하게 편안해지는 감을 느꼈다. 책을 이틀만에 끝낸 후, 나의 상태에 변화를 경험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삶에 대한 새로운 조망을 얻었다. 전법륜을 계속 공부해 나가면서, 나는 나의 삶을 다르게 보기 시작했고 조심스럽게 나의 과거를 살펴보았다. 나는 또 나의 미래에 관련해서도 더 나은 이해를 하게 되었다. 마치 꿈에서 깨어난 것처럼, 나는 삶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았고 과거에 내가 갖고 있던 많은 의문의 해답을 발견했다. 나의 삶은 지금 새로운 목적과 의미가 있다. 나는 남아 있는 생을 법륜대법에 이바지하고, 진정한 수련자의 길을 걸으려는 결심을 했다. 단 4일 동안 법륜대법 책을 공부하고 연공을 배운 후에, 몸의 다른 부분과 함께, 나의 팔이 자유롭게 움직여졌고, 내게 이야기할 힘이 생겼고, 밖에서 거닐기까지 했다.

나는 이틀만에 전법륜 읽는 것을 마쳤다. 계속해서 읽고, 연공하고, 대법의 요구에 맞도록 노력하는 것을 통해서, 나의 일련의 생각이 차차로 분명해졌고 새로운 많은 이해를 얻게 되었다. 나는 자신에게 진지하게 물었다, “내가 왜 대법을 믿는지 그리고 수련의 길을 택하려는지? 나는 많은 진실을 깨닫게 되었고 많은 천상의 비밀을 알았다. 내가 끝까지 견지해나갈 수 있는가?”

결정적인 결론에 도달하는데 아주 오래 사고할 필요는 없었다, “나는 법륜대법에 영원히 확고하게 남아 있을 것이다!” 물론 인간관념 때문에 여러 차례 겁을 먹었고 마음이 나쁜 생각에 빠지기도 했지만, 지금은 나의 믿음에 아주 견고하다! 즉시, 나는 책에서 사부님의 사진이 있는 곳을 넘겼고, 경외심을 갖고 무릎을 꿇고 두 손을 모았다. 그런 다음 내 눈에는 눈물이 고였다, 나는 조용하게 사부님께 나의 최고의 존경심과 나의 수련의 결심을 표현했다.

수련을 통해서 심성을 제고하고 나의 길을 잘 걷다

나는 40일 후에 집으로 돌아왔고 나의 가족들은 모두 나의 변화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나는 이것이 시골에서의 맑은 공기 탓이었다고 거짓말을 했다. 나는 낮에 그들이 직장에 간 사이에 비밀리에 연공을 했다. 그런 다음 나는 법륜대법의 가르침을 조용하게 공부했고 매시간 발정념을 견지했다. 내게는 더 이상 어떤 약물도 필요치 않았고 산소 탱크도 주어버렸다. 나는 이것을 가족으로부터 삼 개월 동안 숨겼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내가 연공하는 것을 발견했고 이것이 법륜대법이냐고 물었다. 나의 확언을 들은 후, 나의 아들은 내가 우리 전 가족을 파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점에서 나는 아주 침착했고 확고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내가 법륜대법을 수련하는 것이 우리를 해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 모두를 구원할 것이다! 우리 가족과 우리의 사람들을 해치고 있는 범죄자는 장쩌민이다. 그는 아무런 이유 없이 법륜대법에 대한 박해를 시작했고 수많은 선량한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갔다. 민중들을 속이기 위해서 천안문 자살사건을 조작한 것도 그자이다…”

그런 다음 나는 그들에게 장에 대한 전 지구적 심판과 관련된 사실 그리고 다른 사실들도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법륜대법을 수련함으로써 나의 몸에 일어난 변회를 말했다. 대법이 나의 장기간의 고통을 종식시켰을 뿐만 아니라, 또한 가족에게 큰 의료비용을 절약하게 했다. 이러한 것들은 그들 자신의 눈으로도 직접 관찰했던 것들이다. 결국 나의 아들은 확신하게 되었고, 그의 사고방식을 바꾸었으며 내 느낌과 일치할 수 있었다. 그러나 그는 반복해서 내가 집에서만 수련할 것을 상기시켰다. 내가 집에서 수련환경을 만들기는 했지만, 그들의 이유가 나를 아직도 불확실하게 했기 때문에 나는 나의 가족들에게 더욱 진상을 했다. 나는 그들의 그릇된 관념을 바꾸고 그들에게 정념을 심어놓는 책임을 인식했다. 내가 열심히 함을 통해서, 그들은 결국에는 대법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얻었다.

나의 여동생의 집에서 돌아온 직후에, 나는 길에서 아는 사람 만나는 것을 두려워했다. 나는 두려움에 대한 집착에 이끌려서, 나의 법륜대법 수련의 경험을 몇 명의 가까운 친구들에게만 말했다. 법륜대법을 심도있게 공부하고 동수들로부터 도움을 받은 후, 나는 내가 하고 있는 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대법으로부터 그처럼 많은 혜택을 받았고 지금 나 자신이 수련생이 되었는데, 나는 나 자신의 경험으로 대법을 실증하기 위해서 용감하게 걸어나와야 하며 법륜대법에 대한 박해에 대해서 공중에게 진상을 해야한다.

지난 5개월 동안의 수련에 있었던 나의 개인적인 경험은 대법의 위대함을 보여주었다. 나는 법륜대법을 수련함으로써 받은 혜택의 증인의 한 사람이다. 미래에, 나는 대법의 표준을 따라야하고 나의 미래의 수련의 길에서 사부님께서 내 놓으신 요구를 따라야 한다. 나는 법륜대법의 가르침을 더욱 공부해야하고 나의 심성을 수련해야하며 대법의 법리에 근거해서 나 자신을 높여야한다. 그 사이, 나는 또 더욱 많은 사람에게 대법을 이해시켜야 하고 진상을 알리면서, 나의 수련의 길을 잘 걸어야한다.

문장발표: 2004년 6월 6일

문장완성: 2004년 6월 6일

문장분류: [개인수련]

중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5/13/7450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6/6/4894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