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흔-다섯 살의 노인이 법륜대법의 경이로움을 경험하다.

[명혜망] “…나는 즉시 깨어나서, 내 골반 가까운 넓적다리 윗부분을 얼른 만져보았더니, 통증이 전혀 없었다. 나는 일어서 보았다. 그래도 전혀 아프지 않았다. 나는 너무 기뻐서 눈물이 났다. 내가 얼마나 행복했었는지는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 몇 십 년 오랜 비염도 나아서, 음식 냄새를 맡을 수 있다. 法輪大法(파룬따파)의 경이로움은 내 육체에서 하나하나 체현되었다. 나는 法輪大法(파룬따파)가 진정하게 초상적임을 발견했다.“

나는 75세이며, 랴오닝 省, 판진 市에 살고 있다. 2003년 말에, 나는 위암 말기 진단을 받고 죽음을 기다리고 있었다. 정직하게 말하면, 나는 파룬궁을 전에 믿지 않았고, 이에 대해 약간 적대적이었다. 그러나 法輪大法(파룬따파) 수련생인 나의 셋째 딸이 내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문구를 암송하라고 내게 가르쳐주었을 때, 2004년 1월 21일 위에-언급한 기적이 일어났다.

삼십 년 전에, 판진市에 있는 제 2 병원에서, 나는 신장에 있는 돌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다. 수술 후 즉시, 나의 대퇴골(넓적다리)이 말을 듣지 않았고, 전립선 하이퍼프라시아, 비염, 등이 생겨났다. 이러한 병들을 고치려고 10,000 (1) 위안을 썼지만,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갔다. 나이를 먹으면서, 문제들이 더욱 악화하여 갔고, 나는 점 점 더 많은 병으로 고통을 받게 되었다.

1997년에, 나는 위암이라는 진단을 받았고, 1998년 1월 20일에 수술을 받았다. 살아 있기 위해 나는 매일 약과 주사를 맞아야했고, 극심한 통증으로 먹지도 잘 자지도 못했다. 삶이 내게는 형용할 수 없이 비참했다.

2003년 10월 26일 아침 4시경에, 나는 피를 토했다. 내 가족은 응급구호센터에 전화를 걸었고, 그들은 나를 제 2 병원으로 데리고 갔다. 의사는 나의 암이 말기에 있다고 말했다. 나는 열흘간 병원에 있었고 95,000위안을 썼다. 너무 비쌌기 때문에, 의사는 나를 집으로 가게 했다.

2003년 12월 22일, 나는 또 한 번 피를 토하는 일이 있었고, 기절을 했다. 내 가족은 다시 나를 병원으로 보냈고, 그곳에서, 나는 800 CC의 피를 공급받고 또 2,000위안을 썼다. 이번에 퇴원한 후에는, 나는 자주 기절하고 피를 토했으며, 침대에서 일어나 나오지도 못했으며, 나의 위장은 항상 매듭으로 묶여 있는 것처럼 느껴졌고, 왼쪽 옆을 만지면 극심한 통증을 느꼈다. 나는 매일 약간의 뜨거운 곡물만을 받아들였고, 점점 말라갔다. 나의 자식들은 24시간 번갈아 가며 나를 지켜보았다. 그들은 나의 죽음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었다.

기적은 2004년 1월 21일 (중국 신년 전날) 정오에 일어났다. 나의 셋째 딸이 전단지 한 장을 가지고 와서 내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말한 다음, 그녀는 나에게 내 가슴속으로부터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암송하기를 원했다. 솔직하게 말해서, 나는 파룬궁을 믿지 않았고 약간 적대적이기까지 했다. 그러나 이번에 그녀가 전단지를 내게 가지고 온 것을 보고는 행복했으며,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암송하기 시작했다. 나는 오랫동안 움직이지를 못하고 있었는데, 나는 갑자기 일어나 앉을 수가 있었고 나 혼자서 침대 머리맡에 전단지를 붙였다. 나는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다시 또다시 암송했다.

밤 9시경에, 기적이 일어났다. 나는 반쯤 잠들어 있었는데, 누군가가 내 침대로 와서, 나의 위장을 열고, 안에서 나쁜 것을 전부 꺼냈다. 나는 즉시 일어났고, 위장 안에 더 이상 불편한 것을 느끼지 않았다. 나는 전에는 감히 하지 못했는데, 내 위장을 눌러보았더니, 거기에 더 이상 딱딱한 덩어리가 만져지지 않았다! 오랜만에 나는 처음으로 배가 고픈 것이 느껴졌다; 나는 의기충천해졌다.

그러나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는 대부분의 내 가족 멤버들은 그런 초상적인 방법으로 내가 기적적으로 치유되었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그들은 내가 너무 많이 먹으면 다시 병이 날까 봐 두려워서 나에게 단 한 개의 가루 반죽 푸딩만을 먹게 했다

나의 건강은 다음 날 계속해서 좋아졌다. 내 셋째 딸은 나에게 들으라고 이홍지 사부님의 오디오테이프를 가지고 왔다. 나는 여러 날 후에 法輪大法(파룬따파) 책을 읽기 시작했다. 나는 샤워를 하고 이발을 하기 위해 밑에 층에서 지팡이를 집고 혼자서 걸을 수가 있었다. 법륜대법의 불광 밑에서, 나는 새로운 생명을 얻었다. 이홍지 사부님이 나를 죽음에서 구해주셨다.

사람들은 나의 기적적인 회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지금까지, 사부님께서는 나의 몸을 두 번 청리해 주셨다. 13년 전 신장 제거 수술이 있은 후 줄곧, 나의 왼쪽 다리에 끊임없는 통증이 있었다. 특히 왼쪽 다리 위쪽에 통증이 있었다. 더불어, 나의 넓적다리가 말을 듣지 않으면서 왼쪽 다리가 줄어들어서, 오른쪽 다리보다 몇 센티미터가 짧아졌다. 1월 29일 저녁, 9시경에, 나는 다시 반쯤 잠이 들어있었는데, 갑자기 많은 사람이 내 방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았고, 그들은 나의 다리 윗부분을 열고 나쁜 것들을 꺼냈다. 나는 즉시 깨어나서, 내 골반 가까운 넓적다리 윗부분을 얼른 만져보았더니, 통증이 전혀 없었다. 나는 일어서 보았다. 그래도 전혀 아프지 않았다. 나는 너무 기뻐서 눈물이 났다. 내가 얼마나 행복했었는지 말로 표현을 할 수는 없다. 몇십 년 오래된 비염도 치유되어, 음식 냄새를 맡을 수가 있다 .法輪大法(파룬따파)의 기적은 내 몸에서 하나하나 체현되었다. 나는 法輪大法(파룬따파)가 진정하게 초상적임을 발견했다.

내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암송하기 시작한 지 약 40일이 지났다. 나의 병은 하나하나 나에게서 떠났다. 나의 건강은 점차 회복되어 갔다. 내가 그렇게 많은 돈을 들였어도, 10년 이상 나를 고문했던 병들을 고칠 수가 없었는데, 단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암송하고, 연공했을 뿐인데, 그것들이 즉시 치유되었다. 이것은 기적이다! 그리고 이것은 내게 진정하게 일어났다. 나는 매 끼니마다 반 공기씩 먹는다. 法輪大法(파룬따파) 책을 읽는 이외에, 나는 또 연공을 한다. 나는 10년 이상 복용해오던 약을 그쳤다. 진정으로 나는 병에서 해방된 가벼운 육체를 경험했다. 나는 내게 두 번째 생명을 주신 이홍지 사부님과 法輪大法(파룬따파)에 진정으로 감사를 드린다.

(1) 위안: 중국 화폐; 도시 근로자의 한 달 평균 수입이 500위안이다

문장발표: 2004년 4월 14일

문장완성: 2004년 4월 13일

문장분류: [개인수련]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3/19/70333.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4/14/4703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