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충칭 노수련생
[명혜망] 나는 57세이다. 나는 1993년에 파룬따파를 배울 만큼 행운을 가졌고, 충칭에서 사부님의 첫 강의에 참석하는 기회를 가졌었다.
내가 처음으로 사부님을 뵈었을 때, 나는 너무 흥분해서 울어버리고 말았다. 나는 진리를 찾고 있었고, 수십 년간 위대한 사부님을 찾고 있었는데 결국 나는 한 분을 찾은 것이다. 어떤 말로도 나의 기쁨을 표현할 길이 없었다.
사부님께서는 나의 경제적인 어려움을 아시고, 등록비의 반인, 25위안을 돌려주셨다. 나는 돌려받기를 원치 않았지만, 사부님께서는 내가 돈을 받을 것을 주장하셨다. 나는 아주 필사적이 되어 눈물로 말씀을 드렸다, “사부님, 저는 사부님의 강의를 듣고 있기 때문에, 돈을 지급해야 합니다. 사부님께서 제 돈을 받지 않으시면, 당신은 나를 당신의 제자로 인정하지 않으실 겁니다.”
사부님은 자비롭게 그리고 엄숙하게 단상 앞쪽으로 걸어가셔 말씀하셨다, “당신들은 모두 나의 제자들입니다!” 그 때의 내 느낌은 ‘이것이야말로 무한한 자비로구나’ 하는 것이었다. 사부님이 그의 오른손을 흔드실 때, 나는 파룬이 아주 밀도 높게 눈송이처럼 법이 퍼지고 있는 강당 전체에 흩어지는 것을 보았다. 방 전체에서 즉시 우레와 같은 박수소리가 울렸다.
1993년과 1994년 두 번, 사부님은 설법하시기 위해 충칭으로 오셨다. 오실 때마다, 사부님은 싸구려 호텔에 묵으셨는데, 당황한 호텔 직원이 사부님께 물었다, “사부님, 당신은 이미 아주 유명한 기공 스타이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별 다섯 개 호텔에 묵으셔야 하는데, 당신께서는 이런 보통 호텔에 묵고 계십니까?” 사부님은 그냥 웃으시면서 아무 말씀도 하시지 않으셨다.
사부님의 식사는 아주 간단했고 많이 드시지 않으셨다. 때로는 작은 그릇의 국수를 드셨다. 충칭 사람들은 매운 고추 먹기를 좋아한다. 국수거나 국이거나, 그들은 고춧가루를 넣는다. 한 번은 사부님께서 점심에 국수를 시키셨는데 식당 주인이 사부님이 북쪽에서 오셨고 매운 고추를 잡숫지 않는다는 것을 몰랐다. 그는 국수에 많은 고춧가루를 넣었다. 사부님의 얼굴은 매운 음식으로 온통 땀을 흘리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부님은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시고, 다만 조용히 작은 그릇의 국수 잡숫는 것을 끝내셨다.
한 번, 개인이 소유한 작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시고 계신 동안, 사부님은 한 톨의 벼를 까고 쌀알을 꺼내어 드셨다. 사부님이 쌀 한 톨마저도 낭비하시지 않는다는 것을 보고, 모든 수련생들은 더 이상 그들의 음식을 남겨 버리지 않았다.
문장발표: 2004년 4월 4일
문장완성: 2004년 4월 3일
문장분류: [종합소식]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3/26/70939.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4/4/467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