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1월 13일】
국가 안전국 요원이 암흑에서 광명으로 향하고, 진상자료는 안전국 내부에서 나오다
최근 친구와 이야기를 나눌 때, 2001년 동북의 어느 지역에서 발생한 일을 알게되었다.
2001년 5,6월, 북방 모 시에서 대량의 진상자료가 발견되어 악인들을 크게 놀라게 하였다. 이리하여 비밀리에서 조사를 하기 시작하였다. 모든 직장의 복사기를 조사해 보았지만 결과가 없었다.(시의 당 위원회, 시정부 및 공안국, 안전국을 제외하다) 그러나 진상자료는 여전히 끊기지 않았다. 후에 소식이 전해지기를 시 공안국의 적지 않은 공안들이 대법사이트를 감시하는 과정 중에서 대법의 진상을 알게된 후, 대법을 지지하는가 하면, 몰래 수련하기 시작했다. 시(市) 안전국에서 이 소식을 입수한 후, 안전국 내에서 조사할 때, 놀랍게 발견하기를, 이전에 조사를 해도 종적을 알 수 없는 진상자료가 바로 안전국 내부에서 나왔던 것이다. 뿐만 아니라 바로 대법 사이트를 감시하는 곳의 복사기가 인쇄한 것이었다. 원래 이런 국가 안전부 요원들은 대법 사이트와 대법 수련생들을 감시하는 과정 중에서, 점차적으로 진상을 알게 된 후, 자발적으로 인쇄하였던 것이다. 마지막에 이 한 부문의 요원들을 모두 전근시켰거나 핍박하여 사직하게 하였다. 이 일이 있은 후, 이 안전국에서는 새로 배치된 감시인원들이 재차 전향할까봐 할 수 없이 사이트 감시인원에 대해 비정기적으로 바꾸었다.
“잠입해 들어온 나쁜 놈”의 자백
1월 3일,금방 간수소에서 나온 수련생이 한 수련생을 만나러 갔다. 공교롭게도 아래 층에 살고 있는 친척을 만났는데 이야기를 나누는 중, 이 친척은 직접 알려주었다.”나는 610 및 국가 안전국에서 당신들을 감시하려고 잠입해 들어온 나쁜 놈이다”. “국가 안전국에는 나의 사진과 서류가 있으며 매 달에 또 활동경비도 나온다. 우리 직장의 몇 몇 수련자들의 일거일동은 나는 모두 감시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파룬궁을 팔아먹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나는 당신들의 아주 많은 자료들을 보았기 때문이다. 파룬궁은 확실히 좋으며 파룬궁은 확실히 정확한 것이다. 나는 파룬궁을 반대하지 않는다.” 이 수련생은 그에게 알려주기를, 텔레비전은 모두 파룬궁을 모함하는 것이기 때문에 절대 믿어서는 안되며 더욱이 악인을 도와 파룬궁 수련자를 팔아먹는 나쁜 일을 하여서는 안 된다고 했다. 그리고 또 그에게 현세현보의 예를 들려 주었다. 친척은 나는 그런 덕을 잃는 일은 하지 않을 것이며 또 “잠입해 들어온 나쁜 놈” 짓을 하지 않을 것이니 마음을 놓으라고 했다. 당신이 간수소에 갇혀 있을 때,남들은 당신을 친인의 정도 없고 주화입마했다고 말하였는데 내가 오늘 당신을 보니 전혀 그런 것 같지 않네요, 너무나도 정상적입니다. 당신들이 보는 “경문”이 또 있습니까? 수련생은 몸에 지니고 다니던 소책자 “경문”을 그에게 주었다. 그는 마치 보배를 얻은 것 마냥 “경문” 중의 >를 한 단락 읽었을 때, “저도 모르게 좋습니다, 매우 심오한 뜻이 있습니다.” 라고 거듭 말을 했다. 자리를 뜨기 직전에, 그는 또 수련생에게 반복해서 부탁했다. “당신네 연공인들은 다닐 때 책략에 주의해야 합니다. 지금은 연말이라 그들은(610, 국가 안전국) 또 당신들에 대해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발표시간:2004년 1월 12일
문장분류: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1/13/647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