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2003년12월4일】중국 새로운 지도자가 외국을 방문하는 기간에 법륜공은 다만 조용히 연공을 하면서 자신의 마음을 표달하며 항의 활동이 없었고 기소도 하지 않았다.
해외 법륜공 수련생들은 장쩌민 정치깡패집단과 중국 새로운 지도자를 구분하여 대하고 있는데 법륜공 수련생들이 강(江)씨 정치깡패집단과 중국 새로운 지도자를 구분하여 대함은 법륜공 수련생들이 박해를 받는 중에서 여전히 연공자유, 신앙은 무죄이며 반대하는 것은 다만 강택민이 법륜공에 대한 무리한 박해일 따름이다. 듣는 말에 의하면, 장쩌민(강택민)은 이런 차별대우에 대해, 분노해하였다고 한다. 법륜공은 실제 행동으로 강택민이 고심히 만들어낸 거짓말을 폭로하여 각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현재 사람들은 의론이 분분한바, 보아하니 법륜공은 확실히 중국정부를 반대하지 않는다.
대량의 사실이 표명하다 시피, 장쩌민은 질투와 사심, 권리로 법을 대체하였으며, 독단적으로 법륜공을 박해하는 정치운동을 일으켰다. 그러나 민중의 뜻을 어기는 독재 폭행을 덮어 감추며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내기 위해, 강택민은 인민과 정부의 명의(名義)를 훔쳐내어 고심히 거짓말을 만들어 법륜공을 모함하였다. 예를 들면, 강택민이 법륜공을 모함하는 것은 , 는 등등이며, 아울러 이런 죄명을 구실로 무고한 법륜공 수련생들을 박해하여 인민과 국가에 막대한 손실을 가져다 주었으며 무수한 무고한 수련하는 대중들이 핍박에 의해 정처를 잃고 가정이 뿔뿔히 흩어졌으며, 심지어 고귀한 생명을 잃기까지 하였다. 강택민은 법륜공을 박해한 우두머리이다.
속담에 이르기를 고 했다. 강택민이 까닭없이 법륜공을 박해한 이래, 광대한 법륜공 수련생들은 부단히 중국 각급 정부부문을 향해, 청원을 하였다. 청원하는 경로가 강택민 망나니 정치집단에 의해 막힌 상황 하에서 법륜공 수련생들은 사회로 나아가 사회 각계인사들에게 사실의 진상을 밝히고 강씨 정치 망나니집단의 법륜공에 대한 무리(無理)와 사악한 박해를 폭로하였다. 국외에서, 강택민이 어디를 가든지 세계 각지에서 법륜공 수련생들의 항의와 질문 및 질책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런 항의활동은 다만 법륜공을 박해한 원흉인 강택민 및 그의 공범자들을 겨냥한 것이다. 물론 기타 강택민을 추종하여 박해에 참여한 사람들도 모두 법률과 역사책임을 벗어날 수 없다. 관직이 크고 작든지 막론하고, 그가 어디에 있든지 막론하고 모두 그들이 오늘 법륜공 수련자를 박해하는 중에서 범한 죄를 반드시 갚아야 한다.
강택민은 독직 타락하며, 독직 타락하는 측근들을 감싸주고 앞장서서 중국의 헌법을 파괴하고 파벌을 만들어 사욕을 꾀하여 전국인민의 이익을 훼손시키며 국가의 형상을 더럽혔다. 사람들은 아직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사스병(SARS)이 발생한 기간에 강택민은 죽음이 두려워 북경을 떠나 피난을 하였던 것이다.
2003년 10월, 강택민이 미국을 방문하는 기간에, 미국법정에 기소되었다. 현재 또 스페인, 벨기에, 대만과 독일 등지에서도 그를 기소하였다. 강씨 정치 망나니집단의 일부 주요 성원(예를 들면, 뤄간, 리란칭 등) 들도 국외 법정에 기소되었다.
올해 9월, 이 성립되어 양심, 도덕과 법률상에서 인권악마인 강택민을 심판하는 것을 제안하였다. 4개월 내에 전 세계 20개 대도시에서 호응을 하였다. 법률상에서의 소송과 양심, 도덕상에서 강택민을 공개 심판하는 이런 활동도 역시 다만 강씨 개인의 범죄행위를 겨냥했을 따름인데 이것은 인류의 정의(正義)와 양심을 수호하였다. 국내에서 온 반응에서 보아낼 수 있는바, 강택민은 아주 인심을 얻지 못하고 있으며, 민중들은 강택민을 심판하는 것을 보편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자고(自古)이래,수련인은 정권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는다. 법륜공은 수련생들을 “진, 선, 인”에 따라 사회에서 좋은 사람이 되고, 도덕이 고상한 사람으로 되게끔 가르치며 권력욕과 이익을 탐내는 마음을 제거하게끔 한다. 강택민 정치 망나니집단의 법륜공에 대한 무단 박해는 해내외 광대한 법륜공 수련생들이 부득히 나서서 진상을 알려야 하는(텔레비전 삽입방송을 포함하여) 근본원인이다.
강씨 정치 망나니집단의 4년이래 참혹한 박해와 분별없는 비방, 모함과 날조에 직면하여 법륜공 수련생들은 여전히 마음이 평화로우며, 진정함, 관용함과 선량한 심태로 이지(理智, 냉정과 억제를 유지하며, 높은 자태로 지금까지와 같이 평화적이며 이성적으로 사실의 진상을 밝히므로서 법륜공 수련자의 대선대인(大善大忍)의 흉금을 체현하였으며, 실제 행동으로 강택민의 거짓말을 폭로하였다.(명혜기자 림전상 씀)
발표시간:2003년12월 4일
문장분류: 시사참고>시사논평【紀实評論】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12/4/616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