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9월20일 소식]
1)북경에서 파견한 세뇌 “전문가 소조”가 지금 흑룡강성에서 나쁜 일을 하고 있다.
8월 중순, 북경에서 온 법륜공 수련생을 박해하는 “전문가 소조”가 흑룡강성에 세뇌반을 설치하고 선후로 쌍성, 대경 등 지역에서 세뇌반을 열었으며 “흑룡강성에서 국면을 타개하자”고 공공연히 떠벌리고 있다. 전 성 각 지역 610조직은 연이어 와서 범죄 경험을 배우고 전 성 범위에서 전면적으로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려 시도하고 있다.
범죄“전문가 소조”는 각 성에서 대법제자들을 박해한 주요 골간악당과 몇 명 반역자 등 10여명으로 조성되었다. 그들은 중간 휴식이 없고 강온 양책을 함께 쓰며 강제로 자백하게 강요하는 방법을 채용하여 억압으로 대법제자들이 “4書”를 쓰게 한다. 이리하여 일부 법 공부에서 정진이 부족한 수련생들이 스트레스 앞에서 협상하거나 굴복하여 복종하며 심지어 수련을 포기하여 엄중한 후과를 조성한다.
소식에 의하면 사악 세력은 하얼빈시 태양도에 거액을 투자하여 “전화 기지”(轉化基地)를 설치하려 한다. 대법제자들은 같이 정념을 발하여 전면으로 구세력의 나쁜 무리를 제거하고 그들의 음모를 파괴합시다.
2)하북성 형태 악당들은 확고한 대법제자들에 대해 강제적 세뇌를 실행하고 있다.
최근에 형태지역 모 시골 간부가 진정부에서 회의를 한 내용을 누설하였다: 지역에서 대법제자들에 대한 박해 계획을 전달하고 배치하였으며 각 향, 진, 각 직장의 모든 대법제자들에게 요구하기를 11월말까지 “轉化書”에 수련하지 않겠다고 서명하지 않으면 일률로 형태 세뇌반에 끌고 가서 세뇌를 강행하겠다고 하였다. 형태지역 동수들은 충분히 근거리 발정념의 작용을 발휘하기를 바란다. 지금부터 11월말까지 매일 저녁 9시에 같이 정념을 발하여 중점으로 형태지역에서 대법을 파괴하고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는 사악 구세력의 무리를 제거하고 사악이 대법제자들에 대한 모든 박해 계획을 파괴하며 형태지역 세뇌반이 해체되게 합시다.
형태지역에서 대법과 대법제자들을 박해한 모든 사람들에게 엄숙하게 통고하는데 강XX를 위주로 하는 사악집단의 탄압 운동의 국면을 똑똑히 보아야 하며 지금 강XX 및 중공 여러 명이 그를 따라 대법제자들을 박해한 관원들이 세계 각국에서 기소되었으므로 당신들은 즉각 박해를 정지하고 실제 행동으로 대법제자들을 보호하고 자기의 미래를 위하여 진정으로 책임지기를 바란다.
……
투고시간 : 2003. 9. 20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3/9/20/576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