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8월8일 소식]
1)상담 대법제자 양실이(楊實怡)가 비합법으로 10년 판결을 받았다.
2)요녕 공안 내에서 8월20일까지 “크게 하자”는 통지를 하달하였고 각 파출소에 임무가 있다.
확실한 소식에 의하면 요녕 공안 내에서 “크게 하자”는 통지를 하달하였고(진상을 밝히는 것을 파괴하다.) 8월20일까지 지속하며 각 파출소에 모두 임무가 있으며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면 개인의 수입에 영향을 끼치고 소장은 또 검토를 하여야 한다. 사악들은 박해를 넓히려는 욕구가 있다. 동수들은 주의하기를 바란다.(6월10일.)
3)당산지역 악인들이 여러 대법제자들을 비합법으로 납치하였고 진일보로 박해하고 있다.
4)요녕 호로도시 련산구 대법제자 구조(求租)의 아파트가 비합법으로 수색 당하였고 털렸다.
5)상해 610과 여자감옥은 서로 결탁하여 반역자를 이용하여 대법을 파괴하려하고 있다.
6)하북 당산시 풍윤구 대법제자 염소전(閻小專)이 비합법으로 2년 판결을 받았다.
7)광주 두 중학교에서 하늘의 뜻을 거슬러 나쁜 일을 하고 있으며 학생들을 해치고 있다.
8)호북성 사양 7리호감옥에 있는 약 300명 대법제자가 박해를 받고 있다.
9)하북성 당산시 법륜공 수련생 조서화(趙西華)가 여러번 납치되어 세뇌반에 들어가서 박해를 받았다.
10)하북성 당산시 개평감옥에서 견정불굴한 법륜공 수련생에 대해 혹독한 형벌로 박해하고 있다.
11)덕혜시 대법제자 우진(于珍)이 악경에 의해 비합법으로 납치되었고 거액의 돈을 협잡 당하였다.
12)장춘 흑취자 여자감옥에서 확고한 대법제자에 대해 박해를 가중하고 있다.
13)하남성 신향시 공안국과 신향시 석유운반 관리처에서 대법제자 장취운(張翠云)을 박해하고 있다.
14)무순시 신빈현 대법제자 진계상(陳繼祥), 유희재(劉喜才)가 납치되어 라태산장 세뇌반에 들어갔다.
15)할빈 대법제자 장봉지(張鳳芝), 손로(孫璐)가 도외구 악경에 의해 납치되었고 비합법으로 3년 노동 교양을 하고 있다.
16)요녕 대련 2명 남성 대법제자가 악경에 의해 납치되었다.
17)천진 3명 대법제자가 납치되어 감옥에 들어가서 박해를 받고 있다.
18)하북 흥수의 일부 수련생들이 자체로 인쇄한 대법서적을 소각하는 엄중한 문제가 일어나고 있다.
19)유방시 부용거위원회는 악경들과 협력하여 대법제자 우려려(于麗麗)를 납치하였고 비합법으로 지금까지 감금하고 있다.
20)호북, 하남 일부 악경들의 전화번호.
21)석가장시 감옥에서 내놓은 반역자들의 리스트.
22)중경지역에 폭넓게 전화를 하여 진상을 밝힐 것을 해외 대법제자들에게 건의합니다.
발고시간 : 2003,8,8.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8/8/552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