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7월28일 소식]
1)7.20기간에 심양 사악세력들이 대법제자에 대해 도 한차례 박해를 하고 있다.
7.20기간 심양 사악세력들은 또 전면적으로 대법제자들에 대한 한차례 박해를 하고 있으며 이미“찍힌” 수련생들을 포함하여 수련생들의 집에 가서 교란을 하며 각종 구실로 수련생들의 필체 등을 모으고 있다.
심양 및 전국 대법제자들은 안전에 주의하고 방심하지 말고 정념을 많이 발하기를 바란다!
2)북경 대법제자들의 제안.
4월 이래 북경 일부 대법제자들은 매일 저녁 정각에 정념을 발하여 북경지역 사악요소를 제거하는 整體적 정법 움직임에 들어섰다. 그러나 더욱 많은 북경 수련생들은 소식이 잘 전달되지 아나 이 소식을 모르고 있다.
최근에 적어도 2명 북경 대법제자가 학살되었다. 7월에 들어선 이래 북경 공간 마당에 또 대량의 사악패물이 뚜렷하게 싸이기 시작하였다. 이리하여 북경시의 모든 대법제자들은 제때에 서로 전달하여 매일 저녁 9시에 계속 整體로 정각에 정념을 발하여 철저히 북경지역 사악 구세력과 쓰레기를 제거하며 북경 대법제자들이 전면으로 진상을 밝히며 세인을 제도하는 환경을 개척하는 동시에 비합법으로 감금된 많은 대법제자들이 하루 빨리 정법의 물결에 들어서게 합시다.
이 통고를 본 그 날부터 장기간의 발정념을 견지하여 강대한 정념 마당을 형성함으로 구세력의 참여를 철저히 종결합시다.
3)심양시 신민지역 유월추(劉月秋), 조덕염(曹德艶) 등 대법제자가 납치되었다.
4)호남성 악양시 범죄악인 게시물.
5)하북성 반역자들의 악행기록.
6)하북성 역현 악경들이 허수염(許秀艶), 조금봉(趙金鳳), 위수령(魏秀玲) 등 대법제자를 납치하였다.
7)하북성 보정지역 왕도현 악경들이 여러 대법제자들을 납치하였다.
8)심양시 소가둔구 공안분국과 각 파출소의 인원에 관련이 있는 전화번호.
9)심양시에서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는데 참여한 몇 개 기관의 전화번호.
발고시간 : 2003,7.28.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7/28/5474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