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03년7월15일 대륙종합소식 주요내용

.
[명혜망 7월15일 소식]
1)북경 신안건축회사 아파트 관리소장이었던 차춘영(車春榮)이 지금 비합법으로 북경 노동교양 유송(遺送) 곳에 감금되어 있다.
북경 신안건축회사 아파트 관리소장이었고 대법제자인 차춘영이 2002년11월 “16대”전야에 집에서 대흥공안국에 의해 납치되었고 그 뒤로 비합법으로 2년 판결을 받았으며 지금 북경 노동교양 유송 곳에 감금되어 있다. 구치소에 있건 세뇌반에 있건 혹은 유송 곳에 있던가를 물론하고 그여는 줄곧 대법에 대해 확고하였으며 정념정행 하였고 각종 세뇌의 박해에 직면하여 조금도 협조하지 않았고 어디에 가던 정정당당하게 대법의 진상을 어디에서 밝히었다.
또 하나는 2003년 구정에 악경들은 다만 그녀만을 집으로 데리고 와서 3일 보내게 하고는
노동교양 형기를 구정부터 다시 헤아리었다(구정전에 비합법으로 3달 감금된 것은 형기에 넣지 않았다.). 이는 실제상 형기를 변상 연장한 것이고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가중하는 하나의 수치스러운 비합법적 수단이다. 이를 빌어 특별히 폭로한다.
희망하건데 이 소식을 본 대법제자들은 그녀에 대한 박해에 참여한 모든 사악요소를 제거하는데 도와주기를 바라면서 그녀로 하여 하루 빨리 감옥에서 나오게 합시다.
2)감숙성 란주시 대법제자 맹란(孟蘭)이 납치되어 기가만 세뇌반에 감금되었다.
3)초등학교 교과서에 학생을 해치는 사악요소를 제거합시다.
4)안산시 교육국 정치 망나니들이 소위《새로 편집한 공민의 도덕가요》제작하고 비방과 원한을 살포하고 있다.
5)산동성 유산지역 30여명 대법제자가 비합법으로 납치되었다.
6)하북 모 현 대법제자들이 최근에 성공적으로 법회를 열었다.
7)안위 회북과 수계의 악인 게시물.
8)무한시 청산구 반역자들의 악행기록.
9)무한 대법제자 황리평(黃莉萍)이 최근에 비합법으로 납치되었다.
10)운남 곤명 대법제자 한효옥(韓曉玉)이 비합법으로 2년 노동교양을 하고 있다.
11)요녕성 북표시 대법제자 왕수분(王守芬)이 납치되었다.
12)대법제자 서사령(徐士玲)이 납치되어 대경시 홍위성 세뇌반에 감금되어 있다.
13)대법제자 장승휘(張勝輝)이 대경시 감옥 악당에 의해 수화감옥에 옮겨져서 박해를 받고 있다.
14)석가장시 민심하사무실 반역자의 악행기록.

투고시간 : 2003,7,15.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3/7/15/5401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