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7월3일 소식]
1)호로도 대법제자 요언회(姚彦會)가 단식항의로 시중심병원에 끌려가 강제적 음식 투입을 받고 있다.
호로도 대법제자 요언회가 비합법으로 납치된 후로 줄곧 단식 항의하여 시중심병원에 끌려가 강제적 음식 투입을 받았다. 몇 일전 요언회가 병원에서 정념으로 수갑을 열고 그 곳을 떠나려 할 때(위층에서 내려 올 때) 교양원 악경에게 발견되었고 지금 여전히 박해를 받고 있다. 동시에 비합법으로 납치된 양장위(楊將威)의 여동생과 부친도 비합법으로 감금되어 박해를 받고 있다. 양장위(楊將威) 본인은 줄곧 단식 항의하며 강제적 음식 투입 박해를 받고 있으며 지금 말라서 뼈만 있다.
이 소식을 본 당지 동수들은 그들을 도와 정념의 강도를 높일 것을 건의 합니다: 매일 밤7시에 동시에 정념을 발하여 여언회, 양장위 및 그의 부친, 여동생을 박해하는 모든 사악요소, 무엇이나 다 포괄하고 하나도 빠짐없이 제거하며 그들로 하여금 하루 빨리 사악의 배치를 제거하고 다시 정법의 물결에 들어서기를 바랍니다.
2)대련 대법제자 우방림(于芳林), 마약(馬躍)부부가 지금 비합법으로 장해현 구치소에 감금되어 있다.
3)호로도시 대법제자 장빈(張賓)이 최근에 납치되었다.
4)요녕성 판금시 대법제자 조려미(趙麗薇)가 비합법으로 마삼가 감옥에 호송되었다.
5)할빈시 대법제자 장옷금(張玉琴), 조옥지(刁玉芝)가 동력구 군민파출소 악경에 의해 납치되었다.
6)요녕 릉해시 대법제자 장정(蔣靜)이 악경에 의해 비합법으로 납치되었다.
7)흥용강 계서 동수들과 주변 동수들은 조심하십시오.
8)호북성 안육시 대법제자 장건영(張建英), 진림(陳琳), 손현분(孫賢芬)(音)이 납치되었다.
9)호북성 응성시 대법제자 호소평(胡素平)이 납치되었다.
10)요하 유전 610과 정법위원회에서 세뇌반을 소집하여 계속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려 한다.
11)하북 영년현 610과 공안국에서 “사스”병이 전염되는 시기에도 대법제자들을 박해하였다.
투고시간 : 2003,7,3.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3/7/3/533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