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죄악의 독재자 심판은 중미관계에 양호한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글 / 수의(守義)

[명혜망] 우리 한번 상상해 보자. 만약 2차대전 전에 나치의 박해를 받던 유태인이 미국에서 독일의 독재자 히틀러를 기소하였을 때 미국정부의 한 변호사가 이는 미독 외교관계에 엄중한 후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원망한다면 우리는 이 변호사의 양지를 어떻게 대할 것인가? 만약 이번 이라크전쟁 전에 사담의 박해를 받던 이라크인들이 미국에서 사담 일당의 폭행을 기소하였을 때 미국정부의 한 변호사가 이는 미국과 이라크 외교관계에 엄중한 후과를 조성할 것이라고 원망한다면 우리는 어떻게 이 변호사의 도덕수준을 볼 것인가?

일전 AP통신의 한 보도에 의하면 미국정부의 한 변호사는, 1969년 6.4사건의 피해자가 2000년 뉴욕에서 시행한 리펑에 대한 기소는 중미관계에 “엄중한 후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경고하였으며 아울러 법관에게 이 사건을 처리할 결정을 거두라고 요구하였다. 이 문장은 동시에 법륜공 지지자들이 근래에 시카코에서의 대륙독재자 장쩌민에 대한 기소가 대륙정권의 강력한 항의를 받았다고 제기하였다.

여기서 필자는 미국정부의 변호사와 관원들이 이른바 외교관계라는 구실로 장쩌민 기소 사건에 대하여 제지하지 말 것을 진심으로 바란다. 비록 단지 쇼를 하여 대륙정권에 한번 보여주는 것일지라고 역시 절대로 마땅치 않다. 그것은 이렇게 하면 마치 히틀러와 사담을 대신하여 변호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며 반드시 역사에 욕먹을 이름을 남기는 것이며 아울러 악과는 또한 이것뿐만 아니기 때문이다.

대륙 독재자는 절대 중국을 대표하지 않고 또한 중국국민을 대표하지 않으며 더욱이 중화민족을 대표하지 않는다. 반대로, 이 잔인한 독재자는 중국을 해치고 중국국민 중의 가장 선량한 한 무리 사람들을 박해하고 있으며 중화민족의 도덕을 타락시키고 세계인민의 미래와 복지를 위협하고 있다. 대륙독재자 기소는 절대 중국과 중국국민을 겨냥하는 것이 아니라 두 손에 무고한 백성들의 선혈이 잔뜩 묻어 있는 하수인과 그 공범자들을 겨냥한 것이다. 이런 가장 기본적인 개념은 절대 뒤섞여서는 안 된다.

미국법원이 이 대륙독재자 기소 사건을 처리함은 아마도 대륙정권의 이른바 “강력한 항의”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미국정부는 아마도 외교방면에서 대륙정권의 허다한 저지를 받을 수 있고 이로서 일부 불편을 가져올 수도 있다. 그러나 미국정부와 관원들은 미국의 최대한 이익은 미국의 입국 근본으로서의 가치와 원칙이며 이것이 바로 신앙자유와 하늘이 부여한 인권임을 꼭 기억하길 바란다. 만약 조그마한 외교상의 편리를 위하여 미국의 입국 원칙을 포기함으로써 야만적으로 신앙자유와 기본인권을 짓밟는 사악한 독재자를 향하여 비굴하게 허리를 굽히면 이는 곧 아주 근시안적인 행위며 미국정부에 대한 배반이다. 이렇게 한 사람은 미국 민선정부의 관원이 될 자격이 없으며 그는 자신의 양지를 상실한 행위로 인하여 거대한 대가를 치를 것이다.

미국의 정치원칙은 3권 분립이다. 미국법원과 미국행정당국은 완전히 독립되어 있고 미국법원이 해낸 결정은 행정당국에 의해 좌우되지 않으며 미국행정부 수뇌인 전 미국 대통령마저 법정의 소환을 받는다. 만약 장(江)xx 일당의 정치망나니들이 미국법원의 결정 때문에 미국정부에 화를 전이하고 아울러 미국정부에 대해 연루하고 보복한다면 미국정부는 마땅히 이런 망나니 행적에 대해 엄격하게 질책해야 하며 아울러 정치망나니의 연루를 받음으로써 책임을 미국법원과 정치망나니들을 기소한 인사들에게 돌리지 말아야 한다. 장쩌민 일당은 일관적으로 연루의 수단으로 공포적인 통치를 진행하였으며 미국정부는 절대 정치망나니의 연루식 보복에 굴하지 말아야 한다.

대륙 독재자 장(江)xx은 재간이 없고 덕이 없고 오히려 흉악하고 무치하여 중국국민은 그의 잔폭한 통치의 핍박 하에 자신이 그것에 대한 분개와 멸시를 공개적으로 표시할 방법이 없다. 대륙정권의 관원들은 그의 위협적인 이익의 유혹 하에 아마 아직도 잠시적으로 표면상에서 그를 위하여 복무하는 것일 것이다. 그러나 장(江)xx은 중국국민와 정부관원의 마음에서 단지 철두철미한 정치망나니에 불과할 뿐이다. 민심을 이미 잃은 정치망나니와 인권 악당의 심판은 중미관계에 절대 영향주지 않을 것이며 반대로 이는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하는 정의의 행동이다. 멀리 볼 때 반드시 중국의 청명한 정치에 양호한 영향을 가져다 줄 것이며 중미 외교관계에 양호한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영문판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3/4/13/34468.html )

발표일자 : 2003년 4월 12일
문장분류 : 紀實評論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4/12/4825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