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편집자의 말: 자세한 내막을 아는 사람들이, 이런 죄를 뒤집어 씌우는 뉴스를 만들어 낸 모든 안건과 관계자들을, 에서 안을 성립하여 조사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자료를 제공하기 바란다. 또한 멀지 않은 장래에, 죄를 뒤집어씌우는 뉴스를 만들어 낸 악당들은 법의 처벌을 받게 될 것이다.
2003년 1월 24일 저녁 8시에 “치치하얼(齊齊哈爾)뉴스”와 2003년 2월 24일 밤 헤러웅쟝()TV방송국>란 프로그램에서, 동일한 죄를 뒤집어 씌우는 추악한 한 막의 극을 상연하였는데, “리화광이 어머니를 살해했다”는 뉴스를 방송하였고, 기어코 리화광을 소위 ‘법륜공인원’라고 말했다. 마침 나의 남편은 리화광을 잘 알았고, 그에 대한 상황도 잘 알았다.
리화광의 집에는 가족 중에 정신병자가 있었고, 그 본인도 정신병이었다. 95년 그는 병을 치료하기 위하여 >을 샀다. 법륜공 창시인은 책에서 명확하게 ‘정신병은 연공하지 말라’는 규정이 있기 때문에, 그는 당시 연공장에 몇 번 갔지만 법륜공수련생도 모두 그에게 연공 하지 말라고 말렸다. 그리하여 그는 그 후로부터 연공을 하지 않았다. 98년 그는 갑자기 정신병이 발작하여 기차를 따라다녔고, 차에 매 달리다가 두 다리가 잘렸다. 그의 어머니의 말에 의하면, 그의 조상 중에 정신병자가 있었고, 아울러 모두 그 때문에 생명을 잃었다는 것이다.
이번 하늘땅을 뒤엎을 듯이 법륜대법을 박해하기 시작한 초기에, 치치하얼(齊齊哈爾)TV방송국에서는 리화광의 집으로 찾아가서 이 일을 이용하여 트집을 잡아, 법륜대법을 모함하려고 하였다. 그런데 리화광의 어머니에 의하여 거절당했고, 또 기자들에게 리화광은 정신병이 발작했기 때문에 다리를 잘렸다고 말했고, 법륜공과 상관이 없다고 하였다. 그런데 2003년의 오늘날에 와서 무엇 때문에 또 치치하얼(齊齊哈爾)TV방송국에서는 “어머니를 살해”하는 추악한 극을 상연하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리화광은 정신병이 발작할 때에도 다른 사람을 해친 적이 없고, 더욱이 칼을 들어 어머니를 해친다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다. 하지가 온전하지 못해서 오로지 휠체어에 앉아 움직이는 사람이, 온 몸이 멀쩡해서 얼마든지 이 재난을 피할 수 있는 어머니를 어떻게 두 손으로 찌를 수 있는가? 그것도 30여 번이나 찌를 수 있는가 말이다.
치치하얼(齊齊哈爾)TV방송국에서 편집한 이 웃음거리는 참으로 이상하였다!
법륜공 창시자은 일찍이 >중에서 공개적으로 “정신병자는 사상업력이 너무 커서, 주원신(主元神)이 똑똑하지 못하기 때문에 수련을 하지 못한다”고 말씀하셨고, 또 법륜대법의 법리는 엄격하게 연공인은 절대 살생과 자살을 하지 못한다고 하였다. 삼가 세인들이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시비를 가려, 여론의 선전공구에 잘못 유도되어 함부로 판단하지 말기를 바란다.
2003/3/10
문장분류: 澄淸事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