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그녀들은 법륜공을 수련하는 한 쌍의 쌍둥이 자매이다. 언니는 1999년에 해외로 이민하였고 여동생은 2002년 3월 중국에서 연공한다는 이유로 감옥에 갇혔다. 토론토에 거주하고 있는 언니 펑탠잉(彭天英)이 평안야(平安夜)에 가족들에게 전화를 걸어 문안할 때 의외로 여동생이 석방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다. 탠잉은 이렇게 말했다. “노동개조소가 갑자기 선심을 써서 사람을 풀어준 것이 아니라, ‘전(全) 지구 가족구원 행동위원회’와 캐나다정부가 가한 영향 때문이었습니다.”
법륜대법 뉴스센터 12월 26일 보도에 의하면, 여동생 펑탠슝(彭天雄)은 30세로서 광주 제1군의대학 군관이라고 한다. 그녀는 쌍둥이 언니 펑탠잉과 같이 일찍이 1995년부터 법륜공을 수련하기 시작하였으며, 1999년 당국이 법륜공에 대한 지지에서 갑자기 탄압으로 변한 후 그녀는 연공한다는 이유로 죄를 얻게 되었다.
언니 펑탠잉은 탄압운동이 시작된 후 여동생이 받은 탄압과 괴롭힘은 줄곧 끊이지 않았다고 말하였다. 탠슝이 가장 먼저 붙잡힌 그 한번은 2001년 3월로서, 그녀는 광주시 제1군의대학의 한 칸의 격리된 방에서 꼬박 1달 동안 갇혔다고 한다. 아울러 핍박에 의하여 법륜공을 반대하는 대량의 선전자료로 쇄뇌 당하였다. 탠잉은, 그 당시 가장 가련한 것은 그녀의 4개월된 아들이었다고 말했는데, 날마나 울면서 젖을 먹겠다고 하였다 한다.
탠슝이 가장 최근에 체포된 것은 2002년 3월로서 그녀는 회사에서 소집하는 한 차례의 “공작회의”에 불리워간 후 돌아오지 않았다. 그후 그녀의 남편은 통지를 받게 되었는데, 그녀가 이미 광주시 차두법제교육학교에 보내져 감금되었음을 알게 되었다. 아울러 그녀가 법륜공을 포기할 때까지 감금할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언니 탠잉이 말한 데 의하면, 그 당시 고향에서 전해온 소식을 듣고 알게 된바, 그 곳에는 본 지역의 법륜공수련생이 수십 명 갇혀있는데, 하나의 변상적인 노동개조소와 같았다고 한다.
펑탠잉은 그 당시의 정황을 회억하면서, 탠슝은 가장 초기에 단식으로 그녀의 무고한 감금에 항의하였다고 하였다. 그러나 노동개조소는 이에 아무런 조치도 없었다고 한다.
탠슝이 석방될 때는 올해 12월 6일이었다. 탠잉은 이렇게 말했다. 노동개조소가 갑자기 선심을 써서 사람을 풀어준 것이 아니라, ‘전(全) 지구 가족구원 위원회’와 캐나다정부가 가한 영향 때문이었다.
“전 지구 가족구원 행동위원회”는 금년 9월 각국 법륜공수련생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한 단체로서 세계 각국 공민의 중국에서 법륜공을 수련한 이유로 박해를 받고 있는 가족과 친구들을 구원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탠잉은 여동생을 위하여 전에 단체성원 한 명과 함께 캐나다 각 성, 진, 각급 의원의 사무실에 가서 캐나다 정부와 각계 인사가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이번의 잔혹한 박해를 제지하도록 도와줄 것을 호소하였다고 말하였다.
그녀는 말했다. “이번 전 지구 위원회가 성립된 후 저의 여동생을 포함하여 이미 6명의 법륜공수련생들을 구해냈습니다. 그중 5명은 캐나다가 구해낸 것입니다. 저는 정말로 캐나다정부와 각계 인민의 감개한 구원의 손길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그들의 선량함과 정의를 충심으로 축복합니다.”
“저의 소원은 평안한 밤에 실현되었습니다. 이는 저에게 마치 한차례 꿈과 같았습니다.” 탠잉은 이렇게 말했다. “제가 저의 가족의 몸에서 본 고난은 저를 괴롭혔습니다. 저는 여동생이 하루빨리 캐나다로 와서 그 위험한 환경을 철저히 벗어나기를 바랍니다. 저 또한 세계 상의 모든 국가가 캐나다처럼 자기 국가의 국민을 도와 본래 마땅히 매 개인에게 속한 권리와 행복을 찾도록 도와줄 것을 희망합니다. 사실이 증명하는데, 정부의 목소리, 각계 국민의 성원을 포함하여 정말로 아주 효력이 있습니다. 저는 각국 정부 모두 중국의 그 선량하고 무고한 법륜공수련생들을 도와주며, 전혀 존재하지 말아야 할 이번 박해가 제지되도록 도와줄 것을 희망합니다.”
발표일자 : 2002년 12월 28일
문장분류 : 종합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