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동부법회가 필라델피아에서 정중히 열리고 사부님께서 친히 회의장에 오셔서 설법하시다

[명혜망] 2002년 11월30일 미국 펜실바니아주 필라델피아 차이나타운에서 가까운 “팬실버니아 컨벤션센터” >가 열렸다. 미국 동부의 대법제자와 미국 기타지역 및 세계각지에서 온 2천여명의 법륜공수련생들이 이번 성회에 참석하였다. 오후 2시가 넘어 사부님께서 친히 회의장에 오셔서 설법하셨다. 전 회의장수련생들의 열렬한 박수소리 속에서 사부님께서는 사람들이 즐겨 읊는 2마디 당시(唐詩) >로 말씀을 시작하셨으며 뭇제자들에게 >고 알려주셨다. 아울러 대법제자에게 대략 35분간 설법하셨다.


미국 펜실바니아, 워싱턴, 뉴저지 등지에서 온, 대만, 캐나다를 포함한 10여명의 수련생들이 회의에서 발언하였다. 워싱턴수련생은 관광지에서 중국인에게 진상을 알린 체험을 교류하였고 몇 명의 대만수련생들은 그들이 당당히 적극적으로 중국대륙에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림에 투입하지 못함을 돌파한 과정을 교류하였다. > 소그룹은 구원활동이 정법의 현 단계에 일으킨 작용에 대한 그들의 인식을 교류하였다. 미국수련생들은 또 시카고와 휴스턴정법활동의 체험을 교류하였다. 그리고 수련생들은 수련, 일과 생활의 관계를 어떻게 잘 처리하여 속인사회에서 대법을 원용하고 실증하였는가 등의 여러방면에 대하여 교류를 진행하였다. 얼마전 캐나다정부가 나서, 아랍에미레이트연합(UAE)에서 캐나다로 구원되어 온 법륜공수련생 왕위즈(王玉芝)는 그녀가 중국에서 당한 잔혹한 박해, 그리고 그녀가 어떻게 극히 인도적이지 못한 환경 하에서 대법수련자의 초상적인 의지로 생사난관을 벗어났으며 대법을 실증한 경력을 이야기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필라델피아의 수련생들은 펜실바니아연방참의원 아란-스팩터(Arlen Spector), 필라델피아시장, 펜실바니아참의원, 여러팬시밴니아중의원, 뉴저지중의원 그리고 팬시밴니아 각급 정부의 20여가지 상장과 축하편지를 받았다.

필라델피아시장 죤에프스트릿(John F Street)은 그의 축하편지에서 이번 대회에 참석한 모든 회의참여자를 환영하였고 아울러 축하편지에서 >고 지적하였다.

심득교류회는 저녁 7시를 전후해 원만히 결속되었다. 이튿날 수련생들은 또 어떻게 고귀한 중국인민에게 진상을 알리고 어떻게 서방사회에 홍법하며 어떻게 전체적으로 제고하여 정법노정에 따라갈 것인가 등 몇 가지 방면에 대하여 주제별 그룹을 나누어 교류를 진행할 것이다. 그리고 정오에서 오후까지 뉴스발표회를 거행하고 >란 주제의 대형 행진활동을 진행할 것이다.

성문 : 12월1일

문장분류 : 수련생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