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홍콩 法輪功 수련생들이 모함고발 안건에 대하여 매스컴에 성명을 발표하다

[명혜망] 法輪功은 우주의 특성 眞善忍을 따르며 원칙으로 한 신심에 유익한 수련공법이다. 法輪功은 개인 수련을 중시하며 정치와 권력에 간섭하지 않는다. 法輪功은 세계 50여 개 국가에서 모두 자유로이 수련할 수 있지만 오히려 그의 발원지 ― 중국대륙에서 박해 박고 있다. 대륙의 중국 국가 주석은 法輪功이 광범하게 환영받는 것을 그의 개인의 권력에 대한 위협으로 간주하고 1997년7월에 法輪功을 금지하는 지시를 하였다.

무고한 백성에 대한 장쩌민의 진압은 다시금 승급되었다. 그 중에는 法輪功 수련생을 향해 내린, 총을 쏠 수 있다는 명령을 포함하였으며 대륙과 세계각지의 法輪功 수련생은 박해를 제지하기 위하여 다시금 긴급 청원을 진행하였다. 그들이 대륙으로 들어가는 입국 비자가 취소 당하므로 인하여 네 명의 스위스 수련생은 자원 적으로 자비로 스위스로부터 홍콩으로 가서 중국정부를 향하여 청원하였으며 즉시 학살을 금지할 것을 요구하였다.

2002년 3월 14일 아침, 이 네 명의 수련생과 본 지역의 수련생 12명은 중국연합판사처 정문 앞에서 조용히 3일간의 절식 정좌를 시작했다. 현장의 비디오와 사진으로부터 수련생들의 청원은 상냥하고 부드러웠으며 평화로워 어떠한 사람에 대하여서도 위협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똑똑히 보아낼 수 있었다. 수련생들은 넓은 행인도로 위에서 다만 아주 작은 공간을 사용했으며 어떠한 방면에서도 장해를 구성하지 않으며 또한 이것은 불가능한 것이다.

청원을 시작하여 얼마 안되어 중국연합판사처의 인원은 다섯 차례나 경찰에 통지하여 경찰들이 나서서 法輪功 수련생들의 청원을 막아 줄 것을 요구하였다. 압력 하에서 홍콩 경찰은 반응을 보였는데 鐵馬로 옹근 지방을 둘러쌓았으며 오히려 방해를 조성하였다. 제공한 증거에 의하면 부분 행인은 이로 인하여 할 수 없이 아스팔트에서 걸었다. 몇 시간이후 몇 십 명의 경찰이 무력으로 수련생들을 경찰차에 들어 올리기 시작하였다. 그들은 목을 조이고 혈위를 누르는 등 방식으로 아홉 명의 수련생을 상하게 하였다.

장쩌민 정권의 거듭되는 압력 하에서 홍콩 당국은 法輪大法 수련생들이 거리를 막으며 일을 방해하고 경찰을 습격한다고 모함 고발하였다. 제공된 증거는 뚜렷하게 표명되었는바, 수련생들은 어떠한 사람도 저해한 것이 없었다. 그러나 경찰의 철마는 오히려 옹근 공지를 봉쇄하여 장애를 만들었다. 경찰의 체포는 아무런 도리와 근거가 없으므로 불법인 것이다. 심문과정을 들으면서 기소 측에서는 어떠한 독립적인 제3자의 공술도 불러서 대질하지 못했다. 비록 제기한 문제가 안건과 관련이 없었지만 재판관은 늘 계속 질문하는 것을 허락하였다. 바로 이 법관은 피고측변호사에 의해 편견이 있으므로 교환해야 한다고 지적 당했던 사람이다.

경찰은 한창 합법적으로 청원활동을 진행하고 있었던 法輪功 수련생들을 근본 체포하지 말아야 하였다. 이 소송은 근본적으로 응당 발생하지 말아야 하였다. 체포는 홍콩의 법률과 국제법을 위반했다. 뿐만 아니라 홍콩의 집회, 언론 등 기본인권 자유에 대한 직접적인 배반이며 이것은 자유사회법치에 대한 도전이다. 모든 선량한 마음을 지닌 인사는 모두 응당 이것에 대하여 경각 성이 있어야 한다.

眞善忍의 원칙은 모든 사람에게 희망을 가져다 준다. 어떠한 사람의 원한이든지 모두 선량한 마음을 제압하지 못한다. 어떠한 가짜 선전도 사실의 진상을 덮어 감추지 못한다. 세계는 깨어나고 있다. 우리는 함께 일어나 이번 진압을 정지시킬 것이다.

비록 압력을 감당하지만 우리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장쩌민이 박해를 정지 할 그 날까지 줄곧 청원을 진행할 것이다.

무함고발을 당하지 않은 홍콩 法輪功 수련생
2002년 8월 6일 오후 4시

성문 : 2002년 8월 6일

문장분류 : 종합소식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