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법륜공이 전 세계적으로 연속 2일 촛불 추모를 하였다

[명혜망] 지난 4일동안 또 8명의 법륜공수련생들이 잔혹한 박해로 세상을 떴다.전 세계의 법륜공수련생들은 공중(公衆)에게 하수인의 성명과 전화번호를 공개할 것이며, 그들의 모든 범죄행위를 전부 상세하게 안(案)에 기록할 것이다.

(2002년 1월 10일 토론토) 전 세계의 법륜공수련생 및 지지자들은 세계각지의 중국대사관, 영사관 앞에서 보행으로 2일간의 촛불추모를 하여, 최근 중국에서 부단히 미친 듯이 승급하는 잔혹한 박해를 규탄했다.

중국에서 온 믿음직한 소식에 의하면,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는 시각에, 강택민 정치건달집단은 내부 명령을 내려, 법륜공에 대한 새로운 한 차례의 더욱 잔혹한 탄압을 시작하였다. 사실을 확인한데 의하면, 지난 4주 동안, 적어도 20명의 법륜공수련생들이 모살 당했으며, 그중 한 명의 법륜공수련생은 인권에 관한 전단지를 붙이다가 길 옆에서 무참하게 목을 졸라 죽였다.

법륜공수련생들은 대중에게 악인의 명단과 전화번호를 공개할 것이다, 동시에 대중들이 이런 악인에게 전화를 걸어 그들의 범죄행위를 질문하기를 바란다. 세계에서 더욱 광범하게 사악에 대하여 규탄하고 폭로하여, 이미 탄압 자들에게 극대한 진섭(震섭)의 작용을 하였다. 현재, 한 명의 감금된 젊은 여 법륜공수련생이 해외인사의 강력한 성원에서 석방 받았다.

뉴스 발표회

시간: 2002년 1월 11일 금요일 1: 00 / 지점: 토론토 중국 총 영사관 앞

촛불추모

(2002년 1월 11일, 12일 저녁 6: 00) / 지점: 토론토 중국 총 영사관 앞

2002년 1월 11일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