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매가 2년의 불법 징역형 선고받고, 청두 교사 위안빈 또 4년의 억울한 징역형 선고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쓰촨 보도)청두(成都)의 우수 교사이자 파룬궁 수련생인 위안빈(袁斌)은2019년10월15일에 불법 재판을 당해 또4년의 억울한 징역형을 당했고,1만 위안의 벌금을 갈취당했다.동시에 불법 재판을 당한 파룬궁 수련생 딩수칭(丁淑清)은3년의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받고,또 1만 위안의 벌금을 갈취당했다.위안빈의 언니 위안쉐펀(袁學芬)은2019년4월28일에 룽취안이(龍泉驛)법원에 의해 불법 재판을 받았고2년의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위안빈은1년의 노동 교양 박해를 당하고8년의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은 적이 있다.다년간의 박해로 위안빈의 심신은 극심한 상해,손상을 입었다.머리칼은 때 이르게 하얘지고 빠졌으며,눈썹이 빠지고 치아가 비교적 심각하게 흔들려 감옥 안에서 이4개가 빠졌다.어깨관절,무릎관절,고관절 등 부위에는 모두 염증이 있었다.게다가 통증이 심각했다.오른쪽 어깨 관절 주위 염증이 심각해 팔을 들어 올리지도 못해옷 입고 목욕할 때 매우 고통스러웠다.

위안빈이 거듭 납치당한 후,부친 위안광창(袁光常)은 아들,딸이 한 사람씩 붙잡혀 여러 차례 석방을 요구해도 효과가 없자노인은 의분이 가득 찼다.화가 나서 병 증상이 나타나 입원해 응급처치를 받았으나 불행히 세상을 떠났다.

위안빈, 1967년 출생,대학 학력,청두시 뤄다이(洛帶)중학교 교사로,예전에 교수 심사 평정에서1등을 한 적이 있다.학교에서 평판이 좋아 학생들의 존경을 많이 받았다.위안빈은‘진(眞),선(善),인(忍)’의 믿음을 견지한다는 이유로,장쩌민(江澤民)집단의 심각한 박해를 당해,여러 차례 뤄다이진 파출소에 의해 불법 가택수색 당했고, 4차례 불법적으로 구치소에 갇혔으며, 3차례 세뇌반으로 납치당해1년의 불법 노동 교양처분을 받고,또8년의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았다.감금당한 시간은9년6개월인데,고문,학대,박해를 당하자 가족이 사방으로 흩어지고 직장에서 불법 제명당했다.

2018년5월21일 오후,위안쉐펀과 원쥐핑(文舉平)은 룽취안이(龍泉驛)구시허(西河)진 시난(西南)식품(시장)에서 물건을 샀는데,거듭 뤄다이 파출소 경찰에 의해 납치됐다.경찰은 불법적으로 위안쉐펀아 가지고 있는 진상 자료와 전동차 안의 핸드폰을 강탈했다.듣기로는 위안쉐펀과 원쥐핑은 뤄다이진 거리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비난한 검은 표어를 철저히 제거하고 진상 스티커를 붙였다고 한다.위안쉐펀은 룽취안이구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왕량(王亮)에 의해 모함당했다.

2018년11월5일, 87세인 위안쉐펀의 부친과85세인 모친은 룽취안이구 국가보안대대로 가서 석방을 요구했다.그들은‘왕량,나의 딸을 석방하라.’라는 팻말을 들었는데,그 결과 룽취안 베이간다오(北幹道)파출소 경찰에 의해 불법 구금당했다.위안쉐펀의 부모님은 저녁에 집으로 돌려보내고위안쉐펀의 남동생과 아들은 불법구금을 당했다.그의 남동생은 일주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고,위안쉐펀의 아들도 일주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다.

그 후 뤄다이진610,파출소에서는 줄곧 위안빈을 납치하려고 시도했다.위안빈은 가족을 문안하러 뤄다이진으로 돌아와 종합치안관리사무실 인원이 잠복 감시를 진행함을 발견했다.그리고 다이진 거리에 위안빈을 지명 수배하는 불법 전단이 붙어있음을 본 사람이 있었다.

2019년1월24일(설 전야)아침7시,위안빈은 부모님을 문안하러 집으로 가다청두시 룽취안이구 뤄다이 중학교 교문에서 잠복 감시하고 있던 종합치안관리사무실 인원에게 납치돼 파출소로 보내졌고,룽취안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부모님은 이렇게 큰 충격을 감당하지 못했다.어머니는 쓰러져 응급처치를 받아 깨어난 적이 있고,부친 위안광창은 의분이 가슴이 가득 차고 화가 나서 병 증상이 나타나 입원해 응급처치를 받았는데 불행히 세상을 떠났다.

2019년4월28일 오전,위안쉐펀,원쥐핑은 룽취안이 법원에 의해 불법 재판을 받았다.위안쉐펀은 얼굴에 미소를 띠고 부드럽고 잔잔하게 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한 후 심신에 이로움을 얻은 사실을 진술했다. 69세인 원쥐핑은 법정에서 검사가 파룬궁에 대해 모독함을 기각했다.게다가‘국가 신문출판본서50호령’에서 파룬궁 서적에 대한 금지령을 해제함을 선포했다고 지적해,파룬궁 서적과 시디를 소유하고 있음은 모두 합법적이라고 표명했다.그들의 발언은 끊임없이 재판장에게 중단됐다.검사 타오둥메이(陶東梅)는 성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관련 책임자의 불법적인 요구에 근거해,법정 측에 위안쉐펀에게3년6개월의 징역형을 선고하도록 건의했다.위안쉐펀의 변호사는 차분하게 그녀를 위해 무죄 변론을 했다.맨 마지막에 위안쉐펀은2년의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2019년10월15일,위안빈과 파룬궁 수련생 딩수칭(丁淑清)은 불법 재판을 받아,각각4년, 3년의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고,모두 1만 위안의 벌금을 갈취당했다.파룬궁 수련생 딩수칭은 현지 뤄다이 거리에서 딸을 도와 아침밥을 팔았다.거스름돈을 진상 화폐로 주어 무고당해2018년10월25일에 납치됐다.가족의 말에 의하면,위안빈이 돈 위에글자 입력하는 것을 가르쳐 주는 것을 보았다고 했다.

판결서 중에서 분명히 다음과 같이 썼다.룽취안 공안국에서 검찰원에 보낸 이른바‘범죄 증거’,즉 선전물과 이동 저장 매개물을 인정함은,쓰촨(四川)성 공안청×교 총대대에서 인정한 것이다.공안이,공안 자신이 수집한 증거를 인정한 것은 바로 법에 부합되지 않고 불법적이다.

위안빈은 서명할 때 다음과 같이 썼다. ‘믿음은 합법적이고 박해는 유죄입니다.무고한 나를 석방해 주세요.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대법을 선하게 대해,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세요.’

중공(중국공산당)장쩌민(江澤民)집단이 집단학살 같은 이번 박해를 발동하고 유지함은,억만 명에 가까운 파룬궁 수련생과 그들의 가족에게 극심한 고난을 가져다주었다.동시에 무고한 좋은 사람에 대한 이번 박해는 중국의 법제가 점점 어두워지게 했고,또 중국 사회의 도덕으로 하여금 점점 함락되게 했다.모든 중국인은 모두 이번 박해의 피해자이다.희망하건대 관련 부서,관련 인원이 선량함을 선택하고,되도록 빨리 중공 장쩌민 집단의 조종에서 벗어나 자손 후대에 공평하고 정의로운 생활환경을 조성해 주기 바란다.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 바람

원문발표: 2019년 11월 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1/2/3953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