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베이 창저우시 천수민, 4년의 불법 징역형 선고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허베이 보도)허베이(河北)성 창저우(滄州)시 롄허(運河)구 파룬궁수련생 천수민(陳淑敏)은 롄허구 법원에 의해4년의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은 후 상소 제기했으나,창저우시 중급인민법원은 불법적으로 원판결을 유지했다.구치소의 면회일에 천수민의 남편은 면회하러 갔다가 구치소에 의해 거부당했다.추측하건대 천수민은 스자좡(石家莊)여자감옥으로 보내졌다.

천수민은 건설 은행의 퇴직 노동자이다.그녀는 한 차례의 대형 교통사고로 자신의 유일한 딸을 잃었다.자신은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는데,응급처치를 받아 구원됐을 때는 몸에 이미 크고 작은 강판이 박혀있었다.파룬따파(法輪大法)수련을 거쳐 천수민의 몸은 아주 빨리 건강을 회복했다.지금도 강판은 여전히 그녀 체내에 있다.한 어머니로서 자신의 딸을 잃은 것보다 더 고통스러운 일은 없다. 파룬따파는 그녀에게 심적 고통에서 벗어나 새롭게 삶의 믿음을 다시 얻고 건강한 몸을 갖게 했다.

2018년12월4일,천수민은 정기 시장에서 마을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다가 롄허 분국 국가보안대대의 쑨(孫)모,리이(李毅)등에게 납치,불법적인 가택 수색을 당했고, 창저우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12월15일,가족은 천수민이 이미 국가보안에 의해 검찰원에 모함당했음을 알게 되었다.

2019년4월 하순,천수민의 변호사는 사건 상황을 문의하러 검찰원으로 가서,이 사건의 주요 책임을 진 쿵링샤(孔令霞)검사에게 전화를 걸었는데,쿵링샤는 이 사건은3월에 이미 법원에 기소됐다고 말했다.변호인은 법원에 문의했고,법원 컴퓨터에서 한참 동안 조사했지만, 사건을 찾지 못했다.그 후 천수민의 변호사는, 6월18일에 불법 재판을 진행할 거라는 통지를 받았다.

5월16일 오전,변호사는 구치소로 가서 천수민을 면회하려 했는데,구치소 교도관은 천수민이 변호사 면회를 거부한다고 말했다. (재판 전,당사자가 자신이 선임한 변호사 면회를 거부함은 상식적인 도리에 맞지 않음)그 후 천수민은 박해에 항의해 구치소에서 죄수복을 입지 않았다.구치소에서는 불법적으로 그녀가 변호인을 면회하는 합법적인 권리를 박탈했다.

창저우시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에서는 인권 변호사가 죄 없는 천수민을 위해 법정에서 변호할까 두려워, 미리 변호사의 기본 정보를 파악해,그의 소재지 정법위,변호사 협회,사법국과 연계해 변호사에게 압력을 가했다.

6월18일 불법 재판 기간에 검사는,천수민의 집안에서 불법적으로 수색해낸 물건은 모두 천수민 자신이 제작한 것이며,그의 집안에 파룬궁 자료,컴퓨터와 프린터가 있음을 보았다고 고발했다.왕 변호사는 변호 중에 언급했다: 천수민의 남편 직업은 상무 사장으로,집안에 컴퓨터와 프린터 등 사무용품이 있는 것은 업무 필요이다.당신 집에 텔레비전이 있는데,역시 당신 자신이 만든 것인가?

법정의 증거 대질 단계에 검사는 법정에 공안 기록 및 기타 소위‘증거’를 제출했는데,검사는 고의로 천수민의 기록 1부를 속였다.왕 변호사가 법정에서 검사가 기록 1부를 읽지 않았다고 지적하자,검사는“일부 제기할 필요가 없는 증거는 제기하지 않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왕 변호사는 즉시 검사에게‘형사소송법’의 관련 규정을 위반해 고의로 당사자에 대해 유리한 증거를 속였으므로,위법 행위에 속한다고 지적했다.

불법 재판은 오전9시30분에 시작해11시30분에 끝났다.변호사는 법정에서 검사의 천수민에 대한 모든 혐의를 반박해,청중에게 법률면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은 명확하게 무죄며, 천수민이 무죄라는 것을 명백히 알게 했다.전체 재판 과정에서 재판장,검사는 변호사의 무죄 변호에 대답할 말이 없었다.

중공 장쩌민(江澤民)집단이 발동하고 유지한 이번 집단학살적인 박해는1억 명이 넘는 파룬궁수련생과 그들의 가족에게 극심한 고난을 가져다주었다.동시에 무고한 좋은 사람에 대한 이번 박해도 중국의 법제가 점점 더 암흑에 빠지게 했고,또 중국 사회의 도덕이 점점 더 무너지게 했다.중국은 이런 이유로 오늘 이와 같은 혼란한 상태가 나타났는데,완전히 파룬궁에 대한 박해 때문에 야기된 것이다.

공안 경찰,검사,판사는 본래 정의와 공평을 수호해야 함이 마땅하다.그러나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이번 박해에서 그들은 법률을 무시하고, ‘610’이 배후에서 교사한 상황에 양심을 어겨 법률을 짓밟았고,법을 집행하는 인원이 법을 위반해 가엾고 수치스러운 역할을 했다.만약 아직도 정신을 차려 돌아서지 않으면,정의가 돌아오는 때 그들을 기다리는 것도 가엾고 수치스러운 말로다.

원문발표: 2019년 9월 1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16/3933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