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랴오닝 칭위안현 딩궈주 등 5명이 납치당해 수감돼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랴오닝 보도)랴오닝(遼寧)성 칭위안(清原)현 파룬궁 수련생 딩궈주(丁國柱),왕하이차오(王海超),장촨원(張傳文),쉬쥔잉(徐俊英),양슈팡(楊秀芳)은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은 후,칭위안 검찰원에서는 소위‘항소’를 제기해 박해를 가중하려고 도모했다.푸순(撫順)시 중급인민법원에서는2019년6월4일에 푸순 난거우(南溝)에서 불법 재판을 열었는데,그날 재판 결과를 선고하지 않았다.

2019년8월말,변호사는 가족에게 다음과 같이 알려주었다.푸순시 중급인민법원에서는 딩궈주,왕하이차오에 대해서는 원판결을 유지했고,장촨원에게는3년의 불법 징역형, 벌금 2천 위안을 선고했다.쉬쥥잉은3년의 불법 징역형, 벌금 2천 위안을,양슈팡은3년의 불법 징역형,벌금 1천 위안을 선고받았는데1심에 비해 각각1년6개월과1년9개월 늘어났다.

8월28일,딩궈주는 랴오닝성 감옥으로 이감됐고, 9월10일,왕하이차오,장촨원,쉬쥔잉,양슈팡은 랴오닝성 여자감옥 마싼자(馬三家)감구로 보내졌다.

사건 일지

2018년6월21일,칭취안현 난커우젠(南口前)진 파룬궁 수련생 딩궈주,왕하이차오,장촨원,쉬쥔잉,양슈팡은 칭위안현 아오자바오(敖家堡)향에서 촌민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다가,진상을 명백히 알지 못하는 촌민이 신고해,아오자바오향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다.뒤이어 칭위안현 국가보안대대장 정즈원(鄭志文),아오자바오 파출소와 난커우첸 파출소 경찰은 장촨원,쉬쥔잉의 집으로 가서 불법으로 가택수색을 했다.당시 딩궈주의 아내 왕하이차오[왕옌(王豔)이라고 부름]는 장촨원의 집으로 놀러 갔었다.왕하이차오가 경찰에게 파룬궁 서적을 수색해가지 말라고 권고했다는 이유로,그녀도 경찰에 납치됐다.경찰은 장촨원의 집을 떠난 후 또 딩궈주의 집으로 가서 불법으로 가택수색을 진행,컴퓨터 2대,프린터 등 개인 물품을 강탈했다.

딩궈주와 왕하이차오 등5명은 불법 형사 구류처분을 받았고,양슈팡,쉬쥔잉,장촨원,왕하이차오는 푸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으며,딩궈주는 칭위안현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했다. 7월31일,장촨원의 누나는93세인 어머니를 모시고,왕하이차오의 남동생은 장애인 아버지(청각 장애인)와 양슈팡의 언니를 모시고 칭위안현 아오자바오 파출소로 가서 상황을 묻자 파출소 소장 류펑(劉峰)이 공갈 협박을 하고 그들을 난처하게 했다.류펑은 문을 닫고 가족이 나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게다가 칭위안현 공안국장,부국장,특수 경찰 및 난커우첸 파출소 경찰을 아오자바오 파출소로 불러,방문하러 온 가족에게 불법적인 질문을 한 후 또 칭위안현 공안국으로 끌고 가서 전 과정을 녹화했다.칭위안현 공안국 경찰은 가족을 각각 작은 방안에 감금해,불법으로 심문하고,피를 뽑고,또 지장을 찍게 했다. 93세인 노인마저 걷지 못하는 상황에 강제로 피를 뽑고 지장을 찍게 했다.왕하이차오의 부모님은 청각 장애인으로,심지어 아무것도 모르고 듣지도 못했는데도 강제로 피를 뽑고 지장을 찍어야 했다.

2018년12월12일,칭위안현 법원에서는 푸순시 난거우에서 딩궈주,장촨원 등5명에 대해 불법 재판했다.주심 판사는 칭위안현 법원 위안차오이며,법정에서 재판 결과를 선고하지 않았는데.한 단락 시간이 지난 후5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각각 벌금으로 현금을 갈취당하고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은 것을 변호사가 알게 되었다.딩궈주는3년3개월 형, 벌금 5천 위안, 딩궈주의 아내 왕하이차오는3년 형, 벌금 3천 위안,장촨원은1년6개월 형, 벌금 2천 위안을 갈취당했다.또 쉬쥔잉은1년6개월 형, 벌금 2천 위안,양슈팡은1년3개월 형,벌금 1천 위안을 선고받았다.

뒤이어 칭위안현 검찰원[검사는 뤼환환(呂歡歡),왕쭝양(王宗揚)]에서는 이에 대해 소위‘항소’해 박해를 가중하려고 했다.푸순시 검찰원에서는 이 소위‘항소’를 받아들였다. 2019년6월4일 오후1시,푸순시 중급인민법원에서는 푸순 난거우 법정에서 딩궈주 등5명에 대해 불법 재판했다.검사는 푸순시 검찰원의 런쉐칭(任學慶),란쉐즈(蘭學志)이며,푸순시 중급인민법원 재판장은 추중추이(邱忠翠), 판사는 선중(沈忠),서기는 팡링화(方令花)이다.그날 재판장 추중추이는 다음 재판은 날을 잡아 따로 통지한다고 선포했다.

2019년8월 말,변호사는 가족에게 다음과 같이 알려주었다.푸순시 중급인민법원에서는 딩궈주,왕하이차오에 대해 원판결을 유지했고,장촨원은3년의 불법 징역형, 벌금 2천 위안을 선고받았다.쉬쥥잉은3년의 불법 징역형, 벌금 2천 위안,양슈팡은3년의 불법 징역형,벌금 1천 위안을 선고받았는데1심에 비해 각각1년6개월과1년9개월 늘어났다.푸순시 중급인민법원에서는 공정하게 재판을 주재하지 않고, 반대로 국민에 대해 박해를 가중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진선인(眞善忍)에 따르는 사람이 되고, 바른 믿음을 견지하고, 진상을 분명히 밝혀 사회 정의를 바로잡고,사회 양심을 수호하며 가정과 사회에 복을 가져다주어,어떠한 사회에 대해서도 모두 백 가지 좋은 일만 있고 한 가지 나쁜 일이 없다.그의 행위는 법률의 보호를 받는다.파룬궁 수련생 박해에 참여하는 것은 모두 법을 어기고 죄를 저지른 것으로,평생 법적 책임을 진다.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것의 국제적인 죄목은‘반(反)인류죄’, ‘고문죄’등의 죄명이다.선악에는 인과응보가 있다는 천리와 인간의 법률은 이미 참여자의 죄악을 청산하기 시작했다.밍후이왕에 따르면, 파룬궁을 박해한 자가 악보를 받은 사람 수는2만 명이 된다.

2019년5월31일,밍후이 편집부에서 발표한‘통고’에서는 이미 미국 정부는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한 자(직접 박해한 자,구체적인 정책을 제정해 하달 및 협조한 자를 포함)를 제재한다고 알려주었다.희망하건대 푸순시 지역의 공검법사(公檢法司) 등 인원이 즉시 박해를 멈추고 구도 받을 기회를 선택하기 바란다.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 참조 바람)

원문발표: 2019년 9월 1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17/3934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