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14년 형 받은 산둥성 멍인현 궁마오하이가 또 억울한 징역형 선고받아

[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산둥성 보도) 산둥성 린이(臨沂)시 멍인(蒙陰)현 파룬궁 수련생 궁마오하이(公茂海)는 외출해 방문하러 갔다가 경찰에게 납치돼 1년간 불법 감금을 당했고, 최근 또 억울한 3년 형을 선고받았다. 이것은 그가 두 번째로 불법적으로 징역형을 선고받은 것이다. 궁마오하이는 중국공산당에 의해 무고한 14년 형 선고받았는데, 출소한 지 겨우 4년이 지났다.

궁마오하이(남)는 전문대학을 졸업했으며 올해 약 60세다. 고향은 멍인현 다이구(岱崮)향인데, 원래 멍인현 제1 석재공장에서 근무했다. 성격은 온화하며 다른 사람을 기꺼이 도와주곤 했다. 비교적 일찍 대법 수련에 들어섰고 현지 보도소에서 책임자를 맡은 적이 있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가 발생한 후, 그는 멍인현 ‘610’에서 박해하는 중점 대상 중 한 사람이 됐다. 멍인현 공안과 국가보안은 곳곳에서 그를 수사하고 납치했는데, 박해를 피하고자 그는 어쩔 수 없이 유랑생활을 하는 수밖에 없었다.

2002년, 린이시 ‘610’에서는 밀모해 멍인현과 이난(沂南)현에서 중대한 범죄 사건을 조작했다. 그리고 대량의 경찰력을 출동시켜 불법 납치를 진행해, 끊임없이 이 두 개의 현 사이에서 순찰하며 수사를 진행했는데, 많은 파룬궁 수련생이 차례로 납치됐다. 2002년 9월 20일, 궁마오하이는 주자이(舊寨)향에서 불행하게 멍인현 국가보안 경찰들에게 불법 납치를 당했고, 린이시, 멍인현의 악독한 경찰들에게 고문을 당했다. 그리고 강제로 린이시 세뇌반, 구치소로 납치돼 장기간 불법 감금을 당했다.

2003년 3월, 궁마오하이는 무고한 14년 형을 선고받았다. 이것은 이멍산(沂蒙山)구에서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운동 중에 불법 징역을 선고받은 기한이 가장 긴 억울한 사건 중 하나다. 당국에서는 항소 기회조차도 주지 않고 그를 강제로 산둥성 감옥에 가뒀다.

옥중에서 궁마오하이는 매일 생사의 고비를 넘어야 했다. 2007년 3월, 궁마오하이는 죄수에게 진상을 알린 이유로 장기간 ‘엄격한 관리’ 박해를 당했다. 감옥경찰 두목 리웨이(李偉), 장레이광(張磊光), 천옌(陳岩)은 살인범 장뎬룽(張殿龍), 마다오거(馬道格), 후톄즈(胡鐵志)를 우두머리로 하는 한 무리의 죄수들에게 지시해 궁마오하이를 구타하게 했다. 그들은 그의 늑골을 발로 사납게 걷어찼다. 이로 인해 뼈가 부러져 병원으로 보내져 응급처치를 받아야 했는데, 근 1개월 동안 일어나지 못했다. 장기간의 박해로 그는 머리칼이 희어졌고 치아가 흔들렸다. 귀도 많이 먹었고 몸은 이전보다 많이 못 했다.

中共酷刑示意图:殴打
중국공산당 고문 설명도
: 구타 

대략 2014년, 궁마오하이는 어렵게 감옥에서 나올 수 있었다. 하지만 고향 풍경은 여전한데 사람은 이미 달라졌고, 직장도 없고, 아내는 일찍이 그를 떠났으며 딸은 시집갔다. 궁마오하이는 밥을 먹고 머물 곳마저 없었다. 생계를 위해 그는 지친 몸을 끌고 린이시에 와서 품팔이했다. 상황이 이런데도 중국공산당 인원은 박해를 포기하지 않았다. 현지 ‘610’ 악한 무리는 늘 그의 행방을 알아보고 장기간 그의 핸드폰을 도청했다.

2018년 9월 말, 궁마오하이는 한 수련생 집에 갔다가 갑자기 린이시 국가보안 경찰 및 성좡(盛莊) 등 4개 파출소 경찰력과 경찰에게 납치됐다. 그의 거처는 불법 수사를 당했고, 컴퓨터 등 개인 재산은 깡그리 강탈당했으며, 610 및 공검법 (공안, 검찰, 법원)에 의해 불법 모함을 당했다.

2019년 7월 11일 오전 9시, 궁마오하이는 허둥구 구치소에서 불법으로 재판을 당했다. 재판 전, 판사는 이미 변호사에게 가족 두 명만 방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재판이 끝난 후, 방청에 참여한 궁마오하이의 형은 남동생이 무죄임을 알았으나 중국 공산당에게 모함을 당하자 비분을 억누르지 못해 오열했다.

최근 궁마오하이는 무고한 3년 형을 선고받았고, 이 억울한 사건을 만든 기관은 란산(蘭山)구 검찰원과 법원이다. 당시 함께 납치된 사람은 또 여성 파룬궁 수련생 첸진화(錢金華), 후징구이(胡景桂), 후징후이(胡景慧)이며, 모두 린이 허둥구 구치소에서 학대를 당했고, 모두 란산구 검찰원과 법원에 의해 모함당해 무고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첸진화는 2년, 후징구이는 1년 6개월, 후징후이는 9년의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역주: 박해 관련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9년 9월 5일
문장분류: 대륙 소식더욱 많은 박해 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5/3923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