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진상을 명백히 이해한 경찰이 불효자를 혼내주다
글/후베이 대법제자
올해, 저희 대법제자가 아들 집에 가서 설을 쇠는 동안, 사람들에게 진상을 말하고 진상 자료를 나누어 준 것이 카메라에 찍혔고, 기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올 때 공안 안전 검문에 발견되어 기차역 경찰에 억류되었으며, 아들 집이 수색당하였습니다. 또 아들은 장래 자신의 승진과 아이의 진학에 모두 연루될 것이라는 등등 그들의 위협을 아들은 진실로 여겨 자신의 어머니를 고향으로 돌려보내 고향 파출소에 신고하고, 아들은 고향 파출소에서 자신의 어머니를 가두게 하여 강제로 수련을 포기하도록 핍박하려 했습니다.
우리 지역 파출소 경찰은 진상을 알고, 가지 않으려 했지만, 그녀의 아들이 전화로 재삼 요청하여 4~5명의 경찰관이 어머니 집으로 왔고, 경찰은 그녀의 아들에게 말했습니다. “세상에 당신처럼 이렇게 아들 노릇 한 사람이 어디에 있습니까? 중요한 설을 쇠는데 당신 어머니를 감옥에 보내려고 하다니, 얼마나 많은 사람이 돈을 써서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자신의 가족을 집으로 돌려보내 달라고 부탁하고 있는데, 당신은 정말 불효자군요!” 경찰은 어머니를 위로하며 “어르신 아들을 탓하지 마세요. 어르신 아들이 자신과 아이의 장래에 영향이 미칠까 봐 두려워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머니가 진상을 설명하자 그들도 모두 웃으면서 떠났습니다.
같은 제복을 입은 경찰이라도 일을 처리하는 것은 천양지차입니다! 대법제자를 지키는 사람은 반드시 좋은 보답을 받을 것입니다! 진실을 알지 못하는 경찰들은 빨리 깨닫기를 바랍니다! 제발 중국공산당의 순장품이 되지 마세요. 중국공산당의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는 고관들이 줄줄이 낙마한 사실이 매우 많습니다! 어찌하여 아직도 교훈을 얻지 못하는 것입니까!
검사장은 어쩔 수 없이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글/허난 대법제자
우리 지역의 대법제자 한 분이 검찰에 모함을 당하여 최근에 가족들이 문의하려고 검찰에 갔습니다. 검찰장은 숨어서 만나지 않으려고 출장을 갔다고 거짓말을 하라고 지시하고 경비원도 만나지 못하게 막았습니다. 가족들은 경비원에게 진상을 말했고, 이때 검사장을 보게 되어, 검사장은 더 피할 수 없어서 가족을 접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불평하며 말했습니다. 당신들 파룬궁(法輪功)(수련생) 사람들은 “우리에게 편지를 쓰고, 또 전화를 걸면서 집중공격하고 있어요. 그래요, 당신들 파룬궁이 옳아요. 상급에서 압력을 가하니 우리도 어쩔 수 없어요…….”
원문발표: 2019년 4월 2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4/28/-3856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