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 창러현 멍셴창, 장청우 불법적인 징역형 선고받다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산둥보도) 산둥(山東) 웨이팡(濰坊)시 창러(昌樂)현 파룬궁수련생 멍셴창(孟憲強), 장청우(張成武) 씨는 2019년 8월 각각 칭저우(青州)법원에 의해 4년 형, 3년 6개월 형의 불법적인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창러현 파룬궁수련생 자오아이화(趙愛花) 씨는 2019년 1월 21일 칭저우시 법원에 의해 부랴부랴 불법적인 심문을 받은 후, 줄곧 웨이팡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있었다.

칭다오(青島)시에서 2018년 6월 이른바 ‘세계국제기구포럼정상회의’를 소집하기 전, 웨이팡시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서기 쑨치성(孫起生)은 2018년 3월 27일 웨이팡시 화상 회의에서 공개적으로 파룬궁을 모독하고 비난하며 원한을 선동했다. 그 후 웨이팡시에선 대면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교란하고 납치해, 파룬궁수련생 및 그의 가족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었고, 심각한 박해를 당했다.

2018년 5월 4일 오후, 창러현 마쑹(馬宋)진 장자좡(張家莊)촌의 파룬궁수련생 장청우 씨는 집안에서 경찰에게 납치됐다. 5월 9일, 창러현 훙허(紅河)진 파룬궁수련생 멍셴창 씨는 훙허진 파출소 경찰에게 불법적인 가택 수색을 당한 동시에 납치됐다. 5월 21일, 창러현 차오관(喬官)진 파룬궁수련생 자오아이화 씨, 싱위친(邢玉芹) 씨는 차오관 파출소에 의해 불법적으로 납치당했다.

멍셴창 씨, 장청우 씨, 자오아이화 씨는 현재까지 불법 감금돼 있고, 싱위친 씨는 창러 국가보안에 의해 5천 위안(약 85만 원)을 갈취당하고 이른바 ‘보석’ 되었다. 자오아이화 씨는 납치당한 후부터 7개월 넘게 아무런 소식이 없었고, 가족마저 그녀의 어떠한 상황을 몰랐다. 집안의 80세 고령의 어머니는 늘 눈물로 지냈고, 미성년인 두 아이도 시각마다 자신의 어머니가 하루빨리 집으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2018년 12월 3일, 장청우 씨는 칭저우 법원에서 불법적인 재판을 받았다. 장청우 씨는 법정에서 자신의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판사는 휴정을 선포했다.

2019년 1월 8일 오전 10시 반, 칭저우시 법원에선 파룬궁수련생 멍셴창 씨에 대해 재판을 진행했다. 창러현 검찰원 검찰관이 제시한 이른바 ‘증거’는 창러현 공안 경찰이 강탈한 멍셴창 씨의 합법적인 재산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 서적 10여 권, 핸드폰 두 대, 텔레비전 안테나 두 개와 텔레비전 수상기 한 대를 포함해서이다. 멍셴창 씨는 법정에서, 파룬궁은 합법적이며, 파룬궁을 연마함은 법을 위반하지 않는다는 자신의 변호를 진행했다. 소식에 따르면, 법정 심문은 반 시간도 되지 않았고, 공소자는 판사에게 멍셴창 씨를 유기형 7년에서 8년을 선고할 것을 건의했으며, 판사는 휴정을 선포했다.

2019년 1월 21일 오전, 칭저우시 법원에서 파룬궁수련생 자오아이화 씨에 대해 재판을 진행했으나 간략하게 30분 진행했다. 자오아이화 씨는 법정에서 정정당당하게 자신의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재판은 결과가 없었고, 판사는 휴정을 선포했다.

창러 610과 웨이팡시 610에서 협박한 상황에서 칭저우 법원에선 어떠한 법률을 위반한 사실이 없고, ‘진선인(眞善忍)’을 믿어 좋은 사람이 되려 한 파룬궁수련생 장청우 씨에 대해 3년 6개월 형, 멍셴창 씨에 대해 4년 형의 억울한 판결을 선고했으며, 그들의 가족에게도 통지하지 않았다. 가족은 억울한 판결서마저 받지 못하고, 가족이 전화로 문의한 것이었다.

현재 장청우, 멍셴창 씨는 여전히 창러 구치소에 불법적으로 감금돼 있다. 새해 설이 지난 후 장청우 씨의 큰형이 창러 구치소로 가서 친인척 면회를 요구했지만 거부당했고, 단지 감시 카메라로 동생을 한 번 보는 것을 허락했을 뿐이다.

사건을 처리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양심과 선념(善念)을 회복시켜 선량함, 공정함을 수호하여, 눈앞의 이익을 위해 양심을 속이고 사건을 처리하여 자손 후대의 생활환경을 파괴하는 동시에 자신의 미래를 상실하지 말기를 바란다. 선악에는 반드시 인과응보가 있고, 게다가 중국공산당은 줄곧 토끼를 다 잡으면 사냥개를 삶았다. 장쩌민(江澤民)이 법으로 제재를 받을 때 당신들은 어떻게 하겠는가?! 오직 감금당해 있는 모든 좋은 사람을 무죄로 석방하고 다시는 좋은 사람을 박해하지 말아야만 당신들은 비로소 좋은 미래를 가질 것이다!

관련 인원, 기관의 전화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5/3834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