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리 집 이웃에는 경찰이 살고 있다

글/ 중국대륙제자

[밍후이왕] 우리 집 아래층에는 경찰 한 분이 살고 있다. 그분은 매우 선량한 경찰이다. 퇴직하기 전에 업무 관계로 악당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마음속에 선악이라는 저울을 잡고 대법 제자를 돕기로 결심했다.

어느 날, 읍내파출소의 한 경찰이 그에게, “당신이 이 건물에서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는 사람이 있는지 조사해보세요”라고 했다. 왜냐하면 여러 차례 박해받던 대법제자가 우리 건물에 왔으니깐 미행하던 사람이 파출소에 신고한 것이다. 며칠 후, 그는 파출소에다 “제가 알아봤는데 우리 건물에 이런 사람이 없습니다.”라고 했다. 그래서 그 대법제자는 박해를 면했다.

이것은 후에 내가 그와 한담을 하면서 (진상을 말할 때) 나에게 말한 것이다. 그는 “그들이 찾는 사람은 분명히 당신일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라고 했다.

‘9평공산당’은 전 세계 탈당의 큰 물결을 일으켰다. 나는 그를 빠뜨려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나는 경찰 집에 등을 수리하는 기회를 빌려 그에게 삼퇴를 권했다. 그는 나에게 “나는 당원인데 탈당을 도와주세요.”라고 했다. 그는 스스로 탈당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족 친지 대부분에게 탈퇴를 권했다.

그는 퇴직한 후 아래층 창고를 이용하여 작은 신발 가게를 했다. 그가 신용을 중시하기 때문에 파는 신발은 싸고 품질도 좋았다. 신발 가게는 작은 대로 장사도 그런대로 괜찮았다. 그 후, 도시 건설 환경 규정으로 아래층 창고를 모두 허물게 되었다. 당연히 이 신발 가게는 열 수가 없었다. 빚을 갚기 위해 일을 찾아야 했다. (아이 때문에 빚도 많이 졌다) 한 건설현장의 경비원으로 건설현장에 경비를 섰다. 내가 그에게 준 진상 자료를 다 본 후에 그는 또 공사장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그는 나에게 “이 건설 업종에 일하는 노동자들이 이 자료를 아주 잘 봅니다.”라고 했고, 그는 또 이 적지 않은 노동자들에게 삼퇴를 권했다. (이 노동자들은 대부분 허난성 지방에서 왔다.)

나중에 그가 외지로 일하러 갔다는 말을 듣고 우리는 연락이 끊겼다. 대략 일 년 후에야 그의 소식을 듣고 그를 만났다. 알고 보니 그는 외지에서 일하던 중 직장암에 걸렸는데 수술하고 응급 치료를 받고서야 겨우 생명을 되찾게 되었다. 본래 책임자의 압력이 매우 컸는데 이 스트레스로 인해 또 암에 걸렸다. 그러나 이것들은 결코 그를 압도하지 못했다.

신기하게도 수술 후 몸의 회복이 상당히 빨랐다.

얼마 안 되어 나는 그를 만났는데 그때 그는 얼굴이 온통 발갛게 달아오른 것 마냥 전혀 병의 흔적을 볼 수 없었다.

원문발표: 2018년 10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0/25/3762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