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산둥 보도) 최근 중공(중국공산당)이 이른바 ‘범죄조직소탕 명의(掃黑名義)’로 선량한 인민을 박해했다. 범죄조직소탕사무실 통지에 의하면, 중앙 범죄조직소탕 제5감독지도팀에서 8월 30일부터 9월 29일까지 산둥에 주재해 범죄조직소탕 업무를 감독하고 지도한다는 통지를 내렸다.
범죄조직 소탕대상은 마땅히 범죄 조직과 사회를 위해하는 악독한 세력이어야 한다. 예컨대 동업자를 괴롭히고 시장을 독점하고, 치고받고 싸우고, 도박 매춘, 살인 강탈, 재물을 탐내 사람을 죽이는 깡패, 본바닥 건달, 악당의 두목 등이다. 하지만 자오위안시에서는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는 범죄 조직의 두목들은 모두 법을 어기고도 법의 제재를 받지 않고 자유자재로 활동하고 있다. 자오위안시 방범사무실, 공안국 국가보안대대에서는 오히려 진선인(眞善忍)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향해 탄압하고 박해했다.
파룬궁은 1992년에 중국 창춘(長春)에서 전해져 수련생들의 병을 없애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효과에 이르게 했을 뿐만 아니라, 더구나 사람을 지도해 진선인(眞善忍)의 법리에 따라 마음을 닦고 선을 행하도록 했다. 또한수련생으로 하여금 보편적으로 도덕을 제고해 심신의 건강을 얻게끔 했다. 서로가 서로에게 전하는 형식을 거쳐 순식간에 일억 명이 넘는 사람들을 매료(吸引)시켜 수련의 길로 이끌었다. 1999년, 장쩌민(江澤民)은 소인의 질투로 중국공산당을 이용하여 파룬궁에 대한 광적인 박해를 발동했다. 박해는 지금까지 19년 동안 지속됐으나, 파룬궁은 흔들리지 않고 굳건히 서서 세계에 홍전되고 있다.
자오위안시 방범사무실 주임, 국가보안대대 대대장과 파룬궁 박해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쑹사오창(宋少昌), 왕위청(王玉成) 등은 8월~9월 사이 20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을 불법적으로 납치했다. 일부 수련생중 연세가 많아 몸이 허약해 감금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수련생들을 제외하고, 대다수 사람은 불법 형사 구류처분을 받고 소수 사람들은 행정 구류처분을 받았다. 많은 수련생의 집은 동시에 가택 수색, 재물 갈취를 당했다. 전형적인 사례는 다음과 같다.
2018년 8월 17일, 산둥성(山東省) 옌타이시(煙台市) 자오위안시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경찰은 청둥(城東) 진후이(金輝) 주택단지에 거주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 왕수페이(王淑佩)를 납치하고 불법적인 가택 수색으로 컴퓨터, 프린터와 위성안테나 등 개인 물품을 강탈했다. 9월 17일 현재 1개월 동안 감금당하고 있는 왕수페이의 가족이 국가보안대대로 가서 왕위청을 찾아 석방을 요구했을 때, 왕수페이의 사건이 이미 검찰원으로 교부되었음을 알게 되었다.
8월 30일, 국가보안은 이수이(怡水)화원에 거주하고 있는 왕수페이의 집 주인 왕사오민(王少敏)의 집을 찾아가 그들도 끌어가고 불법적으로 가택 수색을 진행했다. 국가보안 경찰은 일부 파룬궁 서적 및 개인 물품을 강탈했고, 뒤이어 왕사오민은 옌타이구치소에 갇혀 형사구류처분을 받았다. 최근, 왕위청은 실형을 선고할 것이라고 대답했다.
9월 4일, 자오위안시 장싱진(張星鎮) 자이커촌(宅科村) 파룬궁수련생 왕신룽(王新榮), 장싱진(張星鎮)의 파룬궁수련생 쑨야오샹(孫耀香)도 납치돼 옌타이 구치소에 감금돼 형사구류처분을 받았다. 그중 쑨샤오샹의 집은 수색 몰수당했다.
9월 4일, 진링진(金嶺鎮) 궈자촌(郭家村) 파룬궁수련생 왕쉐펀(王學芬)은 납치당해 보름 동안 구류처분을 받았다.
9월 6일 오전, 산둥성 자오위안시 진링진 파출소의 경찰들은 베이펑자촌(北馮家村) 파룬궁수련생 류수민(劉淑敏)의 집에 들이닥쳐 무고하게 류수민을 납치하고 가택 수색을 진행하여 파룬따파 책 등 여러 가지 개인 물품을 강탈했다.
9월 6일, 산둥성 자오위안시 비구진(畢郭鎮) 링상촌(嶺上村) 파룬궁수련생 옌쉐펀(閆學芬)은 자오위안시 국가보안대대 왕위청, 비궈진 파출소 등 경찰에 의해 납치, 가택 수색을 당했다. 그리고 그날로 옌타이시 구치소로 납치돼 불법 감금됐다.
9월 6일 오전, 자오위안 도시 구역 베이관시촌(北關西村) 파룬궁수련생 장수핑(張淑萍)은 진링진으로 일처리 하러 갔다가, 자오위안 국가보안대대 경찰에게 납치되어 보름 동안 행정구류처분을 받았다.
9월 8일, 자오위안시 공안국 경찰은 불법적으로 비궈진 다취좡촌(大曲莊村)의 파룬따파 제자 장칭즈(姜青芝)는 마을 북쪽의 양돈장에 들이닥쳐, 장칭즈를 납치한 동시에 가택 수색을 진행하여 일부 물품을 강탈했다. 장칭즈는 지금 옌타이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9월 17일, 가족이 왕위청을 찾아 석방을 요구했는데, 이미 검찰원에 기소했다는 대답을 얻었다.
9월 11일, 자오위안시 링룽진(玲瓏鎮) 후왕좡촌(虎王莊村) 파룬궁수련생 리원더(李文德), 쑹젠원(宋建文)은 집안에서 자오위안 국가보안과 링룽진 파출소에 의해 납치, 가택 수색을 당했다. 이 외에 링룽진 첸화우안촌(前花園村)의 어느 한 촌민의 집으로도 가서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한 경찰이 있었다. 그의 집 문 위에 선을 행하도록 권고한 대련(對聯)이 있었다는 이유로, 경찰은 집안에 파룬궁수련생이 있다고 의심했는데, 납치할 때 이웃에서 모두 나와 구경을 했다.
최근에도 많은 사람이 납치당한 사례가 있으며, 어떤 이는 당사자의 몸이 좋지 않아 수감하지 못하자 자오우안 국가보안은 담보금을 갈취 하거나 거금의 신체검사비용을 받았다. 어떤 이는 협력하지 않아 중간에 흐지부지해졌으나, 어떤 수련생의 가족은 공포심 때문에 자발적으로 돈을 바쳤다. 예를 들면 2018년 9월 8일 산둥 자오위안 진링파출소 경찰은 파룬궁수련생 류수친(劉淑芹) 노인의 집안에 들이닥쳐 불법적으로 가산을 몰수하고, 노인을 강제로 파출소로 끌어가서 채혈하고손가락을 눌러 지문을 찍게 하고 사진을 찍었다. 경찰은 류수친의 남편에게 2천 위안의 담보금을 갈취하고서야 석방했다.
지금 이미 알고 있는, 근 1개월 사이에 납치당한 파룬궁수련생은 다음과 같다. 청난구(城南區)의 81세인 노인 궈전샹(郭振香), 청난 지질대 퇴직 노인 쑨젠궈(孫建國) 부부, 천난구 자밍잉(賈明英) 노인, 장싱진 창커우(倉口) 천자촌(陳家村)의 천서우창(陳守常), 장싱진 충자촌(叢家村)의 위안롄화(苑蓮華), 뤄펑(羅峰)가도의 퇴직 교사 리춘메이(李春梅), 도시 구역 난관시촌(南關西村)의 리슈친(李秀芹) 등이다.
자오위안 국가보안경찰들이 갑자기 파룬궁수련생의 집에 들이닥쳤는데, 불법적으로 인민의 주택에 침입한 죄를 저질렀다. 파룬궁수련생의 거처로 가서 컴퓨터 및 프린터, 현금, 핸드폰 등 귀중한 물품을 강탈한 것은 파룬궁수련생에 대하여 폭력과 위협을 사용했든,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가택 수색을 했든지를 막론하고, 모두 강탈죄, 절도죄, 납치죄를 범했다. 그리고 파룬궁수련생을 강제로 끌고 간 곳, 예를 들면 파출소, 구치소 등으로 납치하여 파룬궁수련생 가족에게 ‘생활비’, ‘보증금’ 등 기타 명목으로 재물을 갈취하거나, 파룬궁수련생의 장부를 사용해 구치소, 감옥 안의 고가 생활용품을 사도록 핍박 했다.
이 외에 또 공무원인 자오위안(招遠) 파룬궁수련생도 쑹사오창 등에게 공갈 협박, 위협을 당했다. 예를 들면, 연공을 하면 자녀의 진학과 취직에 영향을 준다고 언론까지 협박을 가했다. 파룬궁수련생과 가족은 정부의 각종 압력에 직면했다. 중국의 현행 법률에 따르면, 파룬궁 수련은 합법적이고 파룬궁수련생은 합법적인 인민이다. 경찰은 파룬궁수련생이 근무하는 직장에 그들이 법을 어겼다고 말해, 파룬궁수련생에게 고의로 죄를 뒤집어씌우고 악의적으로 죄를 날조 하고 유포하여 파룬궁수련생의 명예, 인격에 손상을 입혔으므로 명예훼손죄를 범했다. 인격을 모욕하고 명예를 파괴하는 모욕죄를 범했다.
경찰이 파룬궁수련생을 파출소, 구치소 혹은 기타 곳에 감금하는 것은 불법 구금죄를 범했다.
경찰 등은 파룬궁수련생에게 믿음을 포기하도록 강요했는데, 불법적으로 신앙의 자유를 박탈한 죄를 범했다.
자오위안시에는 파룬궁수련생이 매우 많은데, 다년간 파룬궁수련생이 사회를 위해하고 법률을 파괴한 사례는 하나도 없었다. 그들은 도덕이 제고됨을 거쳐 사회에 복과 이로움을 가져다주고, 성실하게 공부하고 업무에 대해 책임지고 열심히 했으며, 자발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복무했고, 이웃에게 편리를 가져다주었으며, 각 방면에서 타인을 위해 고려해 주었다. 연공을 하여 건강한 몸을 얻어 국가를 위해 의료비용을 절약해 주었는데, 오히려 비합리적인 박해를 당했다. 방범사무실, 공안국가보안은 법률의 기를 들고 법률을 위배하고 천리를 위배한 사악한 일을 하고 있는데, 이러한 사건은 신문에서 볼 수 없다. 왜냐하면 중국공산당의 매체는 모두 ‘일언당[一言堂, 대중의 (상반된)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제 의견만을 고집하는 것]’이기에 중국공산당을 위해 복무하는 것이다.
박해를 실시한 자가 눈앞의 일시적인 이익을 위해 스스로 미래를 훼멸하지 말기를 바란다. 시대의 형세를 잘 알고 순응하는 자가 바로 뛰어난 인물이다. 천리는 명백하고 법망은 매우 밝고 크다. 역사가 새로운 한 페이지를 펼쳐 완전히 새로운 표준으로 각자가 한 행위의 심판에 직면했을 때, 악행을 저지른 자는 반드시 악보를 받을 것이다!
자오위안 당국에서 즉각적이고 무조건적으로 감금된 파룬궁수련생을 석방하도록 호소한다! 박해를 중지하여 잘못을 씻고 인민의 권리를 보장하라!
원문발표: 2018년 9월 1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9/19/374052.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