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난 위저우시 파룬궁수련생 왕훙웨이, 불법 재판 받아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허난 보도) 2018년 9월 18일 오전, 허난성 위저우(禹州)시 법원에서는 8시 30분에 파룬궁수련생 왕훙웨이(王宏偉)에 대해 불법 재판을 진행했다. 그의 친척과 두 명의 변호사는 법정에 도착해 방청하고 변호했다.

재판은 오전 10시에 시작돼 오후 3시까지 지속하여서야 끝났다.

재판 중, 검찰관은 왕훙웨이가 최고인민법원에 장쩌민을 고소한 우편물을 부친 이유로 그가 형법 300조를 위반했다고 모함해 왕훙웨이를 모함한 이른바 사실을 낭독했다.

왕훙웨이는 검찰관이 제기한 이른바 법을 위반한 사실에 대해 자기변호를 진행했다. 법정에서 평화롭고 선량한 언어로 법정에서 현장의 모든 사람에게 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한 전후의 변화를 진술했다.

왕훙웨이는 검찰원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내가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전 세계 사람들은 모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함을 알고 있다. 내가 헌법 규정에 따라 장쩌민을 고소한 것은 나의 권리다.”

장쩌민이 공산당을 이용해 파룬궁을 박해한 것을 이야기했을 때 판사는 왕훙웨이의 진술을 중단해 왕훙웨이에게 자기변호를 진행할 방법이 없게 했다.

검찰관은 또 왕훙웨이가 예전에 5년형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았다는 이유로 왕훙웨이에 대해 양형 표준을 4~6년형으로 제기했다.

두 명의 변호사는 검찰관이 고발한 이른바 증거를 겨냥해 법률상에서 조목마다 기각해 왕훙웨이를 위해 이치에 맞고 근거 있는 무죄 변호를 했다.

변호사는 마지막에 판사에게 “제 의뢰인은 잘못이 없습니다. 희망컨대 판사께서 사실에 근거하고 양심에 근거하며, 수중의 권력을 충분하게 활용해 총부리를 1센티미터 높여 제 외뢰인이 되도록 빨리 집으로 돌아가게 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역주: 박해 기관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위치: 2018년 9월 2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 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9/20/3740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