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난 상청현 칠순 노부인이 수감돼 구타로 늑골 부러져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허난 보도)허난성(河南省)신양시(信陽市)상청현(商城縣)의74세 파룬궁수련생 커팡화(柯方華)는2014년에 파룬궁을 연마한 것 때문에 상청현 법원에 의해4년 형 불법 판결을 선고받아,신샹(新鄉) 여자감옥에 감금됐다.감옥에서 몸 검사를 했는데, 커팡화가 유방암에 걸렸음을 발견했다. 2016년에 병보석으로 풀려나 집으로 돌아왔는데, 상청현 국가보안대대의 교란이 끊이질 않았다.

2017년 여름,커팡화는 유방 절제수술을 받았다. 2017년10월 전후,상청현 국가보안대대에서는 또 아직 건강을 회복하지 않은 커팡화를 집에서 끌고 갔다. 2018년1월18일, 거듭 신샹 여자감옥으로 보내 계속 감금 박해했다.

감옥에서 커팡화는 감옥 간부와 경찰에게 진상을 알려 독방에 갇혔는데,5명 죄수에게 이틀 동안 지속적인 구타를 당했다.침대에서 구타하기 시작해 땅위에까지 구타를 당했는데,구타로왼쪽 흉부 늑골이 5대나 부러졌다.병원으로 가서 검사를 받았는데,감옥 의사는 오히려“별일 없어요”라고 말하며 치료도 해주지 않았다.대소변을 보려 해도 쭈그려 앉을 수 없었다.듣기로는 지금 좀 나아졌다고 하는데,구체적인 상황은 조사해야 한다.

酷刑演示:毒打
고문 재연
: 혹독한 구타

커팡화 노부인은‘진,선,인(真,善,忍)’에 대한 믿음을 견지한 것 때문에 중공(중국공산당)에게 몇 차례 판결과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여러 차례 교도관에게 혹독한 구타,독방 갇히기,노예 노동 및 세뇌 등 박해를 당했다. 2010년1월에4년6개월 형 불법 판결을 선고받아,허난성 여자감옥 안에서 장기간 중공 악당 인원에게 박해 당했다.경찰은 배후에 형사범을 배치해 장기간 커팡화를 구타하고 괴롭히도록 지시했다.게다가 이 범죄행위에 대해 고의로 속이며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2013년2월4일,교도관의 방임을 받고 날뛰던 형사범 유위메이(由玉美)는 커팡화가 그녀를 보지 않은 틈을 타서 커팡화가 앉은 높은 플라스틱 걸상을 사납게 걷어차 날려가게 했다.이로 인해68세 고령인 커팡화는 무겁게 지면에 떨어져 즉시 쇼크 받았고,심장 박동이 멈춰 숨을 쉬지 못했다.머리 부위도 부딪혀 커다란 혹이 생겨났고,척추뼈 두 끝은 넘어져 한쪽으로 굽어지고4촌 길이의 꼬리뼈가 굽어 행동하기가 불편했으며,장기간 아픔이 끊이질 않았다.감옥 측은 일부러 사실을 속이고,의사와 서로 내통해 척추에 문제가 없다며 치료를 해주지 않았다.맨 마지막엔 등뼈를 삐었다.

2014년,커팡화 여사는 거듭 납치 모함을 당해,상청현 법원에 의해4년 형 불법 판결을 선고받아 신샹 여자감옥에 감금됐다. 2016년,커팡화는 허난 신샹 여자감옥에서 박해를 당해 한쪽 유방이 굳어지고 부어올랐으며 문드러져 하나의 큰 구멍이 생겼는데,매일 고름이 끊임없이 흘렀다.감옥 측은 치료해 주지 않으며,책임을 전가하기 위해 그녀의 아들에게 서면 보증을 쓰도록 하여 병보석으로 풀어줘 치료를 받게 했다.

돌아온 후,상청현 불법 인원은 장기간 집으로 찾아와 교란을 진행했다.거주지를 감시하며 또 그녀를 가두겠다고 큰소리쳤다. 2017년 여름,커팡화는 핍박에 못 이겨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수술을 받은 후,집에서 몸조리하며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한 기간에610및 관련 요원은 계속 집으로 찾아와 교란,공갈 협박했다.

2017년11월7일,커팡화 노인은 현’610′ 국가보안경찰에 의해 강제로 신양시(信陽市)제1구치소로 납치돼 감금 박해를 당했다.이 얼마 전에 커팡화가 외출한 기간에 현 국가보안대대에서는 그녀를 찾지 못하자 그녀 아들을 납치했다.

2018년1월18일,커팡화 노인은 거듭 신샹 여자감옥으로 보내져 감금박해를 당했다.

허난성 여자감옥을 일반적으로‘허난성 신샹시 여자감옥’혹은‘신샹 여자감옥’이라고 부르는데, 2007년에 투입해 사용한 정저우 여자감옥과 차이가 있다.신샹 여자감옥은 파룬궁수련생을 감금하는 소굴로 표면적으로 화원 정자이나,배후에서는 오히려 양심이 하나도 없는 나쁜 일을 하여 파룬궁수련생 여러 명을 박해로 사망케 했다.주잉(朱穎)은 예전에 전국 노동모범,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이며,전국총공회(全國總工會) 위원이었다. 2004년에 난소암에 걸린 이유로 수술을 받은 후,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2005년부터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이때부터 몸이 건강해졌다. 2010년4월2일16시40분,주잉은 납치돼 가택 수색을 당했고,뒤이어 불법재판으로8년 중형 판결을 선고받아 신샹 여자감옥으로 납치돼 진일보로 박해당했다.결국2010년11월30일에 박해로 사망했다.

원문발표: 2018년 7월 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7/2/3705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