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랴오닝보도) 랴오닝성(遼寧省) 선양시(瀋陽市) 선허구(沈河區)의 66세 파룬궁수련생 류더푸(劉德服)는 수련하기 전에 체질이 약하고 잔병이 많았으며, 성격이 무척 급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건강을 회복했으며, 사람도 온순하고 인자해졌다.
류더푸는 항상 각 방면에서 진, 선, 인(眞, 善, 忍)의 이념에 따라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덕을 중히 여기며 선을 행했으며, 또 일함에 최선을 다해 다른 사람을 고려했다. 바로 이렇게 선량하고 사심 없이 법을 준수하는 국민이 중공(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중 4번이나 중공 법원에서 불법 선고받았는데, 누계로 형기가 10년에 달한다.
2000년 12월과 2006년 8월, 류더푸는 각각 3년 및 1년 동안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았으며, 2013년 3월 29일엔 선양시 다둥구 법원에서 3년 형 불법 선고를 받았다. 그 후 번시 감옥으로 납치돼 박해당했다. 번시 감옥에서 류더푸는 고혈압이 260mmHg(수축기 혈압), 저혈압(저기압)이 140mmHg에 달했는데, 병원에선 고혈압, 심근 경색 및 뇌경색이라는 진단을 내렸다. 이와 같은 상황에도 번시감옥은 여전히 그를 고문해 진선인 믿음을 포기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혹독한 구타, 지환(地環)에 채우기, 사인침대(死人床)에 채우기 고문을 당했는데, 머리는 부딪혀 찢어져 21바늘을 꿰맸다.
2015년 5월 1일, 중공 최고인민법원에서 ‘사건이 있으면 반드시 입건하고, 소송이 있으면 반드시 심리한다’고 선포한 후, 억울한 옥살이가 만기된 류더푸는 2016년 6월, 최고인민검찰원에 우편으로 형사고소장을 부쳐, 장쩌민(江澤民)을 형사 고소했다.
2016년 11월 14일 오전 8시, 선양시 ‘610’(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려고 설립한 불법 조직),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는 이른바 ‘감시카메라로 류더푸, 우나이잉(吳乃英) 등이 파루궁 진상 현수막을 거는 영상을 찍었다’며 보복했다. 그들은 선허구(沈河區)분국 주젠루(朱剪爐)파출소 소장 왕신(王鑫), 경찰 인원 왕즈창(王志強) 등에 지시해 아무런 신분증명서(입건증이 없고 수색영장이 없었음)를 꺼내 보이지 않은 상황에서 류더푸의 집에 들이닥쳐 류더푸와 장애인 아내를 납치했다. 동시에 집안의 파룬궁 서적 등 개인 물품을 강탈당했다(선허구 국가보안대대에서는 그 후, 류더푸가11시 넘어 마침 우나이잉의 집에서 파룬궁을 연마하는 중, 경찰에게 체포됐다고 말하며 모함했다).
그날 류더푸의 아내는 석방돼 집으로 돌아왔고, 류더푸는 선허구 구치소로 납치됐다. 그는 고혈압이 230에 달해 구치소에서 선양 242병원으로 옮겨졌다. 병원에서 고혈압, 심근에 혈액이 부족한 증상, 심근 경색, 뇌경색, 뇌의 여러 곳에 출혈 증상이 나타났다는 진단이 내려졌다.
류더푸의 가족은 선허구 검찰원으로 가서 류더푸가 왜 체포령을 받았는지를 문의했는데, 검찰원 체포 비준과의 저우샤오퉁(鄒曉彤)은 법률 총서를 들고 인민일보 사설을 가리키며, 사설과 예전의 사례에 따라 체포령을 내렸다고 말했다. 류더푸가 납치당한 후, 선허구 국가보안대대에선 여러 차례 정찰을 보충해 모함했다.
2017년 6월 16일, 선허구 법원은 선양 242 감관(監管)병원에서 2시간 동안 불법으로 법정 심문을 진행했다. 류더푸의 몸 왼쪽은 반신불수가돼 두 사람이 부축했다. 류더푸는 사유 반응이 비교적 늦었는데, 그는 “파룬궁을 연마함은 무죄입니다.”라고 말했다.
2017년 8월 15일, 류더푸는 선허구 법원에서 3년 형 불법 선고를 받았고, 아울러 이른바 벌금 2만 위안(한화 약 346만 원)이 부과됐다.
2017년 12월, 반신불수로 병상에 누워서 생활도 스스로 처리할 수 없는 류더푸는 이미 새로 감옥에 감금됐다. 2018년 1월 3일, 류더푸는 거듭 번시감옥으로 납치돼 박해당했다.
중공(중국공산당) 법원에선 류더푸가 ××조직을 이용해 법률의 실시를 파괴했다고 고소했다. 한 일반적인 국민이 무슨 능력이 있어 무슨 조직을 이용해 법률의 실시를 파괴할 수 있겠는가? 그는 또 어떻게 법률의 실시를 파괴했고, 어느 조목의 법률 실시를 파괴했는가?
파룬궁은 1992년부터 전해졌고, 1999년에 이르러 일억 명 이상에 가까운 사람이 수련했다. 1998년 전, 전국인민대표대회 위원장 차오스(喬石) 등은 파룬궁에 대해 조사한 적이 있는데, 파룬궁은 국가와 국민에게 백 가지 이로운 점만 있고 한 가지 해로운 점이 없다는 결론을 얻어냈다. 지금 파룬궁은 백여 개 국가에 광범위하게 전해지고, ‘전법륜(轉法輪)’은 30여 종의 언어로 번역돼 있으며, 파룬궁은 세계에서 3천여 개의 표창을 받았다. 파룬궁은 이렇게 많은 여러 나라에서 모두 좋은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파룬궁은 회원명부가 없고 조직 형식이 없으며, 연마하고 싶으면 연마하고, 연마하고 싶지 않으면 연마하지 않는 것으로, 오가는 것이 자유이며 절대 강요하지 않는다. 파룬궁은 무슨 반드시 지켜야 할 규칙이나 계율이 없고, 더구나 어떠한 징벌 조치가 없다. 수련생은 낮에는 출근하고 여가에 책을 보고 연공을 한다. 파룬궁은 수련생에게 돈 한 푼도 요구하지 않고, 각지 보도소에서 돈을 저축하고 물건을 저축하며 어떠한 형식의 기부도 엄금한다. 파룬궁은 종교가 아니다. 무엇이 조직을 이용한 것인가?
2011년 3월 1일, 신문출판총서령 제50호 ‘신문출판총서에서 제5기 규범화한 문건을 폐지하는 결정’에선 1999년 발표한 문건 번호-신출토(1999) 933호[新出圖(1999)933號] ‘파룬궁 출판물의 처리에 관련된 의견을 거듭 표명함에 관한 통지’와 문건 번호-신출지(1999) 989호 ‘파룬궁 유형의 불법 출판물의 인쇄를 조사해 금지하며, 출판 인쇄 관리를 더욱 강화함에 관한 통지’를 폐지했다. 국민이 파룬궁 서적을 가지고 있고 열독하고 또 전파를 구실로 어떠한 박해를 진행함은 모두 불법이다.
파룬궁은 사람에게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는바, 합법일 뿐만 아니라, 또 인류가 가장 존경하고 널리 알릴만하다. 파룬궁수련생은 어떠한 법률도 어기지 않았으나 중공 장쩌민 집단은 파룬궁을 박해했는데, 목적은 신(神)에 대한 사람들의 믿음을 없애고 신이 생명에게 제정한 행위 준칙을 비난하며, 폭력, 고문으로 수련생의 의지를 무너뜨려 그들에게 믿음을 포기토록 핍박하려는 것이다.
희망하건대, 공검법 인원은 모두 자신의 결단 기회를 잘 파악하고, 손에 있는 권력을 잘 이용하여, 정(正)과 사(邪)의 대결 중에서 법을 집행하는 자의 공명정대한 태도를 나타내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8년 1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9/3594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