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산둥보도) 산둥(山東) 루산시(乳山市) 샤추진(下初鎮)의 파룬궁수련생 정쉬페이(鄭旭飛)는 2017년 7월 14일, 경찰에게 불법 납치되었다. 정쉬페이의 어머니가 12월 7일 오후에 법원으로 갔을 때, 형사 심판청 부청장 주이취안(朱義全)은 정쉬페이가 4년의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았다고 알려주었다. 소식에 따르면, 현재 정쉬페이는 상소 중이라고 한다.
정쉬페이(42세)는 산둥 루산시 샤추진 중심학교(中心學校) 체육교사이다. 그는 2011년 겨울, 파룬궁을 수련한 후, 다년간 사색해오며 의문을 품었던 문제의 해답을 얻어 마음이 희망으로 충만했으며, 생활은 단순하고 즐겁고 풍부해졌다.
1. 좋은 청년이 반본귀진의 길에 들어서다
정쉬페이는 어릴 적부터 부모님을 화나게 하지 않았다. 그의 어머니의 말에 따르면, 그에게 일을 시키면 아무리 싫고 힘들더라도 여태껏 하지 않겠다고 한 적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열심히 일했으며, 또 누나나 남동생들과 물건을 놓고 다투지 않았다고 한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서 약간의 결점도 찾아내지 못했다고 했고, 이웃은 “그 아이는 정말 철들었다”고 칭찬했으며, 동창과 친구들은 그를 선량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했다. 학교의 책임자와 동료는, 무슨 일을 주어도 조금도 염려할 필요가 없다며 정말 좋은 동료라고 했다. 그는 수업을 진지하게 진행했으며 형식적으로 진행하지 않았다. 학생을 대할 때 자기 아이를 대하듯이 했으며, 허세를 부리지 않고 자신을 학생 중에 놓았기에 학생들은 그를 보면 매우 친절하게 대했다. 상장도 적잖이 받았다.
마음이 선량했던 정쉬페이는 항상, 사람은 부질없이 바삐 보내며 살지 말아야 하며, 정신적으로 추구하는 바가 있어야 한다고 느꼈다. 그는 또 사람은 도대체 어디에서 왔으며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늘 자신에게 물었으나, 도무지 이해되지 않았으며 물을 곳도 없었다.
2011년 말, 그는 무심코 인터넷에 접속해 파룬궁 서적 ‘전법륜(轉法輪)’을 내려 받았다. 존경하는 마음으로 책을 읽은 후 미혹이 전부 풀리고 인생의 목표를 찾았다. 그 기쁜 심정은 언어로 표현할 수 없었으며, 이때부터 반본귀진하는 수련의 길로 들어섰다.
정쉬페이는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으로 자신에게 요구했다. 어느 날 어머니와 함께 포도를 사러 갔을 때 상인이 한 주머니를 더 주었으나 당시 발견하지 못했다. 나중에 발견한 후 얼른 가서 돌려주었다. 어머니와 함께 채소를 사러 갔을 때 상인이 채소를 조금 더 주면 그는 급히 내려놓았으며, 이것저것 까다롭게 고르지 않았다. 다른 사람의 물건을 주우면 자기의 전화번호를 물건이 있던 곳에 붙여 놓았다. 이것은 물건을 잃었던 사람이 정쉬페이의 어머니를 만나서 한 말이다. 외할머니 집에서 살았던 정쉬페이는 겨울에 눈이 내리면 이웃집 입구와 거리를 깨끗이 쓸었다.
2.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고 박해받다
정쉬페이는 대법을 수련한 후, 많은 사람이 중공이 파룬궁에 대해 먹칠과 거짓으로 꾸민 선전에 미혹되어 파룬궁을 오해하고 있음을 알고는 파룬궁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는 그에 대한 다른 사람의 태도가 어떠한지를 따지지 않고 번거로움을 귀찮아하지 않으며 진상을 설명했다.
2017년 7월 14일, 정쉬페이는 파룬궁 진상을 알리다가 불법 체포되었다. 8월 11일, 루산시 국가보안대대는 법률문서를 조작해 정쉬페이를 모함한 서류를 검찰원에 이송한 혐의를 받고 있다.
8월 15일, 가족은 정쉬페이를 위해 베이징의 변호사를 선임했다.
12월 1일 오후 1시 30분, 루산시 법원에서는 정쉬페이에 대한 불법 법정 심문을 진행했다. 변호사는 정쉬페이가 무죄임을 강력하게 변호했다. 정쉬페이도 자기변호를 했다. 비록 변호사와 정쉬페이가 법률과 사회도덕의 각도에서, 파룬궁 수련은 법률 위반이 아니라 완전히 합법적이며, 사회는 ‘진선인(眞善忍)’의 가치가 필요하다고 변론하고 진술했으나, 검사 궁샤오링(宮曉玲)은 여전히 정쉬페이에게 억울한 판결을 내리라고 요구했다. 내부의 소식에 따르면, 루산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의 요원은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와 610(장쩌민 파가 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려고 설립한 불법 조직)의 압력 때문에 정쉬페이에게 억울한 판결을 내리려 했다는 것이다.
12월 7일 오후, 정쉬페이의 가족은 그가 억울하게 4년의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은 것을 알게 되었다.
정쉬페이는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여 용감하게 진리를 수호하는 사람이다. 그는 정직하고 선량하며 사심이 없었다. 이렇게 사람마다 좋은 사람이라고 칭찬하는 사람이 루산시 정법위가 장악한 공검법에 의해 4년의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이것은 루산 사람의 치욕이자 비애일 뿐만 아니라, 모든 중국인의 치욕이자 비애이다. 이것이 바로 사악한 중공 정권의 현주소이다.
원문발표: 2017년 12월 1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2/11/357738.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