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안후이성 푸양시 팔순 노인 왕쉐빈이 불법 징역 판결 당해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안후이 보도) 최근 안후이(安徽)성 푸양(阜陽)시 잉저우구(穎州區)의 80세인 파룬궁수련생 왕쉐빈(王學斌)은 2년 6개월 형 억울한 판결을 선고받고 안후이성 제3감옥으로 보내져 불법 감금당했다.

2017년 9월 26일 오전, 푸양시 잉취안구 공안분국 경찰은 파룬궁수련생 류윈(劉雲)의 집으로 가서 류윈 및 남동생을 납치하려 했는데 류윈이 집에 없었다. 그의 남동생은 납치당했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두 형제는 모두 3년형 불법 노동교양 처분을 받은 적이 있다.

류윈은 소식을 듣고 오후에 자기 집 물건을 왕쉐빈(보내기 전에 왕쉐빈과 상의하지 않았음)의 집으로 보내려 했는데 경찰에게 미행을 당했다. 두 번째로 보낼 때 류윈은 왕쉐빈의 집을 떠나 계단에서 걸어 나와 얼마 걷지 못하고 납치됐다.

잉취안구 공안분국 국가보안경찰 친웨이민 등 경찰 3명은 5시가 넘어서 류윈을 끌고 왕쉐빈의 집으로 가서 불법 가택 수색을 진행했다. 왕쉐빈은 자기 집 침실에 있었고 경찰은 문을 걷어차 열었다. 이때 또 5명의 경찰이 왔는데 합해서 8명의 경찰 및 특수 경찰이 왔다.

왕쉐빈의 아내는 경찰에게, 왕쉐빈은 24일에 막 병원에서 퇴원했다고 알려주었다. 7~8명의 경찰은 이름을 말하지 않고 어떠한 증명서와 수속도 제시하지 않은 채 왕쉐빈의 집을 온통 난잡하게 어질러 놓은 후 떠났다.

9월 27일 아침 7시 경, 푸양시 잉저우구 공안분국 및 푸린로(阜臨路) 파출소의 7~8명의 경찰 및 특수 경찰은 어떠한 증명서와 수속도 제시하지 않은 채 또 왕쉐빈의 집으로 가서 소란을 피웠다.

왕쉐빈은 80세이고 아내는 79세다. 두 부부는 셋집에서 살고 있었다. 화장실에 가고 아내가 야채를 사러 갈 때도 미행하는 경찰이 있었다. 밤에 3명의 경찰이 왕쉐빈의 집에 머물기도 했다.

9월 28일부터 29일 낮까지 푸린로 파출소의 7~8명의 경찰 및 특수 경찰이 머물며 왕쉐빈의 집에서 소란을 피웠다. 밤에 두 명의 경찰이 왕쉐빈의 집에 머물렀는데, 어떠한 증명서와 수속도 제시하지 않았다, 29일, 낮에 왕쉐빈의 집을 떠날 때 한 경찰이 큰 소리로 “나는 장밍량(張明亮)이라고 부른다!”라고 외쳤다.

9월 30일 오전 10시쯤 경찰, 특수 경찰, 흰 가운을 입은 의사와 간호사(흰 가운에 글자가 없었기에 정규적인 병원 직원인지 알 수 없음) 10여 명이 왕쉐빈의 집으로 가서 왕쉐빈에게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으라고 속였다. 두 사람은 그들이 가져간 휠체어로 왕쉐빈을 납치해 차로 밀고 갔다. 그런 후 또 한 경찰과 한 기사가 차에 올랐다. 왕쉐빈의 아내가 따라서 타려고 하자 경찰은 허락하지 않았다.

차는 진짜 구급차가 아닌 것 같았는데 회색도 아니고 검은 색도 아닌 작은 차였다. 차 외부에는 워양(渦陽) 120구급차라고 되어 있었지만 임시로 붉은 색 글자를 쓴 것 같았다.

경찰은 며칠 전과 마찬가지로 어떠한 증명서, 수속을 제시하지 않았고 떠날 때 푸린로 파출소 소장만 경찰증을 제시하며 거들먹거리며 떠났다.

차를 어디로 몰고 갔는지는 모른다. 가족은 몹시 걱정돼 하루에 10여 번이나 전화를 걸었고 전체 푸양시를 한 번 다 찾았다. 또 하오저우(亳州)시, 워양현으로 찾아갔는데 모두 모른다고 했다. 이렇게 6~7일이 지났고 어떤 자녀는 날마다 울었다.

마지막에 안후이 수저우(宿州)시 제3감옥을 검색해냈고 당직 교도관은 9월 30일에 왕쉐빈이라고 부르는 사람이 푸양에서 보내졌다고 말했다. 당시 경찰은 워양 사건이라며 왕쉐빈이 2년 6개월 형을 선고받았다고 전했다.

가족이 “2012년 워양 사건은 이미 사건이 끝나지 않았습니까?”라고 말하자, 교도관은 그럼 아마도 그가 또 파룬궁을 연마했을지 모른다고 말했다. 아버지의 행방을 알고 자녀들은 눈물범벅이 됐다.

7~8일 후 국안(국가안전기구) 사람이라고 자칭하는 사람이 19기 전국대표대회를 곧 개최하므로 모든 ‘혐의자’를 붙잡았는데 왕쉐빈도 그 안에 포함됐다고 알려주었다. 지금까지 왕쉐빈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사람은 누구도 없었다. 구류증, 수사증, 체포증, 증명서, 수속이 없었고 사람은 강제로 속임수를 당해 끌려갔다. 그리고 2년 6개월 형 억울한 판결을 당해 제3감옥에 보내져 불법 감금을 당했다.

또 10월 28일까지 왕쉐빈에 대한 체포영장도 없었다. 왕쉐빈은 지금 자신이 이미 체포되고 징역 판결을 당한 것을 알고 있을까?

욍쉐빈을 불법 납치, 판결한 이런 행위는 모두 푸양에서 계획한 것인데 진정한 원인은 잉저우 공안분국에서 왕쉐빈에 대해 보복을 진행한 것이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인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7년 11월 1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1/18/35684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