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쓰촨 스팡시민, 좋은 사람 석방해 귀가시킬 것 호소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쓰촨보도) 9월 14일 저녁, 스팡(什邡)시 경찰은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 4명[파룬궁수련생 샤오지잉(肖紀英), 왕제룽(王潔蓉), 쉬위안제(徐元傑), 쉬위안전(徐元珍)]을 동시에 납치했다. 이튿날, 촌 지부서기와 많은 촌민은 그들을 석방할 것을 강력하게 요구했다. 9월 15일 오후, 파룬궁수련생 4명은 모두 이미 집으로 돌아갔다.

9월 14일 저녁 9시 10분, 스팡시 인눙(隱豐)파출소 소장 왕(王) 모 씨, 소장 딩(丁) 모 씨 및 루궈화(盧國華), 궁보(龔波) 등의 지휘로 무장경찰과 특수경찰 차량 총 9대가 도로를 봉쇄하고 계엄령을 내려, 인눙진 칭윈촌(慶雲村)의 샤오지잉, 왕제룽, 쉬위안제, 쉬위안전 자택에서 불법 납치를 진행했다. 파룬궁수련생의 집에 최소 경찰 20명이 갔다.

경찰은 그들에 대해 강제 채혈을 진행하여 혈액 샘플에 번호를 매겼고, 대법 서적과 대법 사부님 법신상 등을 강탈했다. 또 샤오지잉 자택 현관문을 부숴 망가뜨려 샤오지잉의 2세 정도 되는 손녀가 놀라 공포에 떨었다.

강도식의 전반 납치 과정 중 경찰은 컴퓨터 등 설비를 이용해 직접 더양시의 훙치(紅奇)라는 자가 참여한 감시센터와 연계를 유지, 컴퓨터 영사막 위에서 이 밖의 마징(馬井)진, 위취안(玉泉)진에서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하는 영상을 뚜렷하게 볼 수 있었다.

샤오지잉, 왕제룽, 쉬위안제, 쉬위안전 등 4명은 인눙진 파출소에 불법 감금됐다.

9월 15일, 눙안진 칭윈촌 촌 지부서기와 많은 촌민은 좋은 사람을 석방할 것을 파출소에 강력하게 요구했다.

9월 15일 오후 6시쯤, 인눙 파출소의 한 경찰이 파출소에 민의를 전달한 후, 파룬궁수련생 4명은 각자 집으로 돌아갔다.

원문발표: 2017년 9월 2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9/23/3540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