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17년 상반기 파룬궁수련생 박해·치사 현황(3)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중국대륙 종합 보도) 밍후이왕이 발표한 2017년 상반기(1∼6월) 파룬궁수련생 박해 치사 통계에 따르면, 전국 12개 성, 직할시에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해 사망에 이르게 한 비참한 사례가 발생했다.( 부분적으로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음) 해당 성과 시는 안후이(安徽), 베이징(北京), 간쑤(甘肅), 광시(廣西), 허베이(河北), 허난(河南), 헤이룽장(黑龍江), 후베이(湖北), 지린(吉林), 랴오닝(遼寧), 상하이(上海), 쓰촨(四川) 등이다. 2017년 상반기 파룬궁수련생 박해·치사 현황(2)에서 이어지는 내용임.

(3) 2017년 상반기 파룬궁수련생 가족이 충격으로 사망한 현황

·직할시 가족이 정신적 충격으로 사망한 인원
구이저우 1
허베이 2
헤이룽장 2
후베이 1
지린 1
네이멍구 1
합계 8

2017년 상반기 파룬궁수련생 가족이 친인이 당한 박해의 충격으로 사망한 사례가 상기한 바와 같이 6개 성에서 8명이나 있었다.

구이저우 1명: 톈더위(田德玉) 아내, 허베이 2명: 탕산 첸안(遷安) 저우슈샤의 모친, 완융훙(萬永紅)의 부친, 헤이룽장 2명: 가오위린(高雨林)의 아내, 왕수잉(王淑英)의 시어머니, 후베이성 시수이현(浠水縣) 1명: 장신쯔(張新子) 모친, 지린성 바이산시 1명: 류광하이(劉廣海)의 모친, 네이멍구 츠핑시(赤峰市) 바린쭤치(巴林左旗) 1명: 파룬궁수련생 자오위(趙玉)의 남편

사례 1. 헤이룽장 가오위린은 옥중에서 중병에 걸렸고, 그의 아내는 근심과 고생으로 사망

후란 감옥에 불법 감금당해 있는 하얼빈시(哈爾濱市) 다오리구(道裏區) 파룬궁수련생 가오위린(高雨林)의 아내 둥옌링(董豔玲, 61세)은 장기간의 구출 노력에도 늘 분주히 뛰어다녔다. 근심과 고생을 참으며 남편을 병보석으로 풀려나게 하려고 수속을 밟는 자료를 복사하다가 심근 경색으로 쓰러졌고 2017년 4월 18일 오전 사망했다.

후란 감옥은 가오위린이 심장병을 앓고 혈압이 250에 달했으나 고의로 위중한 상태를 숨기며 지체했다.

사례 2. 헤이룽장 자무쓰 왕수잉의 시어머니 슝완춘 사망 건

올해 88세인 슝완춘 노인의 며느리 왕수잉은 2016년 4월 8일에 자무쓰시(佳木斯市) 샹양(向陽)공안 분국과 관할 구역의 시린(西林)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돼 가택 수색을 당했고, 자무쓰시 구치소에 여태껏 불법 감금됐다.

2016년 설 기간, 왕수잉은 핍박을 피해 유랑생활을 한 까닭에 노인에게 효도하며 보살펴 드릴 수 없었다. 노인은 며느리의 안위를 걱정하며 긴장했고 가슴이 두근거리는 등 안절부절했다. 아들이 출근하면 노인을 보살펴 드릴 사람이 없어, 제대로 먹지 못하고 잠도 잘 잘 수 없었다. 노인은 결국 병원에 입원했다. 외지에서 유랑생활을 하던 왕수잉은 노인이 입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큰 마스크를 쓰고 납치당할 위험도 무릅쓰고 병원으로 가서 여러 날 동안 정성 들여 병상의 시어머니를 보살펴 드렸다.

노인이 퇴원할 때는 왕수잉은 이미 납치되고 없었다. 노인이 충격을 받을까 봐 며느리의 납치 사실을 알려주지 않았다.

2017년 설 때도 며느리에게서 소식이 없고 문안 전화도 없자 노인은 의심이 들었고 걱정했다. 며느리의 여동생에게 전화를 걸었다. 마침내 상황을 알게 됐다. 노인의 병세는 며느리 안위를 걱정하느라 차츰 심각해졌다.

2017년 4월 2일, 노인은 상하이의 아들 집에서 자무쓰로 돌아왔으나, 여전히 왕수잉의 행방을 알 수 없었다. 효성이 지극한 며느리를 기다리다 노인은 이렇게 세상을 떠났다.

(4) 맺음말

2017년 상반기, 17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 집단에 의해 보귀한 생명을 빼앗겼다. 동시에 또 8명 파룬궁수련생 가족이 정신적 충격으로 비분하여 세상을 떠났다. 이것은 바로 ‘명예를 더럽히고, 경제력을 끊어버리고, 육체를 소멸한다’는 장쩌민의 사악한 명령이 구체적으로 실현된 것이며 중공이 악마의 본성을 드러낸 표현이다.

인류는 이 세상에서 가장 진귀한 생명으로, 함부로 마구 죽여서는 안 된다. 모든 사람은 모두 고급 생명이 감찰하고 있기에, 사람이 좋은 일을 하면 복록과 선량한 성품을 줄 것이며, 나쁜 일을 저지르면 병업과 재난이 있을 것이다. 고급생명은 미시 세계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복과 재난의 전환을 평형시키고 있다. 이 때문에 ‘머리 석 자 위에 신령이 있다’고 말함은 빈말이 아니다. 고급 생명은 약간의 차이도 없이 사람들이 선행을 하고 나쁜 짓을 하는 공과 과를 기재하고 있다. 때가 되면 그 사람을 찾아 총결산을 할 것이다. 악행을 저지른 자는 더욱 엄중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

대법제자는 도덕이 고상한 좋은 사람으로, 진선인(眞善忍)을 믿는 수련생이다. 그들을 살해했다면, 악행을 저지른 죄악 중에서도 가장 큰 죄를 저지른 것이다. 무엇 때문에 이렇게 말하는가? 왜냐하면 이 우주의 규칙은 바로 평형을 유지하는 것이며 등가 교환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가치가 10위안(약 1,700원)인 물건을 파손했다면, 당신은 그 사람에게 가치가 상당한, 심지어 약간 높은 배상을 해야 한다. 당신이 파손한 것이 돈으로 살 수 없는 보물이라면 당신은 무엇으로 갚겠는가? 수련생은 무사무아(無私無我), 선타후아(先他後我)를 수련 성취하는 정각(正覺)의 생명으로, 사심을 벗어나고 범속을 초월한 고급 생명이 되려는 것이다. 이 때문에 유사 이래로 성자는 줄곧 인류에게, 부처님을 비방하고 대법을 비방하고, 수련생에게 손상을 입히는 것은 인류의 가장 심각한 죄악인 바, 위반한 자는 자신에게 다 갚지 못할 죄업을 짓게 하는 것이라고 경고했다. 오늘날 파룬궁을 박해해 악보 받은 그런 사람들은 모두 미시 세계 중의 고층 고급생명이 통제해 조성된 것이다.

장쩌민 사악 집단은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해, 좋은 사람을 살해하는 것을 ‘합법화’하여, 공겁법 근무자에게 나쁜 짓을 저지르도록 격려하고 그들이 살인하도록 격려했다. 장쩌민은 ‘때려죽여도 상관없고 맞아 죽으면 자살로 간주하라. 신체상 원인은 조사하지 않고 직접 화장하라.’는 비밀 명령을 내려, 철저하게 일찍이 세뇌당한, 법을 준수하지 않고 돈만 바라보는 공검법사 근무자의 도덕적 하한선이 무너지게 했다. 속고 통제당한 공검법 근무자는 자신이 중공 두목 장쩌민의 명령을 집행한다고 느끼기도 했다. 마치 후원자가 있는 듯했다. 이 때문에 비로소 옳고 그름도 상관하지 않고 한계가 없이 악행을 저질렀다. 이런 사람들은 결코 오래지 않은 장래에 그들에 의해 사망한 파룬궁수련생이 감당한 고통을 갚아야 함을 어찌 모르겠는가?

속담에 말하기를, 살인하면 목숨으로 갚아야 하고, 빚을 지면 돈으로 갚아야 한다고 했다. 인명과 관련된 중대한 일에서 누가 다른 사람의 후원자가 될 수 있는가? 장쩌민의 목숨마저 신령에게 장악돼 있다. 악보는 즉시 닥쳐온다. 먼저 보시라이(薄熙來), 저우융캉(周永康), 리둥성(李東生), 쉬차이허우(徐才厚), 궈보슝(郭伯雄) 등 장쩌민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한 사람들을 보라. 누구에게 좋은 결말이 있었는가? 이 17명의 고귀한 생명이 비참하게 세상을 떠남에 따라, 그들을 살해한 얼마나 많은 악인이 목숨으로 갚아야 하겠는가? 악보가 몸에 떨어질 때면 그들 자신도 알게 됨을 신선은 알고 있다.

파룬궁 박해에 가담해 한계가 없는 악행을 행한 모든 사람은 모두 자폭하는 길에 올랐다. 파룬궁수련생은 18년 동안 압력을 무릅쓰고 각종 방식으로 평화롭게 진상을 알렸는데, 바로 장쩌민에게 속은 공검법사 직원들이 악행을 멈추고 사악한 조직에서 탈퇴하게끔 하려는 것이다. 무간지옥에 떨어지는 것을 피면하게 하려는 것이다. 이 천재일우의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하지만 아직도 그렇게 많은 어리석은 동포가 각성하지 못하고 여전히 사람을 해치고 자신을 해치는 멍청한 짓을 하고 있다.

우리는 가장 진실한 마음으로 외친다. 아직 깨달을 수 있는 동포가 있는가? 어서 살육을 멈추고 공을 세워 잘못을 벌충하라. 하늘이 우리에게 주는 기회가 많지 않다. 그 천문이 닫힐 때면 어떠한 희망도 없다. 부디 소중히 여기길 간절히 바란다!

원문발표: 2017년 9월 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총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9/2/3532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