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17년 상반기 간쑤성 파룬궁수련생 박해 개요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종합보도) 밍후이왕의 불완전 통계에 따르면, 2017년 상반기(1~6월) 간쑤성 파룬궁수련생 24명이 불법 판결 또는 불법 개정에 직면했다. 납치 최소 57건(수련하지 않는 가족 3명 포함), 그 중 27명이 귀가했다. 괴롭힘, 공갈협박 등 박해는 총 192건이다. 파룬궁수련생 장빙우(張秉武)가 박해로 사망했다.

간쑤성 현 관할구역은 12개 지방시와 2개 자치주다. 지방시는 란저우시, 쟈위관시, 진창시, 바이인시, 톈수이시, 우웨이시, 주취안시, 장예시, 칭양시, 핑량시, 딩시시, 룽난시 자치주로는 린샤 회족자치주, 간난 장족자치주가 있다.

표1: 2017년 1~6월 간쑤성 각지 파룬궁수련생 박해 횟수 통계

박해치사 불법 판결 및 심문 납치/핍박 유리실소 괴롭힘 박해총수
란저우시 8 13 14 35
바이인시 1 7 6 34 48
칭양시 7 1 13 21
주취안시 2 7 42 51
진창시 4 33 37
핑량시 23 23
톈수이시 1 14 15
우웨이시 5 12 17
딩시시 6 6
린샤시 12 12
룽난시 1 1
장예시 1 3 4
간난저우 1 1
총계 1 24 57 192 274

1. 바이인시 박해 최소 48건

(1) 바이인시 장빙우 박해치사

바이인시 징위안현 파룬궁수련생 장빙우(張秉武)는 2016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 국민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거짓을 폭로하려고 현지에서 파룬궁 박해 진상 관련 포스터를 부착했다. 2016년 5월 17일 밤, 장 씨는 징위안현 610 국보대대에 납치돼 징위안현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박해로 정신이 온전치 못했고 대소변 실금에 일상생활을 혼자 하기 어려웠고 몸에 온통 바늘자국이 있었다.

2016년 11월 22일 저녁 징위안현 구치소 소장과 경찰 두 명이 장 씨 집에 와 위선적으로 말했다. “장빙우는 ‘뇌종양’에 걸렸기에 상부에 보고하고 보석 치료를 해야 합니다. 법원에 가 수속을 밟으시오.” 11월 25일 저녁, 징위안현 구치소 소장은 경찰 1명과 함께 장빙우를 집에 보냈다. 경찰은 악행을 들킬까 두려워 낮에 하지 못하고 날이 어두워져서야 집에 보냈다.

집에 돌아온 장빙우는 눈빛이 멍하고 반응이 무뎠으며 대소변을 실금했다. 구치소에서 돌아올 때 기저귀를 차고 있었는데 대소변에 어떠한 감각도 없었다. 밥도 배부른 줄 모르고 있는대로 먹었고 보이는대로 먹었으며 말을 정상적으로 하지 못했다. 묻는 말에 엉뚱한 대답을 하면서도 심각한 표정이었다. 전체적으로 멍하고 바보가 됐다. 누가 주먹을 들고 그를 때리려는 시늉을 하면 그는 놀라서 재빨리 피했다. 누가 때리더냐고 물어도 대답을 하지 못했다. 징위안현에 내막을 아는 한 경찰이 옆에 있는 사람에게 알려 주었다. “이 사람(장빙우)는 현재 글렀어. 병이 심각해, 한 달을 넘기지 못할 거야 (세상을 뜰거야).”

2017년 1월 4일 오전 9시 징위안현 법원에서는 불법으로 장빙우를 심문하려 했지만 장빙우의 정신상태가 온전치 못해 출석은 하지 않았다. 심문 전 징위안현법원 재판장 수번루(蘇本錄)는 장 씨 집에 가 확인까지 했다. 한바퀴 돌고 떠나면서 말했다. “보기엔 괜찮은데” 2017년 1월 26일 장 씨는 무고하게 세상을 떠났다.

(2) 불법 판결 및 불법 개정 7명

1) 바이인시 징위안현 파룬궁수련생 류스차이(劉思財) 진상자료 배포로 불법 판결 6년

2) 법적 절차에 따라 장쩌민 고소한 간쑤 바이인시 위요우전(餘有珍) 비밀리에 3년 판결, 교도소로 납치

3) 바이인시 파룬궁수련생 천팡화(陳方華), 쉬샤오잉(徐孝英) 장쩌민 고소로 모함받아 법원행

4) 바이인시 파룬궁수련생 리펑란(李風蘭) 불법 개정 직면

5) 바이인시 파룬궁수련생 스리핑(司麗萍) 불법 심문

6) 바이인시 후이닝 파룬궁수련생 장헝퉁(張亨通) 불법 판결 8개월

(3) 납치 6회

2017년 5월 하순 간쑤 징타이현 파룬궁수련생 마허(馬和)는 란저우 신구역에서 진상을 알리다 납치됐다. 이후 징타이현 국보에 의해 본현 구치소에 감금됐다.

간쑤성 바이인시 징타이현 파룬궁수련생 먀오추이화(苗翠花), 후이닝현 파룬궁수련생 류전화(劉珍花)은 납치됐다 현재 귀가했다. 바이인시 파룬궁수련생 왕리구이(王立貴)는 진상을 알리던 중 현지 경찰에 납치됐고, 바이인시 파룬궁수련생 구샤만(顧夏滿)은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납치됐다가 현재 귀가했으며, 징위안현 파룬궁수련생 위에원팡(嶽文芳)은 납치됐다 현재 귀가한 상태다.

(4) 괴롭힘 최소 34건

바이인시 후이닝현 파룬궁수련생 장쉬안원(張玄文) 등 몇 명이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괴롭힘을 당했다. 후이닝현 류하이쉐(劉海學)·천수메이(陳淑梅) 부부, 류전화(劉珍花), 탕수팡(唐淑芳), 저우수핑(周淑萍), 리인화(李銀花), 류하이롄(劉海蓮), 지아수주엔(賈淑娟)이 괴롭힘을 당했다. 자오칭췐(趙清)이 불법 가택 수색을 당했다. 후이닝현 리차이란(李彩蘭)·궈쥔빈(郭俊斌)부부, 리진핑(李金平), 장쉐핑(張雪萍), 양카이(楊凱), 천수셴(陳淑嫻), 왕하오(王灝), 허수메이(何素梅), 란진핑(冉), 리서우즈(李守滋), 리커신(李克新)이 괴롭힘을 당했다. 궈수미(郭樹宓)와 궈수닝(郭樹檸)이 불법 심문을 받았다. 바이인시 징위안현 숭궈리(宋國禮)의 친척은 수차례 610의 괴롭힘과 불법 수배를 받았다. 바이인시 바이인구 왕샤오차이(王孝彩), 장광리(張廣利) 모자는 불법적으로 괴롭힘과 가택 수색을 당했다. 후이닝현 쟝전광(姜振光)이 괴롭힘 당하고, 바이인시 파룬궁수련생 왕싱후이(王興慧), 가오쯔샹(高誌香), 천팡화(陳方華), 자오주칭(趙祝慶), 주위잉(朱玉英) 등이 서명을 강요당하고 강제로 사진을 찍혔다. 바이인시 파룬궁수련생 왕후이(王慧), 징타이현 파룬궁수련생 마리위안(馬力元)이 괴롭힘을 당했다.

2. 란저우시 박해 최소 35건

(1) 불법 판결, 불법 개정 8명

1) 란저우 위에푸링(嶽普玲), 마푸란(馬福蘭) 각 5년, 4년6개월 불법 판결

란저우 파룬궁수련생 위에푸링과 마푸란은 2016년 12월 20일 란저우시 청관구 법원에서 불법 판결 7년을 선고받고 란저우시 중급법원에 상소했다. 위에푸링, 마푸란의 변호사는 1심에서 사실 불명확 및 증거 부족으로 절차가 위법이라는 이유를 들어 란저우 중급법원에 개정심문 또는 상소인의 무죄선고를 요구했다. 란저우 중급법원은 서면심사로, 해당안건은 원심법원에 보내 재심을 요구하는 이유과 변호의견이 성립되지 않는다며, 다만 2017년 양고(兩高, 최고인민법원과 최고인민검찰원)가 새로운 사법 해석에 근거해 원심을 깨고 2017년 3월 22일 오후 위에푸링 5년, 마푸란 4년6개월 형을 선고했다.

2) 란저우 파룬궁수련생 빙지저우(陃) 불법 판결

란저우 위중(榆) 파룬궁수련생 빙지저우(50세, 남)는 2016년 7, 8월경 구치소에 납치돼 2017년 2, 3월경 불법으로 5년형을 판결받았다.

3) 란저우 저우웨이(周巍), 양쉐구이(楊學貴) 등 불법 개정 직면

란저우 파룬궁수련생 저우웨이·양쉐구이가 모함당한 사건과 관련, 란저우 청관구 검찰원은 수차례 청관 국보대대에 돌려보내 안건을 재심하게 했다. 2017년 1월 17일 란저우 청관구 610 국보대대는 모함 안건을 재차 청관구 검찰원에 넘겼고 검찰원은 2017년 2월 15일 청관구 법원에 불법으로 기소했다.

2016년 9월 리푸빈(李福斌), 덩쑤(鄧恕), 팡젠핑(方劍平), 양쉐구이(楊學貴), 저우웨이(周巍) 등 란저우시 파룬궁수련생이 여러 명 납치됐다. 리푸빈, 팡젠핑과 양쉐구이는 지난 10여 년 중 8년간 무고하게 투옥됐다가 현재 재차 납치, 모함당했다. 소식에 의하면 2017년 3월 3일 불법으로 청관법원에 기소됐다.

(2) 납치 13건

2017년 6월 18일 치리허구 왕슝전(王雄珍), 위안슈잉(圓秀英), 징위안의 양(梁) 모씨 등 란저우 여성 파룬궁수련생 3명이 납치되고 불법 가택 수색을 당했다. 불법 심문 후 세 사람은 (지우저우, 九州) 란저우시 제1구치소에 감금됐다.

란저우시 루쥐팡(路菊芳) 납치(현재 귀가), 셰샤오핑(謝小平) 납치(현재 귀가). 란저우시 파룬궁수련생 장춘타이(張春泰)와 란저우시 청관구 파룬궁수련생 황추이화(黃翠花)는 납치미수로 괴롭힘을 당했고, 란저우시 청관구 파룬궁수련생 쉐구이샹(薛桂香)이 진상을 알리다 납치됐으나 현재 귀가한 상태다. 란저우시 파룬궁수련생 루푸챵(路富強), 마쥔(馬筠), 스샤오췐(石小泉)이 진상을 알리다 납치됐으나 현재 잇따라 귀가했으며, 란저우시 청관구 파룬궁수련생 왕지린(王繼霖)이 납치됐다 귀가, 우위란(吳玉蘭) 역시 납치됐다가 현재 귀가했다.

(3) 괴롭힘 최소 14건

파룬궁수련생 왕전란(王振蘭)이 수차례 괴롭힘 당했다. 안후이전(安惠珍), 양즈쥐(楊紫菊), 황챠오화(黃巧花), 관리민(關麗敏), 주펑주엔(朱鳳娟), 지후이란(姬惠蘭), 순란핑(孫蘭萍), 뉴완쟝(牛萬江)과 뉴완쟝 처가, 장수탕(張書堂), 수안저우(蘇安洲), 관즈핑(關子平)이 610과 파출소 및 지역사회의 괴롭힘을 당했다. 란저우시 안닝구 파룬궁수련생 여러 명, 그리고 둥궈훙(董國紅) 부모의 가정도 괴롭힘을 당했다.

3. 칭양시 박해 최소 21건

(1) 불법 판결, 불법 개정 7명

1) 칭양 파룬궁수련생 돤샤오옌(段小燕) 무고한 10년 판결

칭양 파룬궁수련생 돤샤오옌은 칭양현 법원에 의해 10년형을 불법 선고받은 후 상소했다. 2017년 6월 12일 오후 칭양시 중급법원은 칭양현 법원에서 돤샤오옌에 대해 2차례 개정을 실시했다. 돤샤오옌은 법정에서 “나는 무죄다. 당신들이 대법을 박해하면 자신에게 좋지 않다. 대법을 박해하는 것은 곧 자신을 박해하는 것과 같다. 당신들이야말로 진정한 피해자다.”라고 발언했다.

돤샤오옌(46세, 여) 씨는 파룬따파를 수련한다는 이유로 수차례 납치·감금됐고 강제노동 교화 및 불법 7년형을 선고받았으며 수차례 혹형에 시달렸다. 칭하이 여자교도소에서 전기충격으로 하지가 마비됐지만 여전히 노동을 강요당했다. 돤샤오옌은 2015년 6월 7일 파룬궁 박해를 발발한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 2015년 7월 초 시안시 정치법률위원회, 610사무실, 시안시 공안국, 가오신분국, 창안분국 등은 계략에 따라 많은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다. 그 중 돤샤오옌, 가오샤오커(高小柯), 왕슈샤(王秀俠), 한츄샤(韓秋俠), 류웨이둥(劉衛東), 량룽(梁榮),수사오화(蘇少華)가 7월 4일 납치당했다. 돤샤오옌 부친 돤웨이쥔(段維軍)은 2015년 7월 7일 점심 전위안현 린징향 자택에서 납치됐다.

2016년 8월 16일 돤샤오옌은 칭청현 법원에서 불법 심문받았다. 변호사는 법정에서 돤 씨의 무죄를 위해 변호했다. 법정에서 법관은 고의로 사투리를 써 외지인 변호사가 알아듣지 못하게 했다. 변호사는 법관에게 표준어를 구사할 것을 요청했지만 법관은 막무가내로 “나는 그냥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라고 했다. 11월 22일 오후, 돤샤오옌은 두 번째로 불법 심문 당했고 변호사는 근거에 의해 무죄변호를 했다.

2) 칭양현 파룬궁수련생 웨이쉐링, 장쩌민 고소 이유로 극비리 3년형 받아

2017년 3월 23일 칭양시 칭청현 법원은 파룬궁수련생 웨이쉐링에 대해 두 번째 심문을 진행하고 불법으로 3년형을 선고했다. 웨이쉐링은 상소할 것이라고 했다. 이번 불법 심문에서 법원은 규칙에 위배된 운영을 가족에게 알리지 않았다.

3) 칭양시 파룬궁수련생 왕위샤 무고한 5년, 양웨이청 1년 6개월 판결

칭양법원은 칭양 파룬궁수련생 왕위샤(王玉霞)에 대해 무고한 5년형을, 양웨이청에 대해 1년 6개월을 판결했다. 왕위샤는 상소를 제기했다.

4) 칭양시 파룬궁수련생 장즈허 불법 판결 받아

칭양시 시펑구 둥즈진 파룬궁수련생 장즈허(張治和)가 2016년 12월 24일 간쑤성 닝현 법원에 의해 불법으로 3년형을 선고받았다. 현재 현지 610에 납치돼 간쑤성 톈수이 교도소에서 박해받고 있다.

5) 칭양시 전위안현 파룬궁수련생 차오밍, 불법 4년형

간쑤성 전위안현 상샤오향 쟝차오 행정촌 샤오쥐 자연마을 농민인 파룬궁수련생 차오밍(曹明, 남, 한족, 만 58세)은 세인에게 진상 관련 달력을 배포했다는 이유로 2016년 8월 22일 정닝현 공안국에 납치됐다. 정닝현 법원은 불법으로 4년형을 판결, 칭양시 중급법원에 상소한 후 2017년 5월 불법으로 원심을 유지했다. 6월 간쑤성 톈수이 교도소에 납치돼 박해당했다.

6) 칭양시 파룬궁수련생 리중찐 불법 심문

2017년 3월 21일 간쑤성 칭양시 파룬궁수련생 리중찐이 불법 심문받고 현재 불법으로 칭청현 구치소에 감금됐다.

(2) 납치 1명, 괴롭힘 13건

칭양시 칠순 퇴직교사 리위(李玉)가 납치당했다.

파룬궁수련생 장펑(張峰), 리리샤(李麗霞)가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괴롭힘을 당했다. 파룬궁수련생 챵웨이슈(強秀), 허쉐메이(賀雪梅),류친와(劉勤娃), 양슈팡(楊秀芳), 진수잉(金淑英), 쟝성롄(姜生蓮)이 괴롭힘을 당했다.

4. 주취안 박해 최소 51건

(1) 불법 판결 2명

2015년 8월 28일 주취안 파룬궁수련생 타오위어(淘玉娥), 팡핑(方萍)이 납치돼 불법으로 주취안 수저우구 구치소에 감금됐다 각 4년, 3년형을 선고받았다. 현재 두 사람은 상소했다. 타오위어는 상소 후 원심을 깨고 불법으로 3년 판결받았다.

(2) 납치 7건

간쑤 주취안 신청구 파룬궁수련생 양수팡(楊素芳)은 진상자료 배포 중 납치당하고 불법으로 가택을 수색당했다. 현재 귀가했다. 파룬궁수련생 니엔춘링(年春玲)이 진상자료 배포 중 파출소에 납치돼 불법으로 가택 수색당했다. 현재 귀가했다. 주취안 수저우구 파룬궁수련생 저우중더(周忠德)가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610, 국보대대에 납치됐다 현재 귀가했다. 둔황시 파룬궁수련생 장시메이(張希梅)가 진상자료 배포 중 국보경찰에 납치되고 불법 가택 수색당했다. 현재 귀가했다. 주취안 위먼 파룬궁수련생 왕리펑(汪立峰)이 장쩌민 고소 행정 심의로 불법 납치당했다. 주취안 파룬궁수련생 류쥐란(劉菊蘭)이 납치됐다 현재 귀가했다. 주취안 파룬궁수련생 저우중더(周忠德)가 장쩌민 고발을 이유로 괴롭힘 당하고 납치됐다 현재 귀가했다.

(3) 괴롭힘 최소 42건

주취안시 둔황시 파룬궁수련생 마구이팡(馬桂芳), 류창숴(劉長鎖), 마쫑(馬宗), 수위펑(蘇玉豐) 등이 연달아 현지 파출소에 의해 괴롭힘 당했다. 파룬궁수련생 자오추이란(趙翠蘭), 주취안 파룬궁수련생 셰훙잉(謝洪英), 쟈옌샤(賈艷), 쑹란잉(宋蘭英), 바이위팡(白玉芳), 주취안 둔황시 파룬궁수련생 바이서잉(白社英), 장시메이(張希梅), 장시란(張希蘭), 류구이란(劉桂蘭), 리룬화(李潤花), 딩펑란(丁豐), 장수화(張淑花), 뤼펑메이(呂豐), 쩡위잉(曾玉英), 숑진란(熊金蘭)이 괴롭힘당했다. 양추이팡(楊翠芳), 저우수팡(周淑芳), 리빙창(李秉昌), 쟈슈어(賈秀娥), 장구이란(張桂蘭), 왕융창(王永昌), 양위안화(楊元華), 량멍위에(梁孟月), 왕위친(王玉琴), 류추이란(劉翠蘭), 장슈핑(張秀萍), 쉬구이팡(許桂芳) 등 가정이 괴롭힘 당했다. 주취안 수저우구 파룬궁수련생 자오추이란이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괴롭힘 당했다. 파룬궁수련생 톈제방(田傑邦), 톈펑란(田鳳嵐), 류수핑(劉素萍), 저우춘런(周存仁), 판위전(範玉珍), 저우(周) 모 등이 괴롭힘 당했다. 주취안시 둔황시 파룬궁수련생 푸구이전(付桂珍), 푸요우제(付有傑), 우윈(武雲), 순차이링(孫彩鈴)이 괴롭힘 당했다.

5. 진창시 박해 최소 37건

(1) 납치 4건

진창시에 사는 팔순 고령의 파룬궁수련생 스(石) 모 씨, 인(尹) 모 씨가 진상을 알리던 중 납치됐다 현재 귀가했다. 진창시 마융옌(馬詠雁)이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직장인 진촨(金川)그룹으로부터 불법적으로 경고처분을 받은 후 납치됐다. 진창시 파룬궁수련생 쉬후이(徐慧)가 신장 창지시 공안국에 불법으로 납치됐다.

(2) 괴롭힘 33건

융창현 파룬궁수련생 리쥐핑(李菊蘋)이 현지 정치법률위원회, 610 인원, 국가보안, 파출소에 의해 괴롭힘 당하고 불법 가택 수색당했다. 진촨구 파룬궁수련생 충진샤(崇金霞)가 괴롭힘 당했다. 파룬궁수련생 판융청(樊永成)은 집이 비어있었다. 파룬궁수련생 왕수선(王淑申)이 2차례 괴롭힘 당했고, 파룬궁수련생 스루전(石汝珍), 왕위캉(汪玉康), 웨이펑링(韋鳳玲), 차오팡(曹芳), 주란슈(朱蘭秀), 리위전(李玉珍), 캉시화(康茜), 순시란(孫喜蘭), 수안저우(蘇安洲), 장위팡(張玉芳), 마(馬) 모 씨가 괴롭힘 당하고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위협받았다. 진촨구 파룬궁수련생 쟝스샹(蔣世香), 수젠쥔(蘇建君), 류뤄란(劉若蘭), 웨이안위에(魏安月), 궈췬잉(郭群英), 허우요우샹(侯有香), 궁위에화(龔), 왕청탕(王成堂)이 괴롭힘 당했다.

6. 우웨이, 톈수이, 린샤 등 기타 시 상황

(1) 우웨이시 납치 5명, 괴롭힘 12건

우웨이시 파룬궁수련생 천슈란(陳秀蘭), 비엔구이란(邊桂蘭)이 불법 가택수색을 당하고 원추이팡(文翠芳)이 납치 미수 당했다. 우웨이시 량저우구 궈위롄(郭玉蓮)이 재차 납치당했지만 구치소에서 거부해 현재 귀가했다. 우웨이시 파룬궁수련생 궈위롄(郭玉蓮)은 납치됐다 현재 귀가했다.

수쯔위안(蘇子元), 장광후(張廣虎) 가정이 수차례 괴롭힘 당하고, 런위니엔(任玉年), 궈인샹(郭銀香), 리위안서우(李元壽) 등 가정이 괴롭힘 당했다. 우웨이시 커우중팡(寇綜芳), 인진란(殷金蘭), 리췐(李全), 장융(張永), 치쟈샹(齊加祥), 허슈잉(何秀英), 왕후이중(王會中) 등이 괴롭힘 당했다.

(2) 핑량시 괴롭힘 23건

진시메이(靳)가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괴롭힘 당했고, 장랑현 양원위안(楊文淵), 류융훙(柳永紅), 관칭이(關清)·양쥐롄(楊菊蓮) 부부, 관커젠(關克劍), 스푸루(石甫儒)·왕위구이(王玉桂)부부, 스제루(石界儒), 양시란(楊喜蘭), 바이유시(白有喜)와 바이신시(白新喜) 자택, 양옌친(楊彥)·왕인펑(王引鳳)부부 자택, 왕차이위에(王彩月)가 괴롭힘 당했다. 핑량시 파룬궁수련생 차오젠핑(曹建平), 우차이후이(武彩惠), 천차이샤(陳彩霞), 장란(張蘭), 노년 여성 수련생 1명, 샤오판(小潘), 의사 옌(閻) 모 씨, 지정중(吉正中)등이 괴롭힘 당했다.

(3) 톈수이시 불법 박해 최소 15건

톈수이시 파룬궁수련생 류핑전(劉萍珍)이 수일간 불법 감금됐다.

파룬궁수련생 장룬(張潤)과 왕메이잉(王梅英)(부부) 자택이 노크 등 불법 괴롭힘 당했고 불법 채혈, 촬영, 녹음당했으며 서명 날인을 강요받았다. 파룬궁수련생 양젠룽(楊建榮)과 리솽화이(李雙懷)는 자택 촬영에 협박도 당했다. 자오웨이쥔(趙衛軍)이 괴롭힘 당하고, 톈수이시 파룬궁수련생 져우샤오란(周小蘭)이 괴롭힘을, 파룬궁수련생 류위메이(劉玉梅)는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수차례 괴롭힘 당했다. 톈수이시 친안현 파룬궁수련생 왕차이허(王彩荷)·자오푸챵(趙富強) 부부, 거우구이샹(茍)이 괴롭힘 당했다. 그밖에 간쑤성 장쟈촨현 파룬궁수련생 리시구이(李喜貴), 여성 파룬궁수련생 1명, 쉬충량(許從良)·한톈펑(韓天鳳)부부 등이다.

(4) 딩시시 박해 최소 6건

딩시시 퉁웨이현 파룬궁수련자 3명과 수련생 가족 1명(현재 귀가)이 610, 국보, 파출소에 의해 납치됐고, 딩시시 룽시현 파룬궁수련생 허리빈(何利斌)이 룽시현 610, 국보대대에 의해 납치돼 불법으로 체포됐다.

딩시시 퉁웨이현 파룬궁수련생 뉴비엔비엔(牛變變)이 모함받아 검찰원에 연행됐다.

(5) 린샤시 박해 최소 12건

린샤시 왕차이화(王彩華), 리펑롄(李鳳蓮), 쟈웨이란(賈維蘭), 쉬수링(徐淑玲), 왕궈슈(王國秀), 치구이롄(祁桂英), 웨이수잉(魏淑英) 등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납치와 경제적 박해를 당했다. 다수는 노년 여성으로 퇴직금은 불법으로 억류당했다. 린샤시에서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박해당한 사례가 끊이지 않았고, 또 다른 파룬궁수련생이 부동한 정도로 경제적 박해와 괴롭힘을 당했다.

린샤시 무루이잉(穆瑞英)이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납치당하고 아들 딸도 납치됐다 현재 귀가했다. 린샤시 허수팡(賀淑芳)이 납치당하고 불법 가택 수색을 당했으며 현재 불법 형사구류에 이르렀다. 린샤시 간호사학교 교사 쿵링푸(孔令普)가 납치됐다 현재 귀가했다.

(6) 룽난 여교사 재차 불법 감금

룽난시 웨이현 1중학교 여교사 양쉬친(楊旭芹)은 파룬궁을 수련해 좋은 사람이 되고자 했으나 현지 정치법률위원회, 610(파룬궁 박해 전문 불법 조직), 공안국 국보인원에게서 수차례 괴롭힘 등 박해받고 3년간 유리실소한 바 있다. 양쉬친 가족은 수년간 끊임없이 현지 610 국보경찰의 괴롭힘과 위협을 받았고 양 씨의 행방을 추궁당했다.

양쉬친은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수호하기 위해 법적 절차에 따라 장쩌민을 고소했다. 빠른등기에 쓴 주소는 간쑤성 톈수이시 베이다오구의 언니 집이었다. 고소장은 현재 최고인민검찰원에 전달됐고 수령장을 받았다. 현재 610 국보대대 수중에 떨어졌다. 팡시중(龐喜中) 등은 톈수이 경찰의 협조 하에 연속 수차례 양쉬친의 언니 부부를 괴롭히며 그녀의 행방을 추적했다.

2017년 간쑤성 정치법률위원회, 610, 성 공안청은 재차 불법으로 양쉬친의 행방을 추적했고 웨이현에 빠른 수색 명령을 내렸으며, 불이행시 연좌 수단으로 웨이현 관련 지도자를 처벌하겠다고 했다. 특히 성(省) 정치법률위원회 부서기 마향셴(馬香賢)은 이 일을 잡고 놓지 않으며, 양쉬친이 돌아오지 않을 시 남편을 우선 체포하라고 웨이현에 명령했다. 2017년 6월 16일 아침, 룽난시 610은 또 회의를 열고 우선 양쉬친 남편과 형부를 체포하고, 그래도 사람을 찾지 못하면 오빠와 언니도 체포할 것을 결정했다.

양쉬친은 여러 친척과 대학입시를 앞둔 딸이 연루돼 박해받지 않도록 어쩔 수 없이 외지에서 돌아와 다시 한 번 철창에 갇혔다. 소식에 따르면 16일 오후, 양쉬친이 거주하는 단지는 현재 많은 사복경찰에 에워싸였고 양 씨는 룽난시 610에 강제로 납치돼 현성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7) 장예시 4명 박해받다

2017년 5월 장예시 파룬궁수련생 마중원(馬忠文)이 납치됐다. 같은 해 6월 16일 간저우구 610검찰원에 체포령이 내려졌다. 공안과 검찰원은 장중원을 모함할 준비를 했다.

장예시 린저현 파룬궁수련생 탕윈(唐雲)이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괴롭힘 당했다. 푸지훙(付積紅)이 괴롭힘을, 장예시 파룬궁수련생 쉬요우순(許有順)이 610에 괴롭힘을 당했다.

(8) 간난저우 허줘시 파룬궁수련생 쑨빙위(孫冰) 수차례 괴롭힘 당해

2017년1~6월 간쑤성에서 파룬궁수련생이 불법 판결받고 납치된 사건이 수차례 발생했다. 박해는 란저우시, 바이인시에 집중됐으며, 주로 파룬궁수련생의 장쩌민 고소를 이유로 빈번하게 발생했다. 간쑤성 정부와 일부 610인원이 아직도 진상을 모르고 집요하게 박해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연쇄적 박해의 배후에 있는 주요 책임자는 간쑤성 610 및 각지 610이다.

박해 가담 주요 책임자 및 연락방식:

下载(107KB)

문장발표: 2017년 7월 1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대륙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7/9/35077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