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우리 이웃에 있는 그녀가 파룬따파 진상을 잘 모르고 있고 ‘3퇴’도 선택하지 않아 아주 마음을 쓰고 있다. 만약 그녀가 계속 이렇게 한다면 앞으로 천재인화(天災人禍)가 올 때 신불이 어떻게 그녀를 보호해 주겠는가. 정말 조급하다.
하루는 버스에서 또 그녀와 마주쳤다. 그녀는 아주 이례적으로 나를 열정적으로 대하면서 나에게 자리를 권하고 일상사를 이야기했다. 그녀는 자진해서 나에게 말했다. “나는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어요.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들은 다 좋은 사람입니다. 당신이 나를 도와 ‘3퇴’시켜주세요.” 나는 그녀가 달라진 이유에 호기심이 갔다.
그녀가 말했다. “내가 국장의 집에서 가정도우미로 일하고 있었는데 그 집의 식구들은 모두 대법의 진상을 모르고 있었어요. 나도 그들의 영향을 받아 돈을 벌 생각만 하고 하루 벌어 하루를 향수하면서 이후의 일은 생각하지 않았어요.” 국장의 아들이 마약 사건과 연루되어 구치소에 갇혔다. 범인들은 모두 그를 싫어했고, 마약을 밀매한 사람이라고 업신여겨 때리고 욕했다. 어려서부터 호강하면서 고생을 안 해 본 그는 이번에 구치소에 들어와 잘 먹지도 못하고 잠도 잘 자지 못하고 온갖 모욕까지 당하면서 곧 판결까지 받게 되었으니 살고 싶은 생각도 없었다. 후에 그는 납치되어 들어온 파룬궁수련생을 만나게 되었다. 국장의 아들은 마약 사건이기 때문에 틀림없이 감옥으로 들어갔을 것인데 얼마 되지 않아 곧 석방되었다. 그는 아버지가 사람들에게 부탁한 줄로 알고 아버지에게 물었다. 아버지가 말했다. “사람들에게 부탁은 했지만 모두 감히 돈을 받지 못했고, 감히 도와주려고 하지 않았다. 우리는 포기하게 되었고, 너의 엄마는 매일 울기만 했다.” 국장의 아들은 곧 깨닫게 되었다. 그가 감옥에서 대법의 진상을 알고 ‘3퇴’를 했기에 대법 사부님께서 그에게 복을 주신 것이다. 파룬궁수련생이 말한 것은 모두 아주 확실한 것이다.
국장의 아들이 말했다. “내가 구치소에 들어갔을 때 이부자리도 없었어요. 깊은 밤중에 귀를 찌르는 철문 여닫는 소리는 너무 처량했어요. 누구도 나를 거들떠보지 않았고, 나에게 이부자리를 주지 않았어요. 파룬궁수련생이 나에게 이부자리를 갖다 주고, 내가 잘 수 있게 자리를 비워주면서 친형제처럼 대해주었어요. 파룬궁수련생들은 번거로워하지 않고 나를 깨우쳐주었어요. 나에게 사람이 되는 도리를 말해주고,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될 것인지 알려주었어요. 나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고 ‘3퇴’하여 평안을 보장하라고 권했어요. 또 곳곳마다 나를 챙겨주고, 맛있는 것은 자신도 먹지 않고 나에게 주었으며, 힘들고 궂은일이 있으면 서둘러 도와주었어요. 구치소로 들어온 범인들의 심정은 모두 우울하고 인생에 희망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러나 신앙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납치되어 들어온 파룬궁수련생들은 갖은 굴욕과 고통에 시달리면서도 사람마다 심태가 평화롭고 유쾌했으며, 곳곳마다 우리를 위해 생각해주고, 편리를 제공해 주었어요. 우리도 점차 감동하게 되었고, 심정도 좋아졌으며 더는 다른 사람을 원망하지 않게 되었어요. 어떤 사람은 사부님의 시사를 외웠고, 나도 매일 성심으로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 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웠어요. 이렇게 오랫동안 텔레비전의 거짓 보도에 속아왔던 나는 이번에 파룬궁은 세상에서 가장 좋다는 것을 단번에 알게 되었어요. 이후에 누가 파룬궁을 나쁘다고 하면 나는 내가 직접 겪은 경험을 말했어요. 나는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백 분의 백으로 믿어요. 꼭 사부님께 보답하여 좋은 사람으로 될 것이며, 또 파룬궁의 진상을 나의 주위 사람들에게 알려주겠어요.”
이웃의 그녀는 나에게 말했다. “나는 이 사실을 들은 후 매우 감동하였어요. 지금 국장의 식구들도 모두 파룬따파가 좋음을 믿고 있어요. 나도 믿게 되어 급히 ‘3퇴’하여 평안을 보장받으려고 해요. 오늘 당신을 만나게 되어 참 좋네요. 빨리 나를 도와 ‘3퇴’를 시켜주세요. 나는 이전에 단, 대에 가입했어요.” 나는 말했다. “좋아요. 당신이 진상을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알려주어 그들도 모두 평안하고 행복하도록 하세요.” 그녀가 말했다. “좋아요. 당신은 나를 도와 탈퇴시키는 것을 절대 잊지 마세요!”
정말 이웃의 그녀와 국장 일가족을 위해 기뻤다. 또 이렇게 많은 사람이 진정으로 아름답고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되었다.
문장발표: 2017년 4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27/34618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