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류에게 ‘진선인’을 가져다주신 리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밍후이왕] 하루는 노인 한 분을 만났는데 나는 그분께 ‘하늘이 큰 복을 주다’라는 명혜주간 한 권을 드리면서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 노인은 내손을 붙잡고 “내가 정말 지기(知己)를 만났군요.”하고 말했다.

노인은 이렇게 말했다. “‘파룬따파 하오(法轮大法好) 쩐싼런 하오(真善忍好)’ 중공은 거짓, 악, 투쟁을 해대지만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을 말합니다. 조금이라도 생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가 좋고 누가 나쁜지 모두 응당 알 수 있습니다. 공산당의 역대의 운동은 모두 군중들이 서로 투쟁하도록 선동하는 것이고 그들의 정권을 유지하려는 것입니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것은 필연입니다. 오직 리 선생님의 ‘진선인(真善忍)’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 말했다. “파룬궁이 이렇게 좋은데 나는 왜 입문하지 못했을까요? 난 제삼자로서 대법이 좋고 ‘진선인’이 좋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야겠어요. ‘진선인’이 좋지 않다면 설마 거짓, 악, 투쟁이 좋단 말입니까? 가령 내가 파룬궁을 연마하며 파룬궁을 좋다고 말한다면 어떤 사람은 자화자찬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지금 이렇게 어떤 장소에서도 ‘쩐싼런 하오(真善忍好)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라고 용감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때 노인이 “오늘이 며칠이지요?” 하고 물었고 난 “나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고 대답했다.

노인이 시계를 보더니 말했다. “오늘은 2017년 1월 26일이고 오후 3시 좀 지났으며 밖에는 큰 눈이 내립니다. 당신은 길을 가다가 과학과 철학에 정통하고 철리에 밝은 다롄 사범학교 출신의 한 노인을 만났습니다. 만약 당신이 언젠가 리훙쯔 사부님을 뵙게 되거나 당신의 상사가 그분을 뵙게 되면 나의 안부와 문안인사를 꼭 전해주세요. 리훙쯔 선생님께서 인류에게 ‘진선인(真善忍)’을 가져다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오로지 리훙쯔 선생님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고 오직 그분의 ‘진선인(真善忍)’만이 미끄러진 인류의 도덕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나의 가장 간절하고 큰 소원은 리훙쯔 선생님께서 하루빨리 돌아오셔서 중국을 개조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나라는 구도 받을 것이고 희망도 있을 것입니다. 리훙쯔 선생님께서 하루빨리 돌아오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는 또 말했다. “파룬궁은 정의입니다. 나는 영원히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정의는 사악과 싸워 결국은 이길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노인은 말했다. “오늘은 정말 기분 좋은 날입니다. 마음속에 십 몇 년을 담아두고 참아왔던 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마음속의 말을 했습니다.”

원문발표: 2017년 4월 1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11/34535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