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금융 재정관리사, 허베이성 여자감옥으로 납치당해(사진)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보도) 2017년 2월 26일 오전, 허베이성(河北省) 싱타이시(邢台市) 바이샹현(柏鄉縣) 파룬궁수련생 자오잉펀(趙英芬)이 허베이성 여자감옥으로 이감되어 현재 감옥 내 입감대에 불법 구금되어있다. 자오잉펀은 2016년 설날, 밤에 경찰이 집에 들이닥쳐 납치되어 4년의 억울한 판결을 선고받았다.

'赵英芬' 

자오잉펀(趙英芬)

자오잉펀(46세)은 중국은행 싱타이지점 은행원 겸 금융재정관리사로, 1997년부터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1999년, 중국공산당 악당이 박해를 시작한 후, 압력 때문에 한때 수련을 포기했다가 2014년에 새롭게 대법수련으로 돌아왔다.

2016년 1월 1일 밤, 허베이성 바이샹현 공안국에서는 소방대, 폭동진압경찰을 움직여 문을 부수고 불법적으로 바이샹현에 있는 자오잉펀의 시댁에 들이닥쳐, 많은 진상자료를 강탈하고 그녀를 납치했다. 이후 불법 체포영장이 발부돼 자오잉펀은 싱탕시 제1구치소에 감금됐다.

구치소에서 교도관은 자오잉펀을 학대해 보름만 되면 그녀를 다른 감방으로 바꿔 넣었는데, 매일 저녁에 단지 바닥 위에서 잠을 자게 하는 등의 학대를 가했다. 예전에 진상에 명백하지 못했던 교도관은 두 차례나 족쇄를 채운 적이 있다. 첫 번째는 열흘 동안 채웠고, 두 번째는 45일 동안 채웠다. 그리고 교도관의 지시를 받은 진상에 명백하지 않은 죄수는 바늘로 찌르기, 손톱으로 얼굴 후비기, 머리카락 잡아당기기 등의 학대를 감행했다. 자오잉펀은 의연히 견지해 매일 연공을 하고 대법창작곡을 불렀으며 또 삼퇴를 권고했다.

2016년 7월 25일 오전, 바오샹현 법원에서는 자오잉펀에 대해 불법 개정을 진행했다. 변호사는 ‘형법 300조는 파룬궁수련생에게 적용할 수 없다. 죄형법정주의원칙에 따르면, 구체적 구성 요건을 떠난 범죄가 없고, 또 특정 죄명을 떠난 범죄도 없는 바, 자오잉펀의 행위는 범죄를 구성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자오잉펀은 법정에 있는 공안, 검찰, 법원직원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궁은 불법(佛法) 수련입니다. 당신들은 나쁜 사람에게 이용당하지 마십시오. 대법제자를 박해하면 인과응보를 받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들에 대해 좋지 않습니다.”라고 알려주었다.

이후 자오잉펀은 4년의 억울한 판결을 당했다. 자오잉펀은 허베이성 싱타이시 중급인민법원에 항소했는데, 최근 싱타이시 중급인민법원에서는 변론기일도 잡지 않고 바로 항소기각 판결을 내렸다. 자오잉펀은 이미 싱타이시 제1구치소에 의해 불법적으로 허베이성 여자감옥으로 이감됐다.

허베이성 여자감옥은 스자좡(石家莊) 리취안시(鹿泉市) 퉁예진(銅冶鎮)에 위치해 있다. 2005년 8월에 건립되었는데, 표면적으로는 푸른 숲이 무성하고 새들이 지저귀고 꽃들이 향기를 뿜고 있다. 그러나 배후에는 오히려 피눈물이 사방으로 튀기는 산더미 같은 죄악을 숨기고 있었다.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믿음으로 불법 판결당한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이곳에 갇혀 박해를 당했는데, 이미 이곳에 불법 감금당한 적이 있는 파룬궁수련생은 최소 324명 이상이며, 현재 여전히 박해를 당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은 대략 12명 이상이다(불완전한 통계임).

허베이성 여자감옥의 14감구역 즉 출입감구역은 전 감옥에서 극히 악명이 높은 ‘껍질을 벗기는 감구역’이다. 게다가 가장 불미스러운 것은 14감구역에서 줄곧 파룬궁수련생을 겨냥해 폭력적인 세뇌를 실시한 것이다. 불법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의 인원수가 비교적 많은 연도에만 부득이 파룬궁을 굳게 수련하는 수련생을 각 감구역으로 분배해 강제 세뇌박해를 진행했다. 상세한 상황은 밍후이왕 2017년 1월 11일 보도 ‘허베이성 여자감옥의 산더미 같은 죄악’을 참조하기 바란다.

‘선악에는 반드시 인과응보가 있다’는 것은 예로부터 불변하는 천리이다. 여전히 진상을 명백히 알지 못하는 그들 공검법 사람들에게 권고한다. 하느님이 당신에게 준 시간은 이미 아주 한계가 있다. 속히 공산사당을 도와 나쁜 짓을 저지르는 악행을 멈추고, 공로로써 잘못을 씻어 파룬궁수련생을 선하게 대하며, 악보가 닥쳐오는 그날까지 기다리지 말기를 바란다!

부록 1: 허베이성 여자감옥 통신 편지함: 허베이성 리취안시 스퉁로 55편지함(河北省鹿泉市石銅路55信箱, 모든 감구역에서는 감구역의 순열에 따랐는데, 바로 몇 개의 분함이 있다. 예컨대 여자감옥 제3감구역의 편지함은 바로 허베이성 리취안시 스퉁로 55편지함 3분함임) 우편 번호: 050222

상세 주소: 허베이성 리취안시 융비촌(永壁村)에서 남쪽 500미터에 있는 곳, 스자좡 기차역에서 44번을 타고 117번으로 갈아타거나 혹은 기념비에서 117번 버스를 타고 융비촌에서 내리면 된다.

관련 박해 기관과 직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7년 2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2/25/3435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