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헤이룽장보도) 무단장(牡丹江)시 둥닝현(東寧縣)의 45세 파룬궁수련생 먀오푸(苗福)는 2012년에 둥닝현 법원에 의해 구치소 내에서 7년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그는 지금 헤이룽장성 무단장감옥 제17감구에 불법 감금돼 각종 고문 박해를 당하고 있다.
고문 재연: 전기봉으로 전기충격 가하기
교도관 자오춘창(趙春強)은 살상력이 극히 강한 고압 전기봉으로 먀오푸에게 전기충격을 가했다. 17감구 부감구장 비하이보(畢海波)는 법을 집행하는 사람이지만 법을 위반했다. 그는 먀오푸에 대해 박해를 진행한 주요한 교도관으로, 먀오푸의 앞니 몇 대가 구타로 부러졌기에 비하이보는 마땅히 형사 책임을 져야 한다.
부대대장 비하이보는 감옥 법률을 준수하지 않고 범죄를 저질렀다. 그는 사사로이 죄수에게 통신도구를 제공했고 20여 만 위안에 달하는 금액을 갈취했다. 지금 무단장감옥 주재 검찰원 주임 쉬징펑(徐景峰)과 검찰관 창즈제(常志傑)는 이미 비하이보의 범죄사실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창즈제의 핸드폰 번호는 13845370166이다.
납치, 불법 판결을 당한 경과
2012년 1월 9일 저녁, 둥닝현 둥닝진 파룬궁수련생 왕시허(王喜和)는 자기 집의 승합차를 몰고 파룬궁수련생 차오원보(曹文波), 량쥔즈(梁君志), 쉬이리(許以利), 샤오화(肖華), 뤼위란(呂玉蘭), 장구이친(張桂芹) 등을 태우고 다오허진(道河鎭)으로 가서 파룬궁 진상자료를 배포하다가 다오허 공안 변방파출소에 의해 납치됐다. 납치된 파룬궁수련생의 가족들은 예전에 ‘610’(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해 설립한 불법 기구) 및 국가보안대대 및 부국장 자오잔둥(趙佔東)을 찾아 석방을 요구했으나 아무런 결과가 없었다. 2월 2일 오전, 가족이 거듭 공안국으로 가서 석방을 요구했을 때 둥닝현 공안국 부 국장 자오잔둥은 부끄럽고 분한 나머지 성을 내며 뜻밖에 가족과 함께 석방을 요구한 파룬궁수련생 먀오푸를 납치해 둥닝 구치소에 불법 감금했다. 게다가 그날 저녁에 사람을 파견해 먀오푸의 집으로 가서 불법 수사를 진행했다. 이로 인해 먀오푸의 70여 세 어머니는 놀라움을 당해 침식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먀오푸의 머리는 둥닝현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린샤오웨이(林曉偉) 등에 의해 구타당해 다치고 많은 기억을 잃었으며 걷고 서있기도 어려워졌다. 둥닝현 공안국은 2012년 4월에 검찰원에 이송해 심사하고 기소했는데, 검찰원에서는 조사기관에 반송해 조사를 보충하도록 했다. 5월에 또 원 서류를 검찰원으로 이송해 심사하고 기소했다.
둥닝현 법원은 6월 27일에 쉬이리 등 8명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 재판을 진행했다. 베이징시 변호사 리창밍(李長明), 왕야쥔(王雅軍), 리훙슈(李紅秀), 베이징시 전방(振邦) 변호사 사무소 변호사 왕취안장(王全璋)과 베이징시 징창(京昌)변호사 사무소의 둥첸융(董前勇) 등 5명 변호사가 법정에 나서서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정의로운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법정에서 먀오푸가 이미 박해로 정신이 흐리멍덩해지고 피골이 상접할 정도로 여위었음을 볼 수 있었다. 40여 세인 사람이 마치 겉늙은이 같았고 팔과 얼굴에 모두 부상을 입었다. 먀오푸는 걷고 서있기도 매우 어렵고 목소리도 매우 미약했다. 그리고 많은 일마저 이미 기억하지 못하고 있는데 단지 국가보안대대장 린샤오웨이가 주먹으로 머리 부위를 구타한 것 밖에 기억하지 못했다. 먀오푸는 법정에 불법증거 배제 절차를 시동하도록 요구했다. 둥닝현 법원 형사법정 판사 왕촨파(王傳發)는 뜻밖에 허풍을 떨면서 조금도 부끄러워하지 않고 “불법증거 배제절차를 전혀 시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도 어떻게 하는지 모릅니다”라고 말했다. 이른바 ‘판사’는 함부로 본 사건의 기타 변호인의 발언을 중단시키며 변호사에 대한 선의적인 깨우침에 대해 뜻밖에 사법 건의를 발함으로 위협을 가해 “당신에게 사실대로 알려주겠습니다. 오늘 법정 녹화는 바로 당신을 겨냥한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2012년 8월 9일, 둥닝현 법원에서는 가족이나 5명 변호사도 사정을 모르는 상황에서 비밀리에 구치소 내에서 8명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 징역 판결을 내렸다. 먀오푸 7년, 차오원보, 왕시허, 샤오화가 각각 3년, 뤼위란, 량쥔즈 각각 2년, 쉬이리, 장구이친은 각각 1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
박해에 참여한 주요 인원 명단
무단장 감옥
17감구 2분감구: 자오춘창(趙春強)
17감구 감구장: 두강(杜剛),핸드폰 번호: 15804532222
17감구 부감구장(부 교도원: 비하이보(畢海波),핸드폰 번호: 15945361555
무단장 감옥 610사무실 주임: 장궈민(張國民),핸드폰 번호: 13039722224
무단장 감옥 610사무실 부주임: 리웨이(李偉),핸드폰 번호: 13766663789
원문발표: 2016년 12월 1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17/3390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