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6년 7월 5일](밍후이통신원 랴오닝보도) 2016년 6월 28일, 랴오닝성에서 백 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납치당했다. 이번 납치는 랴오닝정법위 610(파룬궁을 전문적으로 박해하는 불법 조직)이 많은 경찰을 조종하여 뒷조사, 추적, 가택수색 등의 수단으로 납치를 감행했다.
아래는 각 지역의 구체적인 납치 상황이다.
다롄시(大连市)
6월 28일 새벽 4시, 다롄시 공안국 검찰 별동대의 경찰은 진저우 구30리 보진에서 파룬궁 수련생 류얜핑(刘艳萍, 여), 장씽(张姓, 여), 류야조우(刘亚州,남)의 가택을 수색하여 프린터, 컴퓨터와 일부 소책자를 빼앗아갔다.
6월28일 새벽 5시, 다롄 천수거주구의 츠럔주(迟莲珠), 송스좐(迟莲珠), 조우구이링(周贵玲)의 딸이 다롄천수파출소의 경찰에 의해 납치와 가택수색을 당했다. 츠럔주의 집에서는 대법서책, 사부님 법신상, 프린터, 컴퓨터 두 대와 기타 물품을, 송스좐의 집에서는 대법서적, 컴퓨터 두 대, 프린터 등을, 조우구이링의 집에서는 대법서적, 사부님 법신상, 프린터 4대, 컴퓨터 두 대, 인쇄지 등을, 자오씬리는 대법서적,사부님 법신상 프린터 세 대, 컴퓨터 두 대, 인쇄 종이 등을 강탈당했다.
6월28일 새벽 5시, 장해 현대 장산도 진 파룬궁 수련생 왕창롱(王常荣)은 현지 불법경찰에 의해 납치당하고 가택수색과 컴퓨터, 프린터를 빼앗겼다. 수련하지 않는 그녀의 아들도 납치당했다가 풀려났다.
6월28일 아침 6시, 다롄시 깐징즈구 천산로 파룬궁 수련생 자오씬리(王新莲)는 다롄시 중산구 인민로 파출소의 경찰 7명에게 납치당하고 가택수색을 당했다. 경찰은 사부님 법신상과 대법서적, DVD, 손목시계 등을 빼앗아가고 그를 요가간수소에 납치하여 박해했다.
6월28일 6시, 무순시 파룬궁 수련생 셩지에(盛洁)는 집에서 시장 경찰에 의해 납치되고 가택수색을 당했다. 경찰들은 셩지에의 집에서 인민폐 만원을 강탈해가고 그녀의 아들집도 수색했는데, 현재 셩지에(盛洁)는 행방불명이다.
6월28일 6시10분 경, 왕씬럔(王新莲)이 개발구 공안국과 해청파출소 경찰, 구정부 불법인원에게 납치와 가택수색을 당하고 집의 일부 물건을 강탈당했다. 부부는 현재 해청파출소에 납치당해 박해받고 있다.
6월28일 아침 6시 반, 십여 명의 경찰이 변장한 채 깐징즈구 깐징즈가도 파룬궁 수련생 타오위쩐(陶玉珍)의 집에 난입해 납치와 가택수색을 벌였다. 그들은 컴퓨터 한 대, 프린터 두 대, 사부님 법신상, 대법서적과 인민폐 일만 몇 천원을 빼앗아가고 타오위쩐(陶玉珍)을 깐징즈구 파출소로 납치해 당일 요가다롄간수소로 납치하여 박해했다.
6월 28일 아침, 다롄 개발구 파룬궁 수련생 장슈쒸(张淑旭)가 집을 나서는데 다롄 개발구5차 이청파출소의 매복한 경찰에게 납치와 가택수색을 당하여 대법서적, 진상 소책자, 컴퓨터 등 개인 물품을 빼앗겼다.
6월 28일 아침, 파룬궁 수련생 왕촹(王闯), 순빈(孙彬) 부부는 행복파출소 경찰에 의해 납치와 가택수색을 당했다. 경찰은 컴퓨터, 휴대폰, 프린터, 대법서적, 사부님 법신상 등을 강탈해갔다. 당일 저녁 9시에 순빈(孙彬)은 집으로 돌려보내지고 왕촹(王闯)은 다롄 요가간수소에 납치당하여 박해 당했다.
6월 28일 아침, 싸하코구 까이줘 가도여성 파룬궁 수련생 조우지에(周杰)는 천융파출소 형사경찰대대장 류더씬(刘德新)등에 의해 집에서 납치당하고 가택수색과 은행카드, 현금, 컴퓨터 등을 강탈당했다.
6월 28일 아침, 싸하코구 꼬을지로에서 리씨 성의 파룬궁 수련생이 서강구 파출소경찰에 의해 납치와 가택수색을 당하고 그의 딸의 집도 수색 당했다.
6월 28일 아침 7시경, 춘하의파출소 경찰이 산동로 파룬궁 수련생 종슈좐(仲淑娟)집을 수색하고 프린터 두 대, 컴퓨터 3대, USB 두 개, 잉크 70개, 명혜주간 소책자 150권 등의 개인 물품을 강탈했다. 종슈좐(仲淑娟)과 그녀의 남편 리콴(李宽), 실성한 딸 리씨우리(李秀丽)까지 파출소로 납치당했다가 밤 열 시쯤 그녀의 남편과 딸은 풀려났다.
6월 28일 아침, 여순 물사영성지소구 11호의 3호문 앞에서 파룬궁 수련생 남녀 한명이 납치당했다.
6월 28일 아침, 다롄 남관링 파룬궁수련생 왕씨우리(王秀丽)가 아이를 학교에 바래주다가 집 대문 앞에서 납치당했다
6월 28일 아침, 다롄 중산 대법제자 스귀펀(石桂芬), 취럔씨(曲连喜) 두 부부가 중산구해군광장의 파출소경찰에 의해 집에서 납치당하고 가택수색을 당했다. 6월 29일 오후, 다롄시 요가간수소에 납치당해 박해를 받았다. 당일 또 류씨(刘姓), 왕씨(王姓) 성의 두 여성 파룬궁 수련생이 납치당했다.
6월 28일 아침, 다롄 그사탄에서 여성 파룬궁 수련생이 납치당했는데 이름은 확인되지 않았다.
6월 28일 오전, 다롄교통대학에 거주하는 순씨 성의(孙姓) 파룬궁 수련생과 류쑤에 거주하던 종씨 성의(钟姓) 파룬궁 수련생이 집에서 납치당했다.
6월 28일 오전 다롄 진저우신구 610 불법인원이 진저우신구 노년대법제자 팡밍(方明) 집을 수색하고 컴퓨터, 프린터, 대법서적, 사부님 법신상 등을 강탈했고, 팡밍(方明)이 집에 없자 그녀의 딸 씨아오팡(肖芳)을 납치했다.
6월 28일 깐징즈 분국과 그 관할의 홍기파출소는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했는데 구체적인 숫자는 명확하지 않다. 콩칭춘(孔庆春)은 그 중의 한 명이다. 다른 6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납치당했는데 모두 구류소로 압송당하여 박해 받았다.
6월 28일, 다롄시장 흥전자성의 파룬궁수련생 양홍타오(杨洪涛)는 매점에서 납치당했고 또 집을 수색당하면서 그의 처 왕춘잉(王春英), 장모, 장인도 모두 납치당했다. 현재 이 두 부부는 석방 되었다.
6월 28일, 다롄시공안국의 젊은 경찰이 위장한 채 다롄시 마란즈부민 중로에서 매복하여 이곳에 세를 사는 송웨이동(宋卫东, 여, 74세)이 집으로 돌아올 때 납치하고, 가택수색을 하여 40여 권의 대법서적과 사부님의 법신상, 소책자를 빼앗아갔다 .
선양시(沈阳市)
6월 28일 아침, 황고구 파룬궁 수련생 류송화(刘松华), 왕허춘(王贺春)과 다른 두 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납치당했는데 그 중의 한 분은 류위(刘宇)이다.
6월 28일 아침, 7시가 넘어서 황고구 녕산로 부근의 파룬궁수련생 친옌메이(秦艳梅)가 사위와 같이 외출하려고 하는데 황고 분국 국보대대와 북탑파출소 경찰에 의해 납치를 당했고, 친옌메이(秦艳梅)의 집은 수색당해 대법서적,사부님법신상, 컴퓨터, 프린터, 핸드폰, mp3등을 빼앗기고 친옌메이(秦艳梅)와 사위는 북탑파출소로 납치된 후 사위는 석방되었다.
6월 28일, 류창((刘畅), 홍천지산 부근에 사는 따메이(大梅)와 그녀의 남편, 둘째 딸이 같이 납치당했는데 현제 둘째 딸은 집으로 돌려보내졌다. 바이타보에 사는 파룬궁수련 쌰오앤즈(小岩子,여)와 오빠도 같이 납치당했다. 로대숙사에 사는 여성 파룬궁 수련생, 양씨 성의 노년수련생도 납치당했고, 사원부근에 사는 마앤씨아(马艳霞) 자매 네 명도 납치당했다.
6월 28일 밤, 심북신 구 호석태 파룬궁 수련생 조우얜리(周艳丽), 조우얜춘(周艳春) 두 자매와 오빠도 납치당했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선양시 공안국 국보대대도 납치에 가담했는데 구체적인 사건은 아직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톄링시(铁岭市)
6월 28일 새벽 5시, 좌우창투현 7가즈 파룬궁 수련생 류야민(刘亚民)과 처, 순홍빙(孙宏兵), 순궈원(孙国文) 왕진주(王金柱), 치앤촨궈(钱传国)가 납치당했다.
진저우시(锦州市)
6월 27일 저녁 5시가 넘어서 진저우개발구 씽산가도 3도호춘 파룬궁수련생 한준다(韩俊达)는 진저우 개발구 씽산파출소 경찰에 의해 파출소로 압송당했고 27일 밤 10시가 넘은 시각에 진저우간수소로 납치당했다.
6월 28일 오후 3시, 진저우시공안국은 링하이얜(凌海闫) 집근처에서 매복했다가 진상전화를 거는 로허유전진저우채유창 파룬궁 수련생 리총펑(李崇丰)을 납치했다. 그 후 가택수색을 하여 컴퓨터 한대, 프린터 두 대, 전동차 한 대, 40여 권의 대법서적, 핸드폰 6개, 종이 두단, 진상자료를 강탈했다. 6월 29일 리총펑(李崇丰)은 진저우시 공안국 감독 관리국지대(감옥)에 납치되었다.
랴오닝시(辽阳市)
6월 27일, 훙위구 파룬궁수련생 위귀란(于桂兰), 디샤오친(邸绍群), 쑝후이(熊辉), 디후이(邸慧)등이 납치당했다.
6월 28일, 문성구청양 한셩리(韩胜利), 로우잉(娄英), 허징즈(何敬之), 멍칭좐(孟庆娟)등 여러 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노양시 610사무실, 국보대대, 국안정보국에 납치당했다.
6월 28일 오전, 훙위구 파룬궁 수련생 쒸에씨아오통(薛晓彤)이 납치당했다.
차오양시(朝阳市)
6월 28일 오전, 건평현 맥주공장 부근의 파룬궁 수련생 환징윈(寰景云)이 거리에서 집까지 추적해 온 경찰에 의해 납치와 가택수색을 당해 인민폐 천원과 몇 권의 대법서적을 빼앗겼는데 지금은 젠핑현구류소에서 박해받고 있다.
범시시(本溪市)
6월 28일 아침 5시, 후 파룬궁 수련생 장환(张桓)이 집에서 납치당했다.
6월 28일 아침7시, 파룬궁수련생 가오총얜(高崇燕), 동슈하이(董树海)가 현지의 파출소 경찰에 의해 납치당했고 동슈하이(董树海)는 신체적 이유로 집으로 왔고 가오슈하이(高崇燕)는 현재 본계시 간수소에서 박해 받고 있다.
6월 28일 아침 7시, 파룬궁 수련생 종홍동(宗洪東), 장량(张亮), 추이빈(崔彬)이 현지의 파출소 경찰에 납치당하여 구류소에서 박해받고 있다.
6월 28일 오전11시 경, 명산구물 탑로의 파룬궁수련생 왕얜씨아(王艳霞)가 집에서 납치당했고 사부님의 법신상, 몇 자루의 대법책과 자료를 빼앗겼다.
잉커우시(营口市)
6월 28일 아침 6시, 파룬궁 수련생 리우위주어(刘玉琢)는 건풍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당하고 가택수색으로 강탈당한 물품은 작은 차에 가득 찼다.
6월 29일 오전9시 넘은 시각에 잉커우시 바위취안 지역 파룬궁수련생 천리(陈丽)는 상업건물에서 국보대대 경찰에게 납치당해 잉커우간수소에서 박해 받고 있다.
6월 28일 오전, 대석교 파룬궁수련생 리우칭위(刘庆余), 리우취안춘(柳全春)이 납치당했다.
6월 28일 저녁 7시경, 개주시 파룬궁수련생 왕귀씨앙(王桂)이 대석교시 밤에 진상하다가 변장한 특무에게 납치당했다.
하이청시(海城市)
6월 27일 저녁, 하이청시의 쌰오팡(小胖, 여)가 납치당했다.
6월 28일 아침 7시 경, 해성 남태 파룬궁 수련생 장더(张德)는 집에서 다른 수련생과 함께 경찰에 납치당하고 가택수색으로 노트북과 서적, 컴퓨터 등을 빼앗겼다. 밤 10시에 다른 수련생은 집으로 돌려보내졌다.
불의를 자주 범하면 필히 자멸한다.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는 중공 정법계통의 관원들은 많은 악보를 받고 있다.
금년 4월, 열흘 동안 랴오닝성 위상무, 정법위 서기 수홍장(苏宏章) 중공하북성위 상무 정법위 서기 장위에(张越)는 악보를 받아 조사를 받고 있다. 정법위 서기 저우융캉(周永康) 공안부 부부장, 610사무실 주임 리둥성(李东生)이 판결을 받았고, 랴오닝성 진저우감옥 부감옥장 왕홍보(王洪博)는 자기 집의 지하실에서 목메어 자살했다. 하남신양 공안국장 덩위셩(邓予生)은 아파트에서 떨어져 자살하고, 하남 신양시 공안국장 정법위서기 링창건(李长根)은 조사를 받았고, 길림성 교하시 중공 정법위 서기 공안국장 하오좡(郝壮)은 공안국 6층사무실에서 뛰어내려 자살했다.
아직도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는 사람들이여, 재빨리 청성하라!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길을 끊고 멸망을 자처하는 것이다.
문장발표 : 2016년 7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 박해사례검토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5/3309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