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쓰촨보도) 2016년 6월 10일 오후, 쓰촨 성(四川省) 청두 시(成都市)의 파룬궁 수련생 청화이건(程怀根)은 솽류 구(双流区) 법원의 재판결과 4년 불법 형을 선고받았다.
2015년 5월, 청두 톈푸신 구(天府新区) 화양 진(华阳镇)의 한 주택단지에서 파룬궁 진상 현수막 두 개가 발견되자 톈푸신 구에서는 각 진의 파룬궁 수련생에게 마구 소란을 피웠다.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강제로 파출소로 납치돼 지장을 찍고, 혈액 검사와 DNA 검사를 받았다. 청화이건은 납치된 6월 3일부터 불법 체포령이 내려진 7월 3일까지 줄곧 솽류 현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있었으며, 지금까지 1년이 지났다. 이 기간에 청화이건은 구치소에서 몇 차례나 병이 재발하여 병원으로 보내졌다. 현재 그는 피골이 상접할 정도로 몸이 수척해졌다. 610 요원과 국가보안경찰은 그의 천식이 발작하여 생명이 위태로워지면 책임져야 할까 봐, 개정(開庭) 기간에 120구급대를 대기시켰다.
개정하기 전, 어디에서 왔는지 모르는 승합차 석 대에서 내린 건장한 젊은이들이 방청석을 대부분 차지했다. 청화이건의 가족은 서로 떨어지게 그 젊은이들의 중간에 자리를 배정받음으로써 포위된 상태가 됐다.
청화이건은 법정에서 파룬궁 수련 경험을 다음과 같이 진술했다. 심각한 천식이 있었던 그는 병이 발작하면 숨을 제대로 쉴 수 없게 돼 수시로 생명이 위태로웠다. 그가 아는 두 사람은 천식의 고통을 감당하지 못해 한 사람은 건물에서 뛰어내렸으며, 다른 한 사람도 자살했다. 그 후 어떤 사람이 그에게 ‘전법륜(轉法輪)’을 빌려주었다. 그는 이 책을 본 후에 많은 인생의 도리를 단번에 깨달았으며, 사람은 왜 병에 걸리는지, 어떻게 해야 병이 나을 수 있는지를 깨닫고 연공을 배웠다. 그의 몸은 큰 변화가 급속히 나타나 다시는 병원에 갈 필요 없었다. 게다가 마음도 180도로 바뀐 그는 낮이면 여자에 빠지고 밤이면 도박에 빠지던 악습을 단번에 고쳐 가정이 화목해졌다.
청화이건은 파룬궁 중에서 이로움을 얻었기에 사람들에게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전해주고,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한 오해를 제거하게 하며, 더욱 많은 사람이 그와 마찬가지로 파룬궁 중에서 이로움을 얻게 하고자, 작년 5월 한 주택단지에서 ‘세계는 진선인(眞善忍)이 필요하다’ ‘온 세상이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한다’라고 쓰인 현수막을 걸었다.
법정에서 청화이건의 변호사는 청화이건의 무죄를 다음과 같이 강력하게 변호했다. 파룬궁은 1992년 전수돼 1999년 탄압받았다. 장쩌민(江泽民)은 3개월 동안 파룬궁을 소멸하라고 했으나, 지금까지 파룬궁은 전 세계에 널리 전파되어 점점 강대해지고 있다. 청화이건은 단지 주택단지에서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하다’ ‘온 세상이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한다’라고 쓰인 현수막을 걸었을 뿐인데, 무슨 해를 끼쳤단 말인가? 누구에게 해를 끼쳤단 말인가? 누구의 이익에 해를 끼쳤단 말인가?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하지 않단 말인가?
법정에서 검사 등은 고개를 숙인 채, 변호사의 정의로운 변호를 제지하는 사람이 없었으며, 방청객들은 모두 진지하게 들었다. 많은 사람이 이번 방청을 통해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됐다.
청화이건은 “나는 파룬궁 중에서 이로움을 얻었기에, 자연스레 좋은 일을 모두에게 알려주려 했습니다.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하지 않단 말입니까? 좋은 사람이 되려는 것도 죄가 된단 말입니까?”라고 했다.
결국, 재판장은 20분 동안 휴정을 선포했다. 휴정 시간에 방청객들은 의논이 분분했다. 많은 사람은 엄지손가락을 꼽으면서 “변호사가 말을 잘했습니다!”, “말을 잘했습니다!”, “정말 잘하네요!’”라고 했다. 많은 사람이 청화이건은 현장에서 석방돼야 한다고 여겼다.
하지만 법정은 민심과 달리 뜻밖에 4년 형을 선고했다. 당시 많은 사람은 모두 깜짝 놀라 어안이 벙벙해졌다. 정말 현대판 두아원(窦娥冤)을 또 한 번 상연했다.
이로부터 중공(중국공산당)의 법원은 근본적으로 법과 정의를 무시함을 알 수 있다. 중공은 당의 이익이 모든 것보다 위에 있으며 법과 정의, 양심보다 위에 있다고 일관적으로 말했다. 사람들이 “중공 국가는 불법적인 국가이다!”라고 말한 것이 이상할 것 없다.
이것은 완전히 청두 시 톈푸신 구 610과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국가보안이 막후 조작한 것이며 내정한 결과이다. 그들이 여전히 장쩌민을 추종해 그의 박해정책을 집행하며, 형세 변화를 확실히 분간하지 못하고 대조류, 대추세를 제대로 보아내지 못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 또한, 선악에 인과응보가 따름은 하늘의 이치임을 모르고 있다. 현재 파룬궁을 파괴하며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있는 모든 사람은 인과응보를 재촉하고 있다. 중앙과 성·시(省·市)의 호랑이에서 시골의 파리에 이르기까지 그 누구도 벗어날 수 없다. 박해에 가담한 모든 사람이 정신 차리고 개과천선하여, 장쩌민과 함께 순장되지 말고 중공(중국공산당)과 함께 순장되지 말기를 바란다.
박해 관련 기관과 요원에 관한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6년 6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6/25/33048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