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예전에 8년 억울한 옥살이를 당한 톈진 류하이빈, 또 억울한 4년형 판결 당해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톈진 보도) 톈진(天津)시 파룬궁수련생 류하이빈(劉海賓)은 예전에 두 차례나 불법 징역 판결을 선고받아 억울한 8년 형 박해를 당한 적이 있다. 2015년에 원흉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해 또 납치되어 억울한 4년형 판결을 당했다. 류하이빈은 항소했는데 2016년 5월 19일에 톈진 제2중급인민법원은 원 판결을 유지했다. 류하이빈은 곧 감옥으로 납치당하게 된다.

刘海宾

류하이빈(劉海賓)

류하이빈은 베이징 과학기술대학을 졸업했고 톈진 강철압연공장의 관리원이었는데 공장에 의해 주요 지도자 간부 배양 대상이 됐다. 하지만 그 후 박해 때문에 직업을 잃었다.

두 차례 불법 징역 판결을 선고받고 억울한 8년 옥살이 박해 당해

2000년 10월, 류하이빈은 톈진 허시구(河西區) 퉁러우(佟樓) 일대에서 대법진상자료를 배포하다가 납치돼 4년형 판결을 당했다. 그때 고향 스자좡(石家莊)에는 체질이 약하고 잔병이 많은 노부친이 있었는데 그가 돈을 부쳐 생활을 돌봐드려야 했다. 집에는 또 막 학교에 다니는 딸이 있었다. 이 4년 동안의 감옥 생활에서 류하이빈이 자신의 믿음을 포기하지 않고 좋은 사람으로 되려 했다는 이유로 감옥의 악독한 경찰은 각종 고문으로 그를 괴롭히고 박해했다. 원래 90여kg인 그는 4년 감옥살이가 끝나 출소한 뒤 40여kg밖에 남지 않아 정상적으로 걸을 수 없었고 이로 인해 직업을 잃었다.

2008년 5월, 둥리구의 파룬궁을 박해하는 불법 조직 610사무실 두목 창완신(常萬新)은 7~8명 사복 경찰을 거느리고 그 후에 또 20여 명을 모아 류하이빈의 집에 들이닥쳐물샐틈없이 수사하고 가택 수색을 진행했으며 류하이빈을 납치했다. 류하이빈은 항쟁하며 높은 소리로 “경찰이 불법적으로 사람을 붙잡습니다.”고 외쳤다. 5~6명 경찰은 무력을 행사하여 강제로 류하이빈을 차안으로 압송했다. 그 후 류하이빈은 불법적인 4년형 판결을 당했다.

거듭 납치돼 또 억울한 4년형 판결 당해

2015년 3월 2일, 톈진에서 발생한 파룬궁수련생 대납치 중에 대략 40여 명이 납치 혹은 괴롭힘을 당했는데 류하이빈도 역시 그중 한 사람이다. 당시 경찰은 그를 납치하지 못했다. 9월 2일 아침, 류하이빈의 아내가 문을 열고 출근하려 했는데 이미 문밖에서 잠복 감시하던 경찰이 장쩌민을 고소했다는 이유로 한꺼번에 들이닥쳐 류하이빈을 납치했다. 게다가 불법 가택수색을 진행했다.

2015년 12월 15일, 톈진시 둥리구 법원에서는 류하이빈에 대해 불법 재판을 진행했다. 변호사는 검찰관이 류하이빈을 무고하게 ‘장쩌민 고소와 파룬궁 박해를 폭로한 진상 전단지를 붙임은 곧 범죄를 구성한다.’고 한 가소롭고 황당한 고발을 겨냥해 법률 측면에서 이치에 맞고 근거 있게 지적했고 류하이빈을 무죄 석방해야 함이 마땅하다고 강조했다.

2016년 3월 30일, 톈진 둥리구 법원에서는 억울한 판결을 내린 판결문을 하달했다. 류하이빈은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 장쩌민을 고소함은 인류로 하여금 선량하고 도덕성 있는 인간의 바른 길로 돌아오게 하며, 중국에 대해 깊은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 본인이 장쩌민을 고소함은 정당한 권리를 행사한 것인데 둥리 법원에서는 그의 호소와 변호사의 변호 의견을 듣지 않고 판결을 내렸다고 지적했다. 때문에 류하이빈은 단식으로 항의를 시작했으나 경찰은 강제로 음식물을 먹였다. 그가 음식물을 거부하자 구치소 경찰은 4월 30일부터 호스를 그의 코를 통해 위장에 꽂고 음식물 주입을 진행했다. 게다가 매일 호스를 꽂은 채 뽑지 않았다.

문장발표: 2016년 5월 2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 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22/329087.html